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영상 유출? 상의 탈의 "민경아 사랑해" 플레디스 직원과 열애설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이렇게 열세명의 멤버로 이뤄진 플레디스의 남성 아이돌 그룹 세븐틴.

2015년 데뷔한 이래 아주 nice, 예쁘다, 울고싶지않아, 만세, 아낀다 등등

발매하는 앨범과 타이틀 곡마다 화제가 되면서 국내에서는 명실상부한 탑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를 굳혔지요.

 

 

 

그런데.. 그중 디노라는 멤버가 찍은 동영상이 유출되면서

럽스타그램이다, 애인에게 보내는 영상이다 하는 의혹이 커져가고있네요

아이돌에게 열애설은 치명적인데요. 디노는 "민경아, 나도 진짜 사랑해"라는 말을하며

입술로 뽀뽀를 쪽 하는듯한 제스춰를 취해주고 있어요. 상의는 탈의한것 같구요.

 

이 동영상과 사진이 공개되자 세븐틴 팬덤 캐럿은 난리가 났어요.

멤버 디노 맞나? 아니다 하는 논란부터, 이 영상이 어디서 났는지 알려달라는 반응..

지금 현재 플레디스 측에서는 사실확인중이라고만 하고 정확한 해명은 아직..

 

근데 디노가 민경아 사랑해, 하는데 그 민경이라는 이름이 세븐틴 앨범

땡스투에 있다는 제보가 있더라구요. "홍일점 민경누나"라는 멘트..

물론 세븐틴 땡스투 쓴건 멤버들이 다같이 쓴거라서.. 딱히 디노가 썼다고는 볼수없고요

민경누나 말고도 수많은 누나들이 있어요. 아마 플레디스 회사 소속 직원들, 스탭들 같아요.

 

 

플레디스 직원 이름이 민경이라고 알려지면서, 그 직원분 인스타그램도 털리고..

아니근데, 스노우앱인지 b612 앱인지.. 얼굴에 스티커 붙이는 앱 있잖아요 ㄷㄷ

안경..안경을 쓰고있네요. 문제의 디노 영상 안경과 똑같은 ㄷㄷ

 

듣자하니 이 직원분이 핸드폰을 잃어버리고 찾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혹시 이 직원분 핸드폰에 디노의 상의탈의 동영상이 있다가 유출된건 아닌지

팬들이 의심하시고 있더라구요. 연인이었다면 동영상을 보낼수도 있는거겠죠

럽스타그램 티내지말라고 싸늘한 반응도 있는데요.. 이건 티를 낸게 아니라

사생활 유출당한게 아닌가 ..싶네요. 연애하는 거 못알려서 관종짓 한것도 아니고

안타깝게도 핸드폰 분실로 인해서 사진과 사생활, 열애가 털린게 아닌가 싶은..

연애를 하든 반나체로 있든 다 사생활인데 이상한 생각이나 추측성 발언은 자제를 하는게 맞겠죠..

 

[화제이슈] - 워너원 공식색, 세븐틴 로즈쿼츠 세레니티 표절? YMC 피드백은

[화제이슈] - 백현 쌍커풀 수술? 엑소 7월 컴백 앞두고 쌍수 +턱성형 의혹

[화제이슈] - 뉴이스트 컴백? 워너원 황민현제외 4인! 프로듀스101 효과?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대학교 "싸인요청 하지마" 동아방송대 "권순영이 누구?"

[화제이슈] - 세븐틴 밥줄 망언, "누나 그만좀 와요" 팬싸 음성 들어보니..인성 ㄷㄷ

[화제이슈] - 세븐틴 도겸 여혐? 지하철 임산부 좌석, 눈치없이 배려석에..

[화제이슈] - 마마무 휘인, 세븐틴 우지 빡치게 만든 대포카메라 찍덕 홈마, 누구팬?

[화제이슈] - 유희열의 스케치북 세븐틴 사건, 찍지말라면 찍지마라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세븐틴 원우 친동생 전보혁, 형은 가수 동생은 모델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