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온시우 저격 "남자배우 성희롱 고소감" 슬리피 뽀뽀 악플에.. :: 메 종 드 앙 트 완 ♥

 

 

 

나는 해도되고 너는 하면 안된다 라는것을 두고 요즘 내로남불 이라는 말을 쓰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이라는 뜻인데요. 빅뱅 태양도 "내가바람펴도 너는 절대피지마"라고 했고..

자신에게는 관대하면서 남들에게는 유독 까칠한 사람들이 있는것 같아요.

 

개그맨 이국주 역시 요즘 내로남불 스러운 태도로 말이 많죠.

본인에 대한 외모 비하, 성희롱 성추행에는 엄청 예민하면서

자신이 남들에게 외모비하를 하거나 성희롱 스러운 터치는 개그로 승화하는..

그러다보니 이국주의 털털함, 재치있음에 좋아하는 팬들도 많지만

반대로 그런 내로남불 스러운 부분 때문에 싫어하는 안티들도 조금씩 증가하고 있었는데요 . .

 

최근에 이국주 슬리피 우리 결혼했어요 (우결) 때문에 사건이 터졌죠..

온시우 역시 이국주를 맹 비난 하고 나섰구요. . 근데 이국주는 이렇다할 반응이 아직은 없네요

사과라든지 해명이라든지 ..이국주는 sbs 파워 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방송 dj로 진행중.

 

하지만 20일 이국주 영스에서는 논란에 대한 별다른 언급이 없었어요

본인 의상과 제작진 변동 사항에 대해서만 짧게 이야기 했고요..

사태가 커질까봐 오히려 자중하고 잇는것 같아요.

 

사건의 시발점이었던 슬리피 이국주 뽀뽀.. 이를두고 엄청 사실 비난 댓글, 악플이 많았거든요.

"슬리피를 보면 자본주의를 알수있다" "슬리피가 뜰려고 이국주 이용하더니

맘에도 없는 뽀뽀를 한다" "슬리피 인기얻고싶은 예능욕심인듯"

"나라면 백억을 줘도 슬리피처럼 이국주에게 뽀뽀 못한다 "등등의 댓글이 달렸거든요

 

하지만 "돼지녀랑 안한다" 등등의 댓글을 캡쳐한 이국주..

이국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에요. 본인 외모비난에 화가 많이 난듯해요

그러면서 고소준비중이다 라는 늬앙스를 풍겼어요.

 

근데 문제는 이걸두고 네티즌들이 뿔난거죠.

자기는 하면 안되는거 하면서, 남들이 욕하는건 싫냐? 하는 그런..

이유없이 욕하는건 기분나쁘겠지만, 비호감이 되다보면 작은 행동에도 욕먹기쉽죠

김연아나 유재석이 하면 넘어갈 일도, 비호감이 된 이국주가 하면 꼬투리 잡히기 쉬운..

 

그런 이국주에 대해서 배우 온시우 라는 분이 페이스북 상에서 일침을 가했어요

"댓글로 조롱당하니 기분 나쁜가? 이국주 너가 공개석상에서

성희롱한 남자연예인은 어땠을까? 대놓고 화낼수도 없는 자리라

씁쓸히 웃고 넘어갔겠지만, 그들이 고소를 했음 10번은 더 하고도 남았다.

이국주 너는 부끄러운줄 알아라" 라고.. 와..  좀 세네요

근데 세긴한데 온시우 맘이 요즘 네티즌 맘이고.. 다 사실이라서..

어찌보면 이국주는 악플보다 온시우 댓글이 더 충격을 먹었을수도 있겠네요

 

김종국 유세윤 조정치 등등 이국주의 손길(?) 입술(?) 을 거쳐간 남자 연예인은

너무 많아서 일일히 거론하기 힘들죠 유세윤 같은 경우는 거의 남자 거시기를 스친;;

이미 있었던일은 되돌릴수 없지만 사과라도 했음 좋겠고 앞으로는 이국주도

내가 기분나쁠수있는일은 남에게도 안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화제이슈] - 홍윤화 김민기 7년전 과거사진, 날씬했던 윤호동 과사

[화제이슈] - 한채아 나혼자산다 "남편 앞치마만 입었으면.." 야관문 & 란제리 취향

[화제이슈] - 김동현 인성 "불친절하고 욕했다" 목격담.. "또만나게될것이다" 일침

[화제이슈] - 홍진영 소속사 어디? 매니저가 발로차고 1년간 돈도 안주고..

[화제이슈] - 강남 산부인과 여의사, 교회 반주 때문에 태아 죽게만들어.. 누구?

[화제이슈] - 조현영 알렉스와 이별 "좋은경험이었다".. 결별후 심경 (주크버스)

[화제이슈] - 이수근 아내 성형? 부인 박지연 얼굴, 임신중독증 투병후 쌍꺼풀이..

[화제이슈] - 박지성 딸 박연우 사진, 아빠닮았네?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