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필독 열애 인정, 힛더스테이지 커플? 5년전에 이미..

 

 

 

 

시스타가 2010년에 데뷔 후 장장 7년간의 활동끝에 해체를 선언한지 얼마나 되었죠?

효린이 미국활동을 하고 창모 헤이즈 등과 새로운 음반과 음원활동을 하기도 하는등

해체하고 나서도 앞으로 씨스타 전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와중에

최근 씨스타 보라에게 경사(?) 좋은소식이 나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1989년생, 올해 보라 나이 29세! 드디어 보라가 처음으로 열애설이 났는데요

보라의 남자친구, 보라의 애인은 바로 탑스타 필독. 필독의 나이는 보라보다 3살 연하라고하네요

요즘 연예계에는 연상연하 커플이 유행이긴 유행인가봄 ㅋㅋ

 

 

보라와 필독은 춤과 운동이라는 공통분모가 있는데요  두사람은 지난해 mnet 힛더스테이지에

함께 출연해서 한 무대에 섰던 전적이 있죠 춤 짜고 무대 준비하고 하면서 사랑을 키운듯요

 

어찌보면 힛더스테이지 1호 커플이라고 할수있는 보라 탑독인데요.

당시 힛 더 스테이지 에는 보라 외에도 카이, 태민, 니콜 등등 가요계 내노라 하는

춤꾼 캐릭터 아이돌들이 총출동해서 화제가 많이 되었던 기억이 나요.

어릴때부터 발레부터 현대무용까지 춤이라는 춤은 다 배웠던 보라

그래서 씨스타 무대위에서도 퍼포먼스로는 보라가 최고였다는 평을 많이 들었는데요

참고로 윗 사진은 발렌타인데이 즈음해서 보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페레로로쉐 96개 피라미드라고 하는데.. 아마 탑독이 준거겠죠? ㅎㅎ

 

보라와 탑독이 사귄건 공식 발표로는 6개월이라고 하는데, 기사는 1년정도 되었다고 나더라구요

근데 이미 그전에도 서로 존재는 알고있었고 심지어 같은 무대도 몇차례 섰더라구요

 

사진속 보라와 탑독은 지난 2012년 7월의 모습..즉 5년전 모습인데요

당시 탑독의 그룹인 빅스타, 그리고 보라의 그룹인 시스타가 같은 무대에 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때부터 보라 탑독 서로 눈도장 눈인사 대기실 인사 했으려나요 ? ㅎㅎ

보라는 씨스타 해체후 소속사를 후크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고..

필독은 빅스타의 멤버로 활동을 하면서 연기도 겸업, 최근에는 "자체발광 오피스" 출연도 했떠라구요

 

필독이 보라에 비해 인지도는 낮지만.. 개인그림전시해 "필독을 필독하라" 개최 이력,

그리고 전국소년체전에서 태권도 선수로 은메달을 딴 이력까지 있는등

그야말로 팔방미인 다재다능 만능엔터테이너 더라는^^

 

[화제이슈] - 씨스타 팬미팅, 초라했던 초창기.. 삼촌팬들과 술집에서

[화제이슈] - 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화제이슈] - 몬스타엑스 기현 과거, 미성년자 술담배 ? 싸이월드 사진..일진인듯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효린 표절? 파라다이스 뮤비,안무 비욘세 니키미나즈와 유사

[화제이슈] - 씨스타 티저, 치명적 동양미 포카혼타스 샤크라 닮은꼴 ?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워너원 이대휘 알몸사진, 중국인! 프로듀스101 강동호 성추행과 관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