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군포철쭉축제, 군대가더니 삭발 + 살올라 후덕해진 근황 :: 메 종 드 앙 트 완 ♥


 

 

 

동방신기를 탈퇴후 씨제스 소속사에서 JYJ 라는 이름으로 3인조 활동을 했던 시아준수 김준수.

SM의 핍박에 저항하는 이미지가 있었던 제와제 이지만 박유천이 룸사롱 유흥주점에서

성매매 성폭행 사건에 휘말리면서 (무죄로 선고되었죠) 이미지가 많이 실추된 상태였는데요

그런 가운데 김준수까지 제주 토스카나 호텔 먹튀, 세금미납 등등으로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졌었더랬죠

그런 가운데 김준수가 군대를 가고.. 군대를 간뒤 박유천이 황하나와 결혼설이 나왔고,

김재중 인스타그램에는 NO 라는 단발마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이런저런 호사다마 중에 김준수가 군대간 이후 가장 최근의 근황이 올라왔더라구요

 

4월 28일 경기도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열린 "철쭉꽃피는 콘서트" 에

참가해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이경 김준수의 모습이에요.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의경 홍보단 소속 이경으로 근무중이라지요 ~

 

군대 밥이 입에 맞았는지.. 눈에띄게 살이 오른듯한 김준수의 모습.

살이 빠져 헬쓱한것보다는, 다소 살이 오른 모습이 안심되고 보기좋네요

경찰 정복을 입고 무대를 하는 모습인데 정복을 입어서 더 멋져보이기도 하고요

 

경례도 멋지게 각서서! 철쭉꽃을 닮은 김준수의 미소가 보기좋네요

머리를 빡빡 깎아서 삭발을 해서 좀 달라보이기도 하지만

또 이런 모습은 이런대로 내츄럴한 느낌의 매력도 있고요.

 

김준수 사촌이 모모랜드 태하 라고 하죠.. 군입대 하면서

아무래도 사촌 모니터나 서포터는 힘들겠지만요.. 그래도 군대생활 열심히 잘하는거같고

이렇다한 사고같은거 안치고 다치지않고 무사히 제대를 했음 하는 바램..

 

글구보니 이승기 제대는 아직인가요? 유독 이승기는 군생활을 오래하는 느낌 ㅋㅋ

남들은 군대 입대하면 어느순간 제대하던데 말이죠 ㅋㅋㅋ 김준수도 얼른 제대했음 하네요

군인 신분이어도 무대 카리스마는 죽지않네요

다만 무대 메이크업이라든지 무대 헤어 스타일이 없어서 다소 심플한 감은 있지만요

이날 준수는.. 사랑은 눈꽃처럼 + 놈의 마음속으로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Dangerous

등등의 곡들을 불렀다고 하네요 뮤지컬 할때의 곡 넘버들도 보이고..

군입대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여전히 연예인 느낌 카리스마 물씬입니다 ㅋㅋ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ㅁ

[화제이슈] - 박유천과 결혼하는 황하나,남양유업 외손녀의 연예인 인맥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김준수 먹튀? 직원 임금체불..토스카나호텔 매각후 군대 입대 논란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박유천 룸살롱 동석자 연예인, 송중기 박보검도 있었다? NO!!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화제이슈] - 유노윤호 군대 특급전사 선발& 군복무 실태, 동방신기 인성보소 ㄷㄷ

[화제이슈] - 김재중 증명사진, 군대간 군인이 노메이크업인데도..ㄷㄷ

[화제이슈] - 박유천 군복무 실태, 1/4이 연가와 병가? + 인성논란, 무개념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