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웨딩드레스, 초라하고 허접! 가회동 성당 결혼식... :: 메 종 드 앙 트 완 ♥

 

 

 

 

 

 

2012년 초반 사귀기 시작한 김태희 비 커플이 최근 결혼식을 올렸죠?

세기의 커플이라고 불리는 정지훈 김태희가 드디어 결혼식까지 골인하다니 -

아시다시피 두사람은 한국 최고의 가수 그리고 최고의 배우의 결합이지요.

인지도와 인기만큼 이루고 쌓은 업적과 재산도 많은데요

두사람 부동산만 500억넘는다고하죠. 김태희가 70억빌딩 +130억빌딩, 비가 62억 +250억 상가..

 

그런 두사람이 정말 결혼식을 완전 007 작전처럼 특급 비밀리에 수행을했는데요

첨엔 2월에 결혼한다더니 알고보니 1월 19일..ㅋㅋ 김태희가 천주교인인지라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혼배미사 ? 혼인미사 형식으로 식을 올린거 같더라구요

 

근데 김태희 결혼식, 김태희 드레스 두고 이런저런 의견 엇갈리더라구요

너무 허접하고 초라하다 vs 김태희 성격처럼 검소하고 깔끔하게 했다 등등

아무래도 성당결혼식 이라는게 화려함 하고는 거리가 머니까요.

비공개 장소 시간으로 경호도 삼엄했고 경호원들이 성당주변을 배회하며 지켰다고하죠

양가부모, 싸이, 박진영, 박준형, 김태우, 윤계상, 안성기 등등이 참석했다고..

데니안이나 손호영은 GOD인데도 안부른건지.. 해서 찾아보니

손호영은 몸살감기가 심해서 결국 참석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ㄷㄷ

특히 눈길이 가는건 김태희 드레스. 뭔가 드라마 촬영 느낌이네요

키작은 김태희가 짧은치마로 된 드레스 입으니까 큐티하고 깜찍한 느낌인데요

그런 한편.. 신부가 다리를 드러냈다고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글구 돈을 안들이고 검소하게 하는건 좋지만..

돈을 안들이고 들이고를 떠나서 뭔가 유니크한게 없어서 아쉽긴해요

 

 

과거 이나영 원빈 결혼식 같은경우.. 강원도 야외 시골에서 했는데요

당시 원빈 이나영 결혼식 장소는 훗날 새로운 관광지로 탄생되었다고 할 정도거든요

이렇게 돈안들이고 해도 이쁘게도 가능한데... 뭔가 비 김태희 결혼식은 아쉬움 ..ㅋ

 

참고로 김태희 드레스는 김태희의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제작한것!

해외 브랜드 외국 명품 브랜드의 드레스가 아니라는걸 보면

소박하고 수수한 김태희 성격이 보이는것 같아요 .참 내실있는 배우..

비 정지훈 표정에서 뭔가 뿌듯함이 보이는듯한 느낌 ㅋㅋ

요건 김태희가 직접쓴 손편지.. 태쁘는 글씨마저 이쁘네요

두사람의 결혼식 축하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음 하네요 .

 

[화제이슈] - 김태희 최근 노화, 싸이언 미모는 어디로? 비 만난 후부터..

[화제이슈] - 서인영 박보검 친분, 박효주 싸이까지.. 무슨사이? 미국 LA에서..

[화제이슈] - 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화제이슈] - 비 건물 세입자 을질에 당한 빽가 동생& 비 정지훈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화제이슈] - 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화제이슈] - 서인영 욕설 동영상, 두바이 촬영중 제작진과 싸운 풀스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