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퉁 8번째 결혼, 이혼한 유퉁 아내 리스트 정리.. 재산과 정력이 ㄷㄷ :: 메 종 드 앙 트 완 ♥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굉장히 어린 외국인 아내와 결혼하는 연예인의 아이콘 느낌이랄까요..

수차례 결혼과 사실혼, 동거 등등 여자복이 터져서 나이많은 아재들의 선망의 대상이기도 한데요

 

 

그런 유퉁이 이번에 심지어 여덟번째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들려지면서

아재가 또? 유퉁이 또? 하는 댓글들로 인터넷이 난리가 났네요.

심지어 이번 유퉁 아내는 27세의 나이로.. 유퉁과의 나이차는 무려 34살 차이..;;

 

 

저번에 알려진 7번째 부인이 사실상 8번째 부인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중간에 사이가 안좋게 끝난 부인이 1명 끼어있었나봐요 ㄷㄷ

올 3월에 8번째 결혼식을 올린다고하니..결혼식장에 도대체 유퉁은 몇번째 들어가는건지..

그러면서 그간 유퉁이 거쳐간 전 아내들 얼굴과 신상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건데요

1번째부인부터 8번째 아내까지 유퉁이 거쳐간 여자들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결혼전 부인 리스트를 보니.. 유퉁 1번째 결혼은 열아홉살이었다고해요

첫번때 부인과 결혼, 이혼, 재결합을 반복하면서 3번째 결혼까지 했다고 ㄷㄷㄷ

즉 유퉁 1번 2번 3번 부인은 동일인이죠.  그리고 사진속 흑백 여성이 바로 4번째 결혼.

당시 결혼한 부인은 비구니..즉 여자 스님으로 더 난리가 났었죠 ㅋㅋㅋ

유퉁 네번째 부인은 당시 유퉁보다 17세 연하의 21살 여승..ㄷㄷ

이쯤되면 유퉁이 도대체 어떻게 부인들과 결혼하고 유혹하고 하는지 궁금할 정도네요

심지어 유퉁 아내들 다 이쁨.. 그리고 윗 사진속 아내는 유퉁이 5번째 결혼을 한 아내

 

 

5번째 결혼한 아내는 20살정도 차이나는 여인. 이때 이분과 유퉁 국밥 사업을 하는데요

유퉁 국밥은 지금 다들 아시다시피 대박이 나서 유퉁이 큰 부자가 되었죠

한달 매출이 1억5천 매출이었다고 하니.. 3번째부인(5번째 결혼)이 복덩어리였네요.

5번째결혼한 3번째 부인과 성기구 광고, 성인용품 광고도 하면서 부수익도 많았따고..

 

아무래도 결혼을 5번째하고 20세 이하의 젊은 아내와 사니..

그런 정력쪽으로 쎈 캐릭터가 되어서 성인용품 광고도 한듯하네요

하지만 그 부인과도 이혼하고.. 유퉁은 4번째 부인과 6번째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분은 29세 연하로 몽골인이었다고 하네요. 5년살다가 이혼을 하는데요

당시 장모님의 사치가 문제가 되어서 이혼을 했따고 하네요.

딸이 있따보니 유퉁 소유의 몽골식당, 집, 차등을 주고 이혼을 했다고..

그이후 7번째 결혼식을 5번째 부인과 올린 유퉁..

이름은 잉크아물따 뭉크자르.. 심지어 부인이 미성년자일때 유퉁을 만나서

관계하고 아이를 가졌다고 하는데 아청법 위반은 아닌지 @_@

유퉁 현재 부인 미모가 장난 아니죠? 문제는 몽골법상 아직 전부인과 이혼이 안된것..

몽골은 한번 이혼후 다시 결혼하려면 유예기간이 있다고하는데 아직 그 기간이 안끝났다고..

하지만 현재 부인과 사실혼 관계를 유지한지도 벌써 7년째라고 하네요

올해 3월에 이분과 8번째 결혼식을 올리고나면 전부인과도 완벽하게 이혼이 되겠죠?

뭐 몽골법은 그래도 한국법상으로는 이혼이 된거라...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팬들 반대 "콘서트장 누워서 핸드폰질..무개념"

[화제이슈] - 이용대 변수미 결혼, 6년 열애끝 속도위반 임신..수영장에서 혹시?

[화제이슈] - 신서유기3 규현 구혜선 "친구부인 제수씨 나쁜의미" 호칭정리 난감

[화제이슈] - 모델계 군기 문화 없앤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군대보다 심하네_런드리데이

[화제이슈] - 최민수 사건의 진실, 나를돌아봐 PD "햄버거 빨리쳐먹어" 욱해서..

[화제이슈] - 김성재 사건 22년후, 동생 김성욱 전신화상, 아내 암 사망..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강남길 아내 홍영희 간통사건 + 부인 사진.. 모텔 급습 촬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