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마루기획 전속계약 해지? 프로듀스101 이후 탈마루 ?

 

 

 

 

오늘 6월 16일 드디어 프로듀스101 시즌2 11화를 끝으로 11명의 연습생이 데뷔하게되죠?

101명에서 35명으로 그리고 다시 20명으로.. 그간 정들었던 연습생들이 떠나고

탈락한 연습생들은 인스타그램이나 브이앱을 통해서 팬들과 인사를 하기도했죠.

 

프로듀스 101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없는 김재환같은 개인연습생도있지만

대체로 중소 기획사에 연습생 생활을 하고있는데요.. 연습생 하는 동안은

수익이 발생하지않기때문에 대체로 계약서가 없는 상태라고해요.

 

 

 

하지만.. 화제의 윙크남 저장남 박지훈 같은 경우는 이미 마루기획 소속사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라고하는데요.. 사실 마루기획 아이돌 보면

보너스베이비 등등.. 딱히 잘나가거나 급있거나 대우받는 아이돌은 없지요..

 

 

프로듀스101 흥하기 전이야 소속사가 있는게 좋을지는 몰라도

흥하고나서 소속사와의 계약은 어찌보면 이제 갓 날개를 단 연습생에게

족쇄나 구속이되거나 할수있다는 생각이 드는 가운데.....

 

박지훈 정도 되면 사실 위약금 물어주고라도 데리고 간다는 소속사가 많을듯한데요

그런 가운데 갑자기 마루기획 관계자? 소속사 회사 사람들이 쓴걸로 보이는

글들이 대량으로 발견되고있더라구요 ㅎㅎ 실검에 하루종일 마루기획 뜨고..

 

 

그분들이 쓴 글을 보면.. "박지훈 마루기획 전속계약" 에대한 글들이 대부분인데요

"팬의 입장에서는 탈마루하고 대형기획사 가길 원할수도있다"라고 글을 써놔서

처음에는 진짜 박지훈 팬이 쓴글인가 했어요.. 근데..

 

"박지훈과 마루기획 두사람 입장에게 모두 좋은일이 될수있다.

마루기획도 박지훈덕에 이름 알리고 박지훈도 프로듀스101 활동끝나고도

계약이 안정적으로 이뤄져있어서 데뷔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수있다"라고..음..

 

 

 

뭐 마루기획 소속사에서 잘해주고 못해주고 힘이있고 없고 케어를 하고 안하고를떠나..

지금 박지훈이 사실상 프로듀스101 3위밖을 떠난적이 없고 1,2위를 다투는지라..

마루기획에서 박지훈에게 제대로 푸시를 해줄수 잇을지에 대한 걱정이 드는건 사실..

 

그런 가운데 소속사에서 언플하는거보면 박지훈 안놔주겠다는 심리도 느껴지고..

뭐 당연하겠죠 박지훈이라는 대어를 이미 계약까지 해놨는데..

소속사 위약금 내고 계약해지하고 큰데 간다 하면.. 다잡은 고기 놓치는 격이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차, 20년된 아빠차 갤로퍼 물려받아..뉴이스트 백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유행어 모음, "내마음속에 저장~정말진짜대박리얼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10화 숙소안내서, 윗통벗은 상탈남 몸 정체는 누구?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표절한 중국 "스타의탄생 push me" 엠넷 "프듀 판권 안팜"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성운 순위 3위? 견제픽 수혜 or 간절함 동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저스틴 연습생, 여자친구와 지드래곤 콘서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최종인원 11명 아니다? 3차 순발식 몇명 살아남나

[화제이슈] - 김청하 "프로듀스101 방청 후회" 관객인데 연습생보다 분량 많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