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계 군기 문화 없앤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군대보다 심하네_런드리데이 :: 메 종 드 앙 트 완 ♥

 

 

 

 

 

 

군대가 있어서 그런건지.. 군대가 아닌곳에도 왜그렇게 군기가 있는지..

위계질서를 중요시하는 유교사상 때문인지 간호사, 개그맨, 대학교 등등

선배가 후배잡고 트집잡고 얼차려주고..정말 없어져야 할 문화이죠.

개그맨들의 군기 ,서열도 유명하지만 운동선수의 군기도 엄청 쎄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모델계쪽에도 군기문화가 엄청 빡셌다고 하더라구요.

 

 

런드리데이에 출연한 탑 모델 3인방 이혜정, 이현이 그리고 한혜진..

지금은 군기가 없지만 과거에는 엄청 빡셌다고 하교 화장실에서 집합시키고..

그런데 알고보니 장윤주와 송경아 한혜진이 없앤거라고 하더라구요..ㄷㄷ

 

모델계의 군대문화를 없앤 3인의 위인들이라고 해도될듯..

그것도 다 짬이 차고 화려한 경력과 위상이 잇으니 가능한거겠죠?

잘나가지 못하거나, 나이가 어려 짬이 없는 모델이 주장햇으면 되지도 않았겠죠..

 

 

 

한혜진 말로는 "너 쇼 끝나고 남아본적 있어? 난 거의 모든쇼의

90퍼센트를 남았다"라고하는데요.  정말 그만큼 장윤주와 한혜진 송경아가 대단하네요..

원래 여들끼리 있는 사회가 더 빡세거든요. 간호사 쪽은 아직도 태움 문화가 있지요

 

 

한혜진과 장윤주가 현역에 존재하는한 쓰잘데기없는 군기 문화는

부활하지 못하겠지만... 또 모르죠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은퇴하면 다시 생길런지..

모델계야 이제 사라졌다쳐도 개그맨 쪽은 진짜 너무 심한거 같아요..

 

개그맨쪽 군기 문화는 심지어 외국인도 피해갈수 없었다죠..ㅋㅋ

kbs 특채시절 샘해밍턴은 선배들의 집합이 그리도 힘들었다고 증언해서 충격..ㅋㅋ

유세윤도 말하길 "어느새 집합할때 샘이 와서 서있었다.

선배들이 웃기니까 오히려 샘쪽을 바라보지 않았다" 라면서..

선배들이 자꾸 심부름 시켜서 샘해밍턴이 정말 힘들었다고..

 

 

 

군기에 대한 이야기만 한게 아니라 이현이와 이혜정의 결혼생활 이야기도 들을수 있었는데..

둘다 너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해서 결혼전도사가 되었다고하죠 ㅋㅋㅋ

자꾸 "이게다 남편사랑덕" 이라고해서 한혜진과 한혜연이 힘들어하더라는 ㅋㅋ

 

또한 톱모델 이현이의 충격 과거도 공개되었다지요.

다른 모델들은 길거리캐스팅 많이 당한다는데.. 이현이는 패션 테러리스트라서

길거리에서 정말 볼품이 없었다고..ㅋㅋ남편과 첫데이트할때 입었던 옷 공개하면서

"너무 신경안쓰고 나온거 아냐?"라는 핀잔도 들었다고 밝혔어요 ㅋㅋ

 

 

[화제이슈] - 노홍런드리데이 "손예진 더럽게 옷 못입어" 공효진 발끈

[화제이슈] - 이상민 채무 얼마? 빚 70억 이혜영 이혼 이유 맞네;;

[화제이슈] - 다니엘헤니 집 어디? 학력위조 + 한국어 실력 논란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이종석 수상소감, "졸리다" ?? 무성의 + 김국진에게 반말

[화제이슈] - 안선영 엄마 아이 안봐준다, 집에 CCTV 설치? 사돈끼리

[화제이슈] - 세븐틴 도겸 여혐? 지하철 임산부 좌석, 눈치없이 배려석에..

[화제이슈] - 오연수 이민? 손지창과 미국 주부생활중..영어실력은 벙어리!

[화제이슈] - 김고은 인스타그램, 민낯 셀카..욕설에 삭제! 여자 류준열 악플

[화제이슈] - 고준희 열애설, 모델했던 쥬얼리 브랜드 뚜아후아 사장 아들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