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박시은 JYP 소속사 걸그룹 데뷔? 7일의왕비 캐스팅 까지 :: 메 종 드 앙 트 완 ♥

 

 

 

 

 

 

널그리며, 아 바람이여, 사랑의 불시착 등등의 곡으로 80년대 큰 사랑을 받았던 박남정.

널그리며 때는 코밑을 쓱쓱 ㄱ 자 ㄴ자로 문지르는 춤이 큰 인기를 끌기도 했었죠? ㅎㅎ

한국의 마이클잭슨이라고 불릴정도로 춤실력이 놀라웠떤것이 기억이 나는데요..

 

현재는 아내 허은주와 결혼해서 슬하에 딸 박시은, 박시우 이렇게 2녀를 두었지요

딸 박시은 양 같은 경우는 아빠를 닮아서 끼가 많은걸로도 많이 알려졌는데요..

 

아빠를 닮은 귀여운 외모는 물론..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끼도 많이 보여줬는데요

참고로 박시은 나이는 2001년생으로 올해17세 만 16세 겠네요.

용산초등학교, 상명초등학교를 거쳐 상명중학교, 현재는 고양 예술고등학교 연기과 재학중..

 

해피투게더 혹은 각종 다양한 케이블 예능에서 박남장 박시은 부녀 많이들 보셨을건데

그런 박시은이 최근 JYP에 들어갈걸로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박보영 닮은꼴 외모로도 화제가 되었떤.. 진짜 닮긴 닮았네요 ㅋㅋ

jyp 간거보면 걸그룹 데뷔나 솔로 데뷔등 가수쪽 노선을 걸을것 같기도한데요

 

알고보면 그간 드라마도 많이했던 박시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굿와이프, 시그널, 육룡이 나르샤, 오만과편견 등등 굵직굵지한데 많이 출연했더라구요

 

게다가 최근에는 kbs2 7일의왕비에서 박민영 아역 신채경 역할로 캐스팅까지 되었더라는..

드라마 영화 필모그라피가 탄탄해서 배우쪽으로 대성할것같기도해요

 

박남정 딸이라는 타이틀보다 배우 박시은으로 성공할날이 멀지않아 보이는데요

소속사도 좋은곳 jyp들어갔으니 박진영 푸시 받아서 더 크게 흥했으면 하네요.

 

[화제이슈] - 조영남 "윤여정 못생겨서 같이 못자겠다" 폭언, 조영남 재산 얼마?

[화제이슈] - 목사 딸 여자아이돌, 원더걸스 예은 아빠? 200억 사기 개척교회 구속

[화제이슈] - 여자친구 무대의상 표절, 일본 노기자카46 교복과 비교하니..

[화제이슈] - 용감한형제 재산 얼마? "수백억 전재산 모두 기부하겠다" 논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안경 몰카, 팬사인회에서 예린 신비 치마속 도촬?

[화제이슈] - 김미려 건물주 등극! 김미려연남동주택 상승으로 얼마 벌었을까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연예인 종교 이단 사이비 모음, 싸이 박보검 외 은혁 유진 박진영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