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속도위반? 남편 안성현 골프선수,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해서 꽃미모 미소녀 걸그룹의 원조로 큰 사랑을 받은 성유리.

핑클이 해체하고 이효리 옥주현은 솔로로, 성유리 이진은 연기로 각각 다른길을 걸었죠?

또한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도 대학교 교수로 덩달아 유명해진 케이스인데요

그런 성유리가 최근 극비리에! 비밀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성유리가 가장 최근에 한 방송활동이 몬스터, 미안해사랑해고마워,출생의 비밀 등등인데요

2016년까지도 굉장히 활발하게 활동한 터라 갑자기 결혼한대서 놀라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성유리 남편 되시는 분은 연예인은 아니지만 일반인도 아니고..

골프선수 안성현씨더라구요.

 

 

성유리 신랑 안성현은 현재는 스포티즌 소속사 회사에 소속되어있고..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로도 열일하고 계시더라는..

2005년 kpga 입회한 이후로 sbs 골프 주니어 아카데미에서도 일했고..

 

여튼 성유리 안성현 커플은 5월 15일 어제, 직계 가족들만 참석해서

가정예배로 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아마 안성현도 독실한 기독교 쪽 교인일듯하네요

그나저나 이제 김건모 엄마 서운해서 어쩌나요 ㅋㅋ 며느리로 맨날 눈독들이더만 ㅋㅋ

성시경 보고도 "성유리랑 친척이냐" 라면서 다리 놓아달라는 암시를 ㅋㅋ

 

 

몰래 비밀결혼식을 한것뿐 아니라..예식비용을 전액 기부했다고 하는 성유리 안성현..

결혼식에 핑클 멤버들 왜 안불렀나 하는 비난도 있던데요

화려하게 한게 아니고 직계가족 부모님들 친척들만 모셨다고해서 안부른것 같아요

그리고 이효리 결혼식때도 핑클 멤버들 아무도 안갔었죠..

 

 

참 그러고보면 핑클 멤버들은 다들 결혼이 빠르네요..

이효리가 먼저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리고.. 핑클 이진 역시 2016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이제 옥주현 결혼만 남았나요? 성유리가 갔으니 옥주현만 가면 다 가는거네요 ㅎㅎ

 

SES와 더불어 90년대 2천년대를 주름잡은 당대 최고의 걸그룹이었던지라..

ses 재결합, 컴백 무대 보면서 혹시 핑클도 재결합 있나 기대햇는데..

다들 결혼하고 한남자의 아내가 되고.. 임신하고 아이낳고 하면 걸그룹은 아무래도 힘들겠죠

물론 ses 슈는 아이를 셋이나 낳고도 활동하긴 했죠..

 

갑작스럽게 결혼식을 하면서 성유리 혹시 속도위반 아니냐, 임신한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연예인이 갑자기 결혼하면 대체로 임신때문인게 맞더라구요

가장 최근에는 문희준 소율 결혼식이 잇었네요. 임신 절대로 아니라고 했지만

임신이 맞았고 딸을 출산했었죠..ㅎㅎ 성유리는 교인이라서 혼전순결을 지향할것 같기도 하고요

 

뭐 그래도 다행인게..성유리 결혼 이후로도 은퇴하는게 아니라,

배우로서 다른 작품에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간다고 하네요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앗음 하네요. 4년이나 사귄 사이라고 하니까

큰 다툼이나 결별, 이혼 같은 어려움 없이 백년해로할듯해요^^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광복절 일장기, 욱일기 사용한 연예인 총정리(티파니,옥주현,피오)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허락없이 샤워하고 반라로.."

[화제이슈] - 정종철 임혁필 유재석 저격 사과 "개그콘서트 900화 유재석이 왜와"

[화제이슈] - 박유천 담배, 임신한 임산부 황하나 안고 흡연 논란, 천식 잇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