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 메 종 드 앙 트 완 ♥

  

 

 

 

 

지난 2016년을 돌이켜보면 MBC는 W 드라마가, SBS는 낭만닥터와 푸른바다의 인어,

그리고 KBS는 송중기의 태양의후예, 그리고 박보검의 "구르미 그린 달빛"이 기억에 남는데요

올해 sbs 연기대상, mbc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모든 연말 시상식에서

상기의 드라마들이 각각 좋은 반응, 좋은결과, 좋은상 수상을 하면서 훈훈하더라구요.

 

그런 가운데.. 올해 이영 세자로 살면서 김유정과 함께 환상 케미를 보여준 박보검..

2016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더라구요. 단독 수상은 아니엇고요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박신양 선배님과 함께 공동수상을 했더라는 ^^

근데 수상하면서 보거미가 눈물 펑펑 터져서.. ㅋㅋㅋ 훈훈하기도하고 애틋하기도 하고..ㅋㅋ

 

각종 수상식에서 훈훈한 미담도 많이 터지지만 수상 불공정성이라든지

줘야할상을 안줬다던지해서 말이 많고 sbs는 방송사고 대잔치를 해서 논란이 많았는데요

3사중에서 2016년은 kbs가 제일 선방한것같고 화제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최근 박보검과 함께 도미노피자 CF도 찍기도했던 송중기.

송중기 본인 역시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등을 수상하기도 했거든요

참고로 같은 소속사인걸로 알고잇어요. 박보검 수상할때도 잡아주더라구요

먼저 하나님 아버지에게 감사드립니다 할때부터 이미 눈물이 터진 박보검 찡..ㅋㅋ

응답하라 1988 최택 9단 찍을때부터 반응이 오더니.. 요즘 제일 물오른 연기자 이지요

연기도 잘할뿐더러, 사람이 늘 착하고 순수해서 인성논란이나 무개념, 비매너 논란이 없어서 더 좋은..

 

 

또한 하나님 아버지 다음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해서 보기좋더라구요

일부 시상사들은 본인 소속사 사장이랑 스텝들만 찾고 시청자들이나 팬들을 안찾아서 서운하던데..

박보검은 참 개념이 있고 인성이 선해서 선한 카리스마가 뭔지를 확실히 보여주는거 같은..

 

 

박보검이 우니까 다들 찡해서 난리가 났더라구요

현장 객석의 팬들도 박보검과 함께 울고..

송중기도 이때부터 눈물이 핑 돌았는지 눈시울 적시고 잇고;;

 

박보검 수상소감 하면서 찡찡찡 우는 모습도 어찌나 사랑스럽고 귀여운지

박보검은 진짜 모성애를 자극하는 그런 배우인거 같아요

공동수상하는 박신양도..그런 박보검이 귀여워 죽겠는지 웃더라는..

 

마동석인줄 알았는데 이준혁 배우였네요 저분도 막 귀여워 죽겠다는 표정ㅋㅋㅋ

진짜 이번 kbs 연기대상은 씹덕 포인트가 팡팡 터지더라구요 ㅋㅋ

글구 송중기 자꾸 우니까 옆에 송혜교가 막 놀리고 등 팡팡 때리고 ㅋㅋㅋㅋ

 

눈물터진 송배우.. 송중기 박보검 브로맨스 보소 ㅋㅋ

세상 훈훈.. 다큰 남자 둘이서 공중파에서 같이 우는데 왜케 보기좋은지..ㅋㅋ

블라썸 소속 남자배우들 전부 훈훈하고 따뜻해서 넘나 좋네요..ㅠ_ㅠ

 

[화제이슈] - 서인영 박보검 친분, 박효주 싸이까지.. 무슨사이? 미국 LA에서..

[화제이슈] - 박보검 이초석 예수중심교회 이단? no, 생명의 은인이다!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1박2일 단양 짜글이 집에서 보여준 충격 매너 ㄷㄷ

[화제이슈] - 박보검 글씨체, 꿀이 뚝뚝 떨어지는 필체 in 1박2일

[화제이슈] - 박보검 엑소콘서트 거짓말 논란, 방탄소년단이 부러웟던 엑소팬들

[화제이슈] - 박보검 광고 만리장성 능욕? 중국 바둑팬 발끈.. 국민성보소 ㄷㄷ

[화제이슈] - 박유천 룸살롱 동석자 연예인, 송중기 박보검도 있었다? NO!!

[화제이슈] - 부산행 공유, 원래캐스팅은 이병헌, 원빈.. 차기작 불발된 이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