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 메 종 드 앙 트 완 ♥

 

 

 

 

 

2013년 데뷔한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

요즘 방탄소년단 인기가 남자아이돌중에서도 최고인데요

데뷔한지 3년 몇년안된 남돌인데도 성과가 대단하지요 -

오늘 보여드릴 포스팅은 데뷔초 지민이의 흑역사들..ㅋㅋ

지금모습하고 비교하면 귀엽기도하고 웃기기도하고 ㅋㅋ

 

시작은 박지민 졸업사진 + 굴욕사진으로 ㅋㅋ

 

 

"매력.. 있나?" 2013년 사진ㅋㅋ

아이라이너 언더라인 가인뺨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 터지는ㅋㅋㅋㅋㅋㅋ

 

 

 

"가끔 힙합으로 사진찍고 싶을때가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독을 느끼는 두남자.."

고통을 느끼는 망개 ㅋㅋㅋ

 

"와이셔츠 입은 남자가 그렇게 섹시~.. 하다면서요?"

우와 멘트 넘나 오글오글 니글거리는것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 막 복근보여주고 그럴때랑 다른 ㅋㅋ

"정말 평온하고 느긋하고 온화한 남자의 냄새가 나지않아요?ㅎㅎ"

요땐 볼이 통통한거 보니 살이 좀 오른듯?

보니까 지민이가 살이 좀 잘찌는 스타일 같더라구요

살빼는 중에는 복근공개 잘 안하고 몸 만들어졌을때 보여주는..

참고로 mama때 블락비랑 댄스배틀할때 옷 찢는퍼포먼스는 압권이었져..

"초등학교 반항아" 찢지민 ㅋㅋ

근데 약간 초딩스럽고 귀여움ㅋㅋ

"어김없이 연습실에서 연습!

나무는 맘속에 심었어요 으~ 오글오글"

지민이는 아이라인 언더에 찐하게 안한게 더 귀여운듯

메이크업 안한게 더 순둥순둥 귀엽고 본인 성격과 캐릭터에 잘 어울림

 

망개떡의 선글라스 셀카 ㅋㅋㅋㅋㅋ

랩몬을 따라하는 제이홉을 따라하는 지민ㅋㅋ

살이 꽤 쪘었던 과거 데뷔전 시절의 지민 모습으로 마무리 ㅋㅋ

그래도 귀엽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농담 가사 믹스테잎, 송민호 산부인과 뺨치는 여혐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