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가열찬 수사덕에 하나둘 비리들이 터져나오고 있죠.

최순실을 등에 업고 문화계 황태자로 군림한 CF감독 차은택 감독 역시 그중 하나인데요.

비선실세 최순실의 최 측근이었던 CF감독 차은택이 이번에 받고있는 혐의는 무궁무진..

송현동 복합문화단지 조성에도 개입했다고 하고.. 평창올림픽, 의정부 스포츠센터,

말하면 뭐하겟어요 입아프지. 국가산업인척하고 미리 다 땅사놓고 땅값 오르면 잇속 챙기는거고.

 

그런 가운데 최근 차은택이 검찰 수사 출두 명령을 받고 검찰조사 받으러 가는데..

평소 우리가 알던 차은택 감독과 너무 달라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최순실 대역 논란도 있었는데..차은택도 대역 아니냐면서..

 

 

알고보니 차은택은 대머리였고.. 모자와 가발을 착용하지 않고 오다보니

대역논란이 있었던 것이더라구요.  검찰수사때는 가발도 허용이 안되는듯..ㅎㅎ

죄지으면 이렇게 치부가 드러나네요. 부끄러운지 손으로 얼굴 가리는..

차은택 앞으로 배정된 문체부 예산만 7100억 원이었다고 하죠.

뭐 거의 1조를 해쳐먹으려고 했던 차은택.. 전재산을 몰수해야 할텐데 말이죠.

그나저나 최순실 차은택은 착착 잘 진행되고있는데..

우병우는 뭐 황제심문에 팔짱끼고 웃는 모습도 잡히고.. 바로 귀가했다고 하고..

해양수산부에서는 차은택 감독의 광고회사인 플레이그라운드에 일감을 몰아줬다고 하죠

문화체육부 외에도 해양수산부까지.. 문체부 해수부 외에도

파보면 최순실 인맥 라인들이 하나둘 속속들이 나오겠죠?

그나저나 죄수복 입고 포승줄 받는거 보니 차은택도 이제는 끝났겠네요..

 

 

그나저나 차은택 가발 .. 굉장히 충격적이긴 하네요

비싼 가발은 티도 안나나봐요. 어쩐지 대통령 앞에서도 모자 안벗고 그러더니..

차은택 검찰에서 펑펑 울었던게..  대머리 들통나서 펑펑 운거인듯..ㅋ

 

 

차은택 나이가 47살인데.. 갑자기 늙고 머리도 다빠지고.. 전두환인줄..

머리도 다 떡지고.. 그나마 남은 머리도 다 뽑아버리고 싶은 차은택..

 

 

가발이랑 모자 벗고 잠적했으면 차은택 절대 못잡았겠죠?

최순실 프라다 신발보다 차은택 대머리 공개된 반응이 더 뜨겁네요 ㅎㅎ

박근혜는 차은택 대머리인거 알았을려나요..ㅎㅎ 강제 탈밍아웃.. 탈모남 차은택..

문화계 황태자가 사용하는 가발 브랜드 메이커도 궁금해집니다. ㅋㅋ

 

[화제이슈] - 장시호 장유진 YG 직원? 박근혜가 박봄 마약 눈감아준 이유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엄마부대 주옥순 얼굴, 여고생 폭행,그외 세월호등 과거발언 보니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

[화제이슈] - 이승환 현수막 "레이저도 쏠거다" 박근혜 하야 & 최순실 저격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