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민 아들 최재석 "아빠 독살, 살해된것" 임선이 최순실에게?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과 하야까지 이르게 한 시발점 "최순실 게이트"

최순실은 다들 아시다시피 최태민 목사 영세규 사이비 교주의 딸이지요.

잦은 결혼과 이혼으로 5번재 부인 임선이 사이에서 나온

딸 최순실 최순득 등이 최태민의 재산등을 거의 차지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최태민의 아들이 은지원으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

최태민의 아들은 최재석. 이 최태민 진짜 아들 최재석이 최근 최태민 사망에 대해서

자살이나 사망이 아닌, 피살, 살해라고 주장을 하며 인터뷰를 요청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최태민 아들 최재석은 "아빠가 죽은것은 재산때문이다"라고 주장을 햇는데요

최태민이 1천억 부동산, 골드바등 전재산을 박근혜에게 되돌려주려고 했다고 해요.

그러나 이를 눈치챈 누군가에게 최태민이 독살된것이라고 주장..

 

또한 최태민 아들 최재석은 주장하길..

아버지 돌아가시기 6개월전, 아빠가 사우나로 불러내서 말하기를

 "아무래도박근혜대통령 만들기는 여기까지다. 정치자금을 돌려줄것이다.

만약 사태에 대비해 임순이 , 최순실, 최순득 부동산 등기서류를 니가 가지고있어라" 라고..

그 이후 최재석은 아버지 최태민과 계속 통화를 시도했으나 94년 4월 이후 전화를 안받았다고하죠.

이에 계모인 임순이(임선이) 에게 전화를 거니 "외출중이다" 라면서 피했다고만 해요.

그래서 하도 이상해서 두달뒤 6월에 중국에서 귀국해보니 이미 최태민은 죽어서 매장된 상태;;;

 

 

최태민이 지병이 있었냐? 싶어서 알아봤더니

고혈압, 만성신부전증이 있긴 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고혈압이 심하진 않았고,, 만성신부전증은 완쾌를 했다고 하죠.

평소 건강을 위해 집에서 비타민주사 정맥주사를 많이 맞았다고 하는데..

이 주사제에 약물을 넣었다고 하는게 최재석 씨의 주장.

 

ㅎㅎ..근데 비타민 주사 하니까 뭔가 딱 떠오르지 않나요? ㅎㅎㅎ

정맥주사..ㅎㅎ 박근혜 박지만도 프로포폴을 비롯 마약 의심을 받고있는데 ㅎㅎ

최태민 역시 마약중독자가 아니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말이죠 .

 

 

여튼 임선이, 임순이 측은.. 최태민이 5월1일에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사망신고는 7월1일에야 했더라구요. 이에 대해서도 최태민 아들 최재석은

"타살혐의, 살해혐의 지우고 경찰 수사 막기위해서 늦장신고한것"이라고 하네요.

박근혜는 매주 최태민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런 박근혜 역시 최태민 사망 사실을

모르고 있고 최태민 행적을 수소문하던 상태였다고 하더라구요.

박근혜와 최태민 아들 모르게 최태민이 죽었다? 뭔가 냄새가 나죠..

 

 

최순실 자매가 평소 깡패를 불러 일을 자주 처리했다고 하고요..

최재석 역시 최순실 자매에게 묻어버리겠다는 협박을 많이 당했다고 하죠

조순제 등등 최순실 자매 주변에서 워낙에 사람이 죽어나간것도 수상..

최태민도 결국엔 당한것일까요? ㄷㄷㄷ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차순실 단골병원, 차움&김영재 의원말고 또? 20년간 공짜진료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