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딸 유담, 수지 닮은꼴? 사위 후보로 출마하고싶은 미모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 대선에 임하는 각 정당의 후보들 또한

가열차게 대선 준비를 하고있지요. 김무성 반기문 말고는 영 문재인후보 대적할 사람이 없나 했는데

이번에 유승민이 출마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유승민 출마선언보다 유승민 가족, 유승민 딸 유담 씨의 미모가 더 화제가 되는 ㅎㅎㅎ

과거에 4.13 총선 당시에도 수지 닮은꼴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딸 유담.

딸 유담 학력은 동국대라고하는데요, 최초에는 서울대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지요

그나저나 유승민 딸 유담 미모가 어마무시하네요..단아하면서도.. 청초한..

 

과거에도 유승민 무소속으로 출마할때 큰힘을 줬었죠 딸 유담이..

막 댓글들 보면 "지지하는 정당은 달라도 따님은 내맘속의 1번"

"사위후보 경선하십시요 유승민" 뭐 이런 댓글들이 줄줄줄 ㅋㅋㅋ

약간 졸려보인다는 지적도 있는데요 보아하니 얼굴에 손안대고

성형수술없이 이쁘게 생긴 자연미모라서 더 주목받는것 같은 유승민 딸..

엄마도 아빠도 고루고루 닮은거같죠?

 

얼굴형은 아빠 유승민을 빼닮았고..코는 엄마 오선혜 닮은거 같고요.. ㅋㅋ

아빠 선거운동 도울려고 유승민 딸 유담이 휴학까지 했다고 하더라구요

부럽네요..저미모에..아빠는 국회의원.. 어마무시하게 잘 살겠죠..떵떵거리며 ㅋ ㅋ

 

딸 역시 법학과 재학중이라고하니.. 법과 정치쪽에 어느정도 일가견이 있을듯 하네요

딸 유담 때문에 국민 장인이 될듯한 유승민..ㅋㅋ 만약 유승민이 대통령이 되면?

딸 유담은 지금의 박근혜 포지션이 되려나요..ㅋㅋ 공주 ㅋㅋㅋ

 

 

박근혜도 선거하면서 임박할때는 가족카드를 썼었죠 바로 조카 은지원.....

젊은층의 지지를 끌어들이기위해서 나름 극한의 선택을 한거지요

연예인들은 한번 정치색 드러나면 굉장히 치명적이거든요..그만큼 급했던..

 

솔직히 유승민 딸은 이렇게 정치인의 가족, 국회의원 딸 가족으로 관심도 좋지만

저 미모를 살려서 연예인이나 아이돌 쪽으로 나가도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근데 만약 걸그룹 되면..소속사도 같은팀 멤버도 부담스러울듯ㅋㅋ 아빠가 국회의원ㅋㅋ

 

요게 가장 최근의 사진이에요 유승민 딸 유담 미모근황..

피부도 좋고 정말 고급스럽게 이쁘네요 ㅎㅎ

그나저나 이번 유승민 대선출마선언에 이회창도 왔더라구요 전 한나라당총재 ㅋ

과거 대선에서 노무현하고 경쟁했던..

선거 시즌 대선 시즌이다보니.. 가족 마케팅한다 얼굴 마케팅한다 비난도 많지만..

네거티브 하는거 다른 상대편 헐뜯고 비난하는거 보다는

차라리 이렇게 이쁜딸로 이슈되고 관심갖는게 훨 좋은듯하네요 ㅋㅋ

 

[화제이슈] - 박원순 불출마, "박원순 씨발년아" 짤방 직접 본 소감은?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화제이슈] - 김가연 사돈끼리, 종갓집 제사 1년에 27개? 발암 시누 시월드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안정환 벌금 천만원, 부인 이혜원과 18년전 결혼식 뒷이야기..

[화제이슈] - 곽진영 나이 48세, 계속되는 무개념 막말 망언, 맞선남에게 키지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