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디스패치,포르쉐에서.. 결혼준비 하나?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8년 소속사 sm이 만든 그룹 "신화"로 데뷔를한 가수겸 배우 에릭.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어딘가 이상한 4차원 매력에다가

얼마전에는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요리실력까지..매력이 넘치는 캐릭터인데요

잘생기고 훤칠한 외모와 키, 몸매만큼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것은 당연.

 

박시연 이후로는 공개연애나 열애설이 좀체 없었떤 에릭이지만

또 오해영 찍으면서 서현진과 열애설 났을땐 5분만에 빛의 속도로 열애설을 부정하기도했죠

늘 느긋한 에릭성격에 안어울린다 했는데 이유는 나혜미였군요 ㅋㅋ

 

최근 디스패치는 에릭과 나혜미의 데이트현장, 팔짱을낀현장,

커플 패딩 코트를 입은 모습등을 공개하며 에릭 나혜미의 열애설에 방점을 찍었네요

역시 열애설 전문 디스패치..ㅋㅋ

 

 

사실 나혜미 와의 열애설은 신화팬들, 에릭팬들사이에서는 신기할게없죠

왜냐면 나혜미와 열애설이난지도 벌써 4년째라는거죠 ㅋㅋ

2014년에도 나혜미와 열애설이 터지기도했는데 당시 인정했따가 다시 부정했죠 ㅋㅋ

 

에릭 나이는 79년생으로 현재 39세..

나혜미 나이는 91년생으로 26세.. 띠동갑 커플이지요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서 나혜미가 많이 유명해 졌었죠..

 

참고로 사진속 에릭 나혜미 모습은 2016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때..

커플패딩입고 서울의 한 극장에서 영화관람 데이트 하다가 포착이 된거죠

에릭은 얼굴을 가리지도 않았네요 모자를 쓰긴했지만요 ㅎㅎ

 

예전에도 PC방 데이트 하면서 서로를 "여보~"라고 부르던 모습이 목격되기도했던 에릭 나혜미.

그뒤로도 마트에서 목격되고, 스키장 여행 간것도 목격되고..

3년만에 또 열애설이 터진건 뭐..이번엔 부인하기도 힘들겠네요 ㅎㅎ

에릭 이상형이 약간 서구적이고 이국적인 얼굴인가봐요

박시연도 그렇고 나혜미도 그렇고 이목구비가 크고 서글서글하면서

성숙한 느낌의 마스크에 끌리는듯..

에릭의 포르쉐로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하고..

딱 4년차 커플의 익숙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

하이킥때 전교꼴찌 싸가지 여고딩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는데

에릭과는 어떻게 만났을지가 궁금하네요 나혜미 ㅎㅎ

 

[화제이슈] - 김정남 암살, 아들 김한솔 행방불명..페이스북에 김정은 조롱하더니

[화제이슈] - 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팬들 반대 "콘서트장 누워서 핸드폰질..무개념"

[화제이슈] - 김성재 사건 22년후, 동생 김성욱 전신화상, 아내 암 사망..

[화제이슈] - 유퉁 8번째 결혼, 이혼한 유퉁 아내 리스트 정리.. 재산과 정력이 ㄷㄷ

[화제이슈] - 또 오해영 타이틀 영상 표절, TVN이 또..!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