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과거, 미성년자 술담배 ? 싸이월드 사진..일진인듯

 

 

 

주헌, 셔누, 기현,형원,민혁, 원호,아이엠 일곱명의 소년으로 이루어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남자 아이돌 몬스타 엑스.

최근 쇼핑왕루이 OST에도 참여하고 무단침입, 끌리는여자, 신속히,솔직히말할까 등등

음원 성적이나 차트 반응도 꽤좋은 아이돌이지요~

엑소 방탄뒤를 이어서 세븐틴과 몬스타엑스가 그 뒤를 바짝 쫓고있는..

 

그렇게 반응이 좋은 가운데, 그 여세를 몰아서 더욱더 달려야 할 몬스타엑스가

최근 멤버인 기현, 유기현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살짝 문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참고로 몬스타엑스 기현 나이는 1993년생 올해 24살..

 

몬스타엑스 기현은 7년전 2009년중학교 3학년 시절,

중삼때 싸이월드에 올린 사진들이 유출되었더라구요.

당시 중3이면 16살의 나이인데 술과 담배를 하는 모습이 논란이 되고있는..  

 

근데 유기현 중학교때도 잘생기긴 잘생겼었네요

콧대도 오똑하고 코도 수술안한거 같고,

인성논란이나 양아치 일진 논란은 생길진 몰라도

성형 논란은 없을거같이 생겼어요 ㅎㅎ

 

호프집인지 치킨집인지 노래방인지는 모르겠지만

술집에서 여럿이서 술자리를 가지고 술과 담배를 즐기는 모습..

우리나라에서는 아이돌 하려면 이미지 관리도 중요한데요

가장 최악이 왕따 루머이고요, 폭력 일진 루머이지요.

위너 남태현 같은경우도 강제전학 이슈가 계속 따랐고요.

 

 

폭력만 아니라면 사실 살짝 놀거나 술마시고 하는건..

워낙에 있을수 있는 일인지라 좀 관대한 경향이 있기도 해요.

보면 날라리들이 끼가 많기도 하고..그러다보니 연예인이 많이 되기도 하거든요.

 

몬스타엑스 기현 같은 경우도..

학창시절 공부보다는 친구들과 어울리는걸 더 좋아했떤거 같은 ㅎㅎ

뭐 그래도 잘논다 잘나간다 = 학교폭력, 왕따 이건 아니니까요

어릴때 살짝 탈선, 일탈했던 정도로만 봐도 될거같아요

사실 우리들 대다수의 학창시절 모습이기도 하니까..ㅎㅎ

친구가 어디 멀리가는날인가본데

동진이 가는날 이라는 제목으로 소주를 마신 사진을 올린..

근데 미성년자 받아주는 술집이 많나봐요 잘 뚫었네요 ㅎㅎ

 

요건 가운을 입고있는 기현.

가운 보니까 모텔 가운 같은데 모텔온거같아요

여자랑 왔다면 난잡한 이미지로 욕먹겠지만

옆에 누워자는 사람 보니까 남자임 ㅋㅋ

그냥 남자들끼리 어울려서 술먹고 게임하고 놀다가 자러온거같은ㅋㅋㅋ

여자아이돌 같은경우도 성적으로 섹스 스캔들 같은건 문제가 되거든요..

바로 요멤버가 몬스타엑스 기현이에요.

요즘 씨스타를 필두로해서 스타쉽 엔터 소속들이 잘나가는거 같아여

우주소녀,매드클라운, 정기고,케이윌등등..

 

[화제이슈] - 업텐션 쿤, 김우빈 김민교 이영자 안면모사 존똑 ㅋ 예능인력소

[화제이슈] - 하연수 몸매 움짤, 숨겨왔던 꼬북이의 자신감

[화제이슈] - 엑소 첸 여친 누구? 열애설 난 여자친구 연예인 or 일반인?

[화제이슈] - 비토 전우치, 힛더스테이지 비토크루 폭군과 부적 도술을..

[화제이슈] - 태민 힛더스테이지 1위, 공정성 논란 (본인 신곡, 본인 안무사용)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1. 고나리 2016.12.21 01:2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ㅋㅋ 2016.12.23 01:58 신고

    우리들 대다수의 학창시절이러구요? 일반화 오지시네요 ^^ 중학생 고등학생 때 술 마시고 담배 피는 애들 중에 인성 멀쩡한 애 못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딩 남녀 합반이었는데 개념 똑바로 박힌 애들은 술 담배 안 합니다 일반화 작작 하세요 말하는 거 보니 글쓴이도 미성년자 때 유기현처럼 좀 노셨나 봐요 ^^

  3. 2016.12.30 18:24 신고

    합성인데 ㅋㅋㅋ

  4. ㅇㅇ 2017.01.26 05:19 신고

    쟤원호하고 기현인데 기현이는 합성인데 원호는 인정한거같구

  5. 2017.02.04 23:21 신고

    몬스타엑스 팬이신듯 대부분 학창시절이 저렇다니요 일반화 합리화하지 마세요.

  6. ㅋㅋ 2017.03.18 20:2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7. ㅇㅇ 2017.04.06 19:25 신고

    기현 꽤 놀았던 얘네요.. 근데 몬스타엑스가 그정도 유명하지는 않은것같은데...

  8. ㅇㅇ 2017.07.28 18:5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9. ㅇㅇ 2017.08.26 00:29 신고

    93년생이면 25살입니다
    한살먹고태어나니까요
    나이계산좀 잘해주셈

  10. 이민정 2018.01.14 16:1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1. ABCD 2018.05.16 22:39 신고

    관대한 게 문제가 아니라 미성년자가 술담배를 했다는 거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