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CF 몸값 유출, 탑이8억,송중기가 4억? :: 메 종 드 앙 트 완 ♥

 

 

 

 

배우, 모델, 아이돌, 개그맨 mc 등등..

그 연예인의 인기와 대중들의 지지도의 척도가 되는것이 바로 CF.

아무리 연기력 좋고 작품 좋은것 많이 찍어도

한순간의 실수로 나락에 떨어지기도하고

또 예능 한번의 출연으로도 인기 탑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렇게 순간순간 변하는 인기의 철도를

가장 쉽게 알아볼수있는게 바로 CF 광고 몸값이 아닐까해요.

최근 모처에서 비공개로 돌고있던 연예인 몸값 리스트들이

유출되었는데.. 스타들 몸값을보니 의외의 가격도 많더라는.

하지원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7광구등 영화에서 부진한편이라 그런듯도..

정우성 6개월 4억 1년 7억..

1년하면 DC해주나봄 ㅎ

 

 

장윤주와 송중기..

태양의 후예가 2월 24일 개봉이니

2016년 2월 이전에 제작된 자료 같아요.

아마 지금은 몸값 거의 두배로 뛰었지 싶어요.

작품 하나 흥행하면 바로 CF 몸값 오르니..

 

2012년 하울링 이후로 작품없는 이나영.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빈과 결혼하면서 몸값이 훅~

공효진도 워낙 대표작 히트작이 많아서 그런가

모델료가 꽤 나가네요.

2016년 개봉영화와 출연 드라마도 많고요.

 

공유와 고준희..

고준희가 의외로 싸네요.

솔직히 고준희 워낙에 패셔너블하고 키가 커서

패셔니스타 이미지가 강해서 광고효과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야왕도 좋았는데..

야왕하니 수애가 생각나는데요. 수애는 야왕 주다해 이후로

오히려 몸값이 많이 내리고 cf가 뚝 끊겼다고 하네요.

주다해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한효주와 이연희..

이연희가 고준희 보다 싸다는게 충격;

한효주는 해어와 흥행 실패로 CF 가격 더 내려갔을듯..

신민아와 고수...

고수 역시 가격이 싼데요  CF를 생각보다 안찍는 배우죠.

잘생기고 진중한 이미지가 잇지만 좀 노잼 이미지도 있고

진지한 이미지가 강해서 가벼운 광고에 쓰긴 힘들듯

지금 고수도 결혼했지요?

신민아도 몸값이 굉장히 높은..

신민아는 과거 박리다매로 유명했다고 하는데

요샌 히트작이 많이 생겨서 몸값이 더 올랐지 싶어요.

 

과거 스파이명월 이후로 방송을 꽤 오래쉰 한예슬.

마담앙트완 외에도 2016년 올해 하반기에

또 드라마랑 예능한다고 하네요.

1년 5억 6개월 3억..

이런거 보면 설현 6개월 3천만원이라는 말도 사실같기도..

배우> 아이돌 몸값일건데 배우들도 생각보다 싸고...

송승헌과 김혜수..

김혜수 같은 경우는 과거 미샤 찍을때도 6억받고 찍었는데요

그당시에도 꽤 저렴한 개런티였죠..

김태희가 헤라 2년 20억 받고 찍었거든요..

 

탑 육개월 5억 1년 9억 ㄷㄷㄷ

시럽 카페라떼 리복 휠라 카스 등등..탑 광고 엄청많죠..

탑이 심지어 정우성보다 높음 ㄷㄷㄷ

워낙 빅뱅이 해외인기도 있다보니 개런티가 높은거 같아요.

참고로 지드래곤은 빈폴 10개월에 10억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더 높겠죠. 면세점 광고하던데..

강소라도 생각보다 모델료 쎄네요 ..

동네변호사 조들호도 흥해서 더올랐을듯

소지섭 조인성 이솜..

이솜은 뜬지 비교적 얼마되지 않아서 저렴하네요.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화제이슈] - 크리스탈 몸매, 지방흡입 주사 증거? fx정수정 어릴적 과사 보니..

[화제이슈] - 소희 최우식 스킨십 거부, "어깨동무도 하트도 하지마" 안소희 인성?

[화제이슈] - 유키스 일라이 아내 레이싱모델 찾아보니.. 극비 결혼&출산 ㄷㄷ

[화제이슈] - 엑소 역조공 클라스, 왕새우튀김에 스파게티 ㄷㄷ

[화제이슈] - 김성민 또 자살기도후 혼수상태, 남격 잘나갈때 마약하더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