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가사 아이돌비하? "노래못하면 벗으면돼" "양화대교 지겨워" :: 메 종 드 앙 트 완 ♥

 

 

 

 

 

양화대교, 쿵,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등등.. 그야말로 음원차트에서 음원깡패로 군림하며

머신건 등 힙합쪽과의 콜라보레이션도 활발한 한국 네오소울의 대표 자이언티.

노래실력이나 음색은 정말 흠잡을데 없지만 다소 긴 하관에 부정교합의 치열 등으로

늘 턱을 가리고 나오고 최근에는 심지어 치아교정 중이지요.

 

게다가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 무대매너와는 정반대로

심지어 귀엽기까지한 작고 정감가는 눈..ㅎㅎ 그래서 늘 무대에서 선글라스를 쓰는데요

그런 본인의 외모에 꽤나 콤플렉스가 있었던 모양인지.. 이번에 낸 "OO" 앨범보면

관련된 내용이 많네요. 본인 외모비하 느낌도 살짝있고요.

 

게다가 본인뿐 아니라 아이돌 비하 한것으로 보이는 가사는..

현재 물의와 논란을 빚고 있더라구요. 아이돌은 노래못하면 벗으면 되니까..라는 가사때문에;;

정확하게 문제가 된 워딩과 가사를 보여드릴게요.

 

 

 

"내가 아이돌이었음 좋겠어. 춤 잘추고 잘생긴놈 (dance)

사랑노래만 쓰면 되니까. 노래 못하면 벗으면 되니까

예 오예 오예 사랑해 미치겠어(handsome) 이러면 되니까."

바로 요부분이 물의를 빚고잇는 문제의 가사겠네요.

 

컴플렉스 말고도 이번 앨범에서는 영화관, 노래 ,코메디언, 미안해,

나쁜놈들, 바람, 등등 다양한 노래가 있는데 하나같이 좋은노래들이죠

근데 유독 콤플렉스 노래 가사는 너무 솔직했고.. 그러다보니 다들 불편해하는..

자이언티 말이 솔직히 틀린말은 아니지만 너무 돌직구인것..ㅋㅋ

 

글구 아이돌 부분 말고도 좀 문제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전화좀 그만했으면 좋겠어. 특히 너네 양화대교 지나갈때

그래그래 그 노래 좋아해. 근데 그 다리가 뭔 상관인데" 라는 부분..

음.. 양화대교 너무 히트해서 힘들었나 봅니다 자이언티 ㅋㅋㅋ

자이언티 지인분들 친구분들 이제는 다리 지나갈때 좀 자제해주시길..ㅋㅋ

 

 

그외에도 약간의 섹드립도 있네요

"내키가 좀만 컷음 좋겠어, 손도 조금만 더 컸음해

어..근데 그,그건 더 안커도 될것 같아" 요건 거시기 말하는듯 ㅋㅋㅋ

위트있기도하고, 가사들이 센스있고 굉장히 솔직하네요.

이솜 하고 열애설이 나더니.. 뭔가 가사도 달달한걸 쓰는거보면

상대가 이솜이 아닐지라도 연애를 하고있는건 사실인듯 ㅋㅋ

 

다 좋지만.. 아이돌 저격만큼은 아무리 아니라고해도 부정할수 없는데요

근데 또 노래가사보면 그파트뒤에 지드래곤이 나타나서 "암어 아이돌~"이러거든요

아마 다른 아이돌 저격을 할려고 한게 아니라 지드래곤과 대비되게 캐릭터 잡으려고 그런듯

즉 아이돌 디스,가 본 주제가 아니라.. 열등감을 가지지마라, 라는 이야기를 하고싶었던듯해요

 

자이언티 1집부터 너무 광팬이라 그런건가 뭔가 아쉬움은 어쩔 수 없다~ 란 느낌도 들긴해요

뭔가 대충 만든 느낌같기도하고.. 놀면서 만든 음악같은? 그래도 역시 자이언티지만요 ㅎㅎ

 

 

[화제이슈] - 버벌진트 음주운전, 벤틀리타고 덜미? 인스타그램에 자수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논란, 지드래곤 매니저 어깨 기대어.. 최자와 결별?

[화제이슈] - 지드래곤 브랜드 여혐 또? "빨래는 엄마시켜" 피스마이너스원 라벨 논란

[화제이슈] - 빅뱅 라디오스타, 지드래곤 엽사, 태양 키높이깔창 엽기사진 폭로

[화제이슈] -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가격, 모자가 22만원 클립이 3만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