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오마이걸, 라붐, 여자친구등과 함께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있는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등

 8명의 소녀들로 구성되어있는 걸그룹인데요, 데뷔초반에는 서지수 사건이 터지면서

레즈비언이다, 성폭행하고 커밍아웃시켰다 등등의 루머로 지수가 활동을 못하기도 했었죠..

물론 지금은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지고 활동 잘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8명의 멤버들 중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멤버들이 본명으로 활동하지만..

그중에서도 예명을 쓰는 3인방이 있어요. 러블리즈의 에이스인 케이,

그리고 리더이자 래퍼인 베이비소울, 그리고 진 요 세명.

참고로 진 본명은 박명은, 베이비소울은 이수정, 케이의 본명은 김지연..

 

 

이수정이나 김지연 같은 이름은 아무래도 흔한 이름이기도 하고요

티아라 지연이나 fx크리스탈 수정이랑 이름이 겹치기도 해서 바꾼것 같은데요

진 박명은은 왜 바꿨는지 궁금하기도 했는데..알고보니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ㅋㅋ

다들 아실지 모르겠지만 러블리즈 소속은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

울림 사장은 이승환 매니저로 시작해서 제작자 프로듀서 역할을 하고있고

인피니트를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게 만든 장본인이자 신의 손의 소유자 ㅎㅎ

글구 게임덕후, 애니메이션 덕후로도 알려져있어요 ㅋㅋ

러블리즈 예명은 사장 이중엽이 지어준거라고 하죠 ㅎㅎ

보면 아이돌 예명은 사장님들이 많이들 지어주는듯?

동방신기도 이수만 작품이라고하는데 첨엔 죽고싶었다고 하죠 ㅋㅋ

동방신기도 동방불패로 될뻔 했을 정도라고 하니..ㅋㅋ

 

 

여튼 러블리즈 예명의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ㅋㅋㅋ

진은 철권의 카자마진에서 따왔을거라는 썰이 유력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이 말하길 "게임하다 짓긴했는데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다.

어떤 캐릭터에서 따왔는지는 기억이 안난다"라고 ㅋㅋㅋ

즉 자기이름의 정확한 뜻을 모른다는 러블리즈 멤버들..ㅋㅋ

그리고 이를 본 러블리즈 팬들의 반응 ㅋㅋㅋㅋ

케이는 이름이 너무 평이해서 바꾼거라는 말도 있는데요

케이가 사장님 제이름뜻이 뭔가요?라고 물어봤을때 이중엽 울림 사장이 대답을 못한 이유..ㅋㅋ

네티즌들은 이렇게 추론하네요 "킹오파의 K라서.. 말못하는것일듯"

케이는 킹오브 파이터의 K ..

JIN은 철권의 카자마 진..

울림 사장은 격투 태그매치 배틀 게임을 좋아하는듯 ㄲㄲㄲㄲ

심지어 베이비 소울의 이름은..

게임 라그하임에 등장하는 펫의 이름에서 따온거라고 ㅋㅋ 

 

그렇게 자꾸 러블리즈 멤버들 예명이 게임캐릭터라고 소문이나니

급하게 울림 사장이 변명의 기사도 내기도 했지만 ㅋㅋㅋ

엽개의 포장질이라고 명은이 본명 복귀해달라는 그런 댓글만 달렸다고..ㅋ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김가연 임요환 아기 돌잔치, 시아버지 "딸말고 아들" 45세 출산인데..

[화제이슈] - 전혜빈 인스타그램 "나라가 순실해서 화났냐?" 발언후 혼난사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