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자동차 에쿠스 리무진 VL500, JYP가 수지전용으로? :: 메 종 드 앙 트 완 ♥

 

 

 

 

 

헌재 jyp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와 독보적인 인기를 보유하며

사실상 JYP의 소녀가장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수지.

요즘 설현이 CF로 치고올라오며 "수지비켜!" 중이지만

명실상부 여성 아이돌 원탑 CF퀸은 단연 미쓰에이 수지이죠.

최근 미쓰에이 지아가 빠져나가며 해체 아니냐 하는 우려도 있지만..

사실 수지는 해체와 상관없이 잘해나갈거라는.

 

그러다보니 회사차원에서도 수지에게

다양한 편의를 봐주고 있는데요.

연애를 금지하지만 수지와 이민호 만큼은 예외라든지..

수지가 타고다니는 차만해도 어마무시하죠.

미쓰에이 그룹으로 다닐때야 벤이 최고겠지만

혼자 다니는데 큰차보다는 고급진차가 맞죠

 

수지가 멋진 리무진에서 내리는데요.

수지의 인기와 품격에 걸맞는 고급진 리무진이죠?

수지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이 너무 이쁜..

물론 수지 개인 자동차는 따로 있겠지만요

수지 차가 한대만 있는건 아니겠지만요

회사 차원에서 오직 수지를 위해서 마련해준 차라고 하네요.

 

JYP가 수지 전용으로 내준 차는 바로 VL500

에쿠스 리무진이라고 하네요.

근데 이민호랑 데이트할때도 VL 500 타던디 ㅎㅎ

 

참고로 vl500은 에쿠스 롱바디 리무진.

vs380, vs500은 에쿠스 숏바디 라고 하네요.

 

 

수지 자동차 vl500 가격은..1억4천300만원ㅎ

보통 사장님들이 렌트나 리스로 세금절약용으로 많이 탄다고 하네요

거의 가격은 수입차 급이네요 ㄷㄷ

[화제이슈] - 추성훈 자동차 라페라리 가격, 한국에선 마세라티 일본에선..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지드래곤 태연 열애설 증거, 지디 인스타그램에서 티내는중?

[화제이슈] - 조니뎁 엠버허드 아이폰으로 때려? "접근금지 이혼 소송"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