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수지 타투 움짤, 김수현에게 "야 이런말 없었잖아" 수지 분노 :: 메 종 드 앙 트 완 ♥

 

 

 

 

JYP에서 미쓰에이로 데뷔후 현재는 가수보다는 배우로 더 많은 커리어를 쌓은 수지.

국민 첫사랑, 말괄량이, 순진하고 순수한 소녀 등등 수지를 보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번 김수현의 영화 리얼에서 배수지가 명품 까메오 연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비록 영화 리얼 자체는 망..망했다고 해야할지 어떨지.. 수백억 들어간 영화치고는

영화 스토리도 불친절하고 개연성이 없다는 혹평을 듣기도 했지만요

영화에 나오는 카메오 출연만큼은 그 어느 영화보다 화려하죠

원더걸스 출신 소희를 비롯, 나인뮤지스 경리, 아이유 등등..

[관련글보기] - 영화 리얼 카메오,수지 안소희 등 총정리! 설리 상반신 노출보다 꿀잼

 

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장 비중있게 나온 까메오 출연이 바로 수지인데요

수지는 과거 드림하이 등의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었고, 당시 김수현도 수지도

지금만큼의 슈퍼스타가 아니었던지라 더욱 격의없게 가깝게 지내게 된 사이라고 해요

 

배수지는 김수현의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가, 와서는 5시간 타투 분장을 받게되서

"야 이런말 없었잖아"라고하면서 멘붕이 왔다는 비하인드 해프닝 스토리도 있더라구욬ㅋㅋㅋ

 

현장에서 멘붕이 왔따는 수지..하지만 수지 말과는 다르게..

영화 리얼에서 수지 타투 모습 정말 멋지구요, 타투이스트 로서 온몸에 문신을 두르고

심지어 입에 담배까지 문 모습..ㄷㄷ해 걸크러쉬 ㅋㅋ

 

사실 영화 리얼을 수지 때문에 보러간다는 사람도 있었을 정도인데요

갠적으로는 수지 타투 모습 보면서 과거 영화 13구역에서 에로디 영이 생각나더라구요

타투이스트이고 온몸에 문신,,심지어 얼굴에 문신하고 액션 보여주던 고양이같던 매력.. ㅋㅋ

 

이번 수지의 타투이스트 모습도 뭐랄까..평소 청순함의 아이콘이자 국민첫사랑인

수지에게서는 볼수없던 모습이라..그거하나는 영화 리얼에 딱하나 고맙네요 ㅋㅋㅋ

 

리얼 수지 타투 장면은 사실 3초정도 나오는게 다라고 하니..

굳이 수지를 보기위해서 리얼을 안봐도 될거같고, 위의 움짤 정도만 봐도

영화 리얼에서 수지는 다본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해도 무방할듯 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수지 재계약은 어찌되었는지 JYP와 의리를 지킬것인지

남자친구 이민호 소속사로 이전 혹은 또다른 제3의 소속사로 이사할것인지..

가수로도 배우로도 앞으로 보여줄게 많은 수지인지라..궁금하고 기대되네요.

 

[화제이슈] - 김수현 눈물 이유, 리얼 시사회 혹평..김수현 이복형제로 교체된 감독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수지 JYP 오디션 "옷,머리도 남자같아" 캐스팅직원 폭로 오프더레코드

[화제이슈] - 수지 재계약? 박진영"회사이름 SJ로 바꿔" or 이민호 소속사로?

[화제이슈] - 유승민 딸 유담, 수지 닮은꼴? 사위 후보로 출마하고싶은 미모

[화제이슈] - 백예린 설리 따라하기? 인스타그램에서 15& 팬들과 싸우는중

[화제이슈] - 강수지 김국진 결혼, 강수지 딸 비비아나 반응은?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화제이슈] - 수지 이민호 커플 이별? 이유는 신민아 남친 김우빈 때문..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입, 일은 수지가 하고..돈은 페이 민 지아가 가져가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