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몰카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국 오디션에 망신살 긴장 댄스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1년생으로 올해나이 25세, 10년전 어린나이로 소녀시대 데뷔를 한 서현.

현재 소시는 제시카가 나가면서 각자 개인활동 위주로 흘러가고 있고 걸그룹 역시

소시에서 트와이스 aoa 등으로 시대가 넘어가는 추세이죠. 그런 가운데 최근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위) 몰래카메라에 서현이 출연했더라구요.

수영과 효연이 막내 서현을 속여달라고 몰카 의뢰를 한것. ㅋㅋㅋㅋ

연기에 욕심이 있다고 하는 서현을 속여서 가짜 오디션을 보게 만든 은위와 효연, 수영.

유리라든지 수영, 윤아등은 이미 브라운관에 성공적 데뷔를 한지라 서현 역시 연기 욕심이 있었을거에요

그런만큼 진지하게 임하는 서현의 모습이.. 몰카와 대비되면서 더 폭발적인 재미를 준듯 ㅋㅋ

 

 

오디션장에서 발랄하게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는걸 보면서 서현 영어실력에 놀랐고..

망가지는 바가지 단발머리 가발에, 먹방 연기등등 자신을 내려놓는것도 잘하더라구요 ㅋㅋ

미국 영화 오디션 헐리우드 스타되기 라는 욕심앞에서는 서현도 그야말로 열정적이었던 ㅋㅋㅋ

특히 화제가 되었던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디션 들어가기전 서현의 몸풀기 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늘 바른생활, fm적인 모습에 고구마 스러운 모습까지 있었는데

이렇게 깨는 모습 실룩실룩 엉덩이 댄스까지 보여줄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의외로 연기 연습도 많이했는지..

5초만에 눈물을 주르륵 흘리고.. 이상한 가발 써도 이쁘고..

서현에 대해서 다시보게 된것 같아요. 반기문 존경한대서 좀 깼는데 말이죠..

 

 

솔직히 이번에 솔로로 앨범낸건 수지랑 비교도 많이 되고..

수지에 비해서 음원 성적도 그닥 좋은편은 아니라서 서현도 신경 많이 쓰였을건데..

이번 은밀하게 위대하게 보니까 서현은 걱정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누구보다 준비 열심히 하고.. 자기자신에 대한 믿음과 열정, 자부심도 있는거 같고.

 

게다가 노출 하나도 없이 몸에 딱 붙는 폴라티에 청바지만 입었는데

서현 몸매.. 어쩔꺼임..ㄷㄷ 키도 크고 완전 걸래머러스하고 ㄷㄷ

수영이랑 머리채 잡고 싸우는 씬 중에도 서현 몸매 시선강탈 ㅋㅋㅋ

 

소녀시대에서도 태연 윤아 유리 등등에 비해서는

관심을 더 가졌던 멤버가 서현인데.. 이번 은위 몰래카메라 덕분에

서현의 진면목을 볼수있었던거 같아요. 글구 효연은 ..효연 몰카인줄 알았음ㅋㅋ

늘 힘이 넘치고 뭐든 열심히하긴 하지만ㅋㅋㅋㅋ 서현보다 더 내려놓는듯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태연 인스타그램 "거울이나 봐 "엑소 백현팬 악플에 댓글!

[화제이슈] - 소희 눈썹 모양, 공유랑 영화찍더니.. 충격 변화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

[화제이슈] - 태연 입꼬리 수술? 11:11 컴백후 태연 외모변화..성형인가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티파니 공항패션, 란제리 목욕가운 + 택시기사 선글라스......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