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드레스 in 백상예술대상. 섹시한 반전뒷태 몸매가..! :: 메 종 드 앙 트 완 ♥

 

 

 

 

연예인들의 과감한 드레스를 보는 재미가 있는 각종 예술제와 영화제.

어제 백상 예술제에서도 많은 여성 연예인들의 화끈한 드레스 맵시가

정말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했는데요 -

시상결과도 재미있었지만 여배우들덕분에 더욱 즐거웠던..

특히 갠적으로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던

미쓰에이 수지의 블랙 드레스에요.

1부 드레스는 아니고 2부 드레스.

 

캐미솔이나 란제리 느낌이 드는 얇은 끈에

하늘하늘한 소재의 롱 드레스~

1부 드레스는 레알 여신 느낌이었다면

2부 드레스는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

 

신동엽 옆에서도 한컷

피부가 워낙 뽀얗고 깨끗하다보니

까만 드레스가 완전 블랙엔 화이트로 대비가 되네요.

 

약간의 가슴골 노출은 있었지만

너무 야하거나 문란하다는 느낌없이

깨끗하고 고혹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수지 드레스..♥

 

수지의 반전뒤태! 뒤태보니 누브라 같은거 착용한듯

아예 브라끈이 안보이는 섹시백이네요 ㅎㅎ

눈도 엄청크고 여배우 포스 지림 ㄷㄷ

신동엽으 에스코트..

한때는 수끼리 소리듣던 시절도 있었는데

역시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수술..

박진영 안목 하나만큼은 인정해야함

슈퍼스타K 예선?에서도 탈락했다던데

그거랑 상관없이 끼를 알아봄 ㄷㄷ

 

최근 미쓰에이 중국멤버인 멍지아가 탈퇴했는데요

계약이 끝나서 재계약 안하고 그대로 중국간 지아..

뭐 그래도 수지활동하고는 큰 상관은 없을듯하네요

 

[화제이슈] - 수지 자동차 에쿠스 리무진 VL500, JYP가 수지전용으로?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지 JYP와 재계약 or 이민호 소속사로 이적?

[화제이슈] - 레드벨벳 조이 카트 탑승 in 중국 공항, 비매너 논란

[화제이슈] - 김새롬 남의 남자뺏기 "임자있는 남자 승부욕 발동"

[화제이슈] - 유피 이정희 & 이해정 최근모습. 여전히 잘생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