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순실 단골병원, 차움&김영재 의원말고 또? 20년간 공짜진료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순실과 박근혜, 손연재등의 단골병원으로 알려진 차움병원.

하지만 최순실 병원은 차움병원 말고도 김영재 의원이 추가가 되었지요?

공짜로 진료해주고 대통령 순방을 따라다닌다거나, 병원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를

대통령이 프랑스에서 막 홍보를 해준다거나..(차움의 존 제이콥스)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그런가운데 최순실의 또다른 단골병원이 또 한군데 확인이 되어서

이젠 충격과 공포를 넘어서 경악 수준이네요. 뭔 병원을 이리 다니는지..ㅋㅋ

MBN김주하 앵커 솔직히 별로지만 이 뉴스는 속시원해서 가져왔어요.

 

 

 

한창 박근혜 대통령 편들기 하더만.. 박근혜 너무 까이니 다시 돌아섰나봄?ㅋㅋ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한때는 손석희의 제자로 참 총기와 미모 모든게 빼어난 아나운서였는데..

 

최순실 단골병원으로 알려진 강남의 한 병원..

돈없는 우리는 병원비 꼬박꼬박 내는데

돈도 수천억 수조원을 삥땅치고 횡령한 최순실은 무료 진료 받았네요.

공짜 진료는 엄연한 뇌물이지요.

아마도 이 강남 병원의 건물주가 최순실 일가일 확율이 높지요..

최순실은 주사를 하도 쳐맞아서 죽어도 몸뚱아리 썩지도 않을듯..

 

 

참고로 이 병원은 수술을 하지않고 척추질환을 치료하는곳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태반주사를 엄청 맞았다고. 최순실 박근혜는 왜케 태반주사를 좋아하는지..ㅋㅋ

태반주사 말고도 백옥주사, 마늘주사등 주사란 주사는 다 맞았찌요..

무려 10년동안 최순실 최순득 자매가 무료진료를 받았다고 하는..ㄷㄷ

병원이 1층에서 6층으로 규모도 엄청큰 병원 같던데 말이죠.

2002년 병원을 찾은 이후로 vvip로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네요.

최순실 가명은 최서원..ㅋㅋ 최태민 일가는 왜케 드라마, 연예인에 미치는지..

최서원 이름이 최강희 따라한거라지요. 7급공무원에 나온 최강희 배역 이름이 최서원..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장시호도 야노시호 따라 개명, 정유라도 걸스데이 유라 따라 개명 ㅋㅋ

박근혜는 길라임..정말 충공깽인 집안들임 ㅋㅋ

정말 요즘 뉴스를 보고잇으면 박근혜 최순실 때문에

복장이 터져서 제가 죽을것 같네요.돈도많은것들이 공짜는 오지게 밝히고..

주진우 기자가 조만간 야동 테이프 하나 풀린다고 하는데

도대체 무슨 더러운 짓을 한건지...

 

[화제이슈] - SNL 코리아 민진기 PD, 최순실 정유라 패러디후 해고? 짤렸다!

[화제이슈] - SNL 이세영,B1A4 성희롱 성추행? 자필 사과문 후 하차

[화제이슈] - 이랜드 며느리 된 최정윤, 이글파이브 윤태준 알고보니 재벌 2세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