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강아지 공격, 김대표 사망뒤에도 프렌치불독 벅시 개사진 올려 :: 메 종 드 앙 트 완 ♥

 

 

 

 

요즘 1인가정이 늘면서 집에서 고양이, 강아지를 기르는 분들 많으시죠?

강아지들이 많아지면서 애견사업도 크게 발전하고 잇으나

버려지는 유기견 유기묘도 늘어나고 있고 애니멀 호더라든지 여러가지 문제가 많죠

심지어 개에게 사람이 물리거나 다치거나 하는 문제도 있고..

최근 슈퍼주니어 최시원 강아지 사건 사고도 그중 하나이겠죠.

 

 

문화가 커지믄 만큼 그만큼 인식이나 가치관도 발달해야하고

또한 해당 규정이나 규범이 법적으로 정해져야 하는데.. 아직까지 안그렇죠

특히나 강아지 키우면서 목줄을 안하거나 입마개를 안하는 분들이 많아서 큰일이에요

슈퍼주니어 최시원 강아지 종류가 프렌치 불독이라고 하는데요, 목줄을 안했더라구요..

 

지난달 30일, 한일관 대표 김씨는 서울 압구정 동 아파트에서

이웃집 개에 다리를 물렷는데요, 이웃집이 바로 슈주 최시원의 집이었지요.

김씨는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았으나 사흘만에 패혈증으로 사망..

 

[스폰서링크]

 

참고로 패혈증 뜻은, 미생물에 감염되어 전신에 심각한 염증반응이 생기는 상태에요

최시원 강아지 벅시가 보유하고 있던 미생물이, 다리에 생긴 상처를 통해서 감염시킨듯 해요.

 

 

 

 

과거에도 최시원은 반려견 벅시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보니

프렌치 불독 벅시를 안고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는데요, 인터뷰 하는 내용을 보니

"벅시는 우리집의 무법자다. 무서울 정도로 에너지가 넘친다" 라고 하기도 했던;;

 

 

 

또한 그뿐만이 아니라 "벅시가 무척 솔직하고 꺼리낌없이 감정을 표현한다.

얼마전은 내가 출장가는걸 보고 다리를 붙잡고 그르렁 거리며 분노의 눈물을 흘렸다"라고..

 

 

[스폰서링크]

 

더큰 문제가 있는데요, 최시원 가족이자 최시원 동생인 최지원 양이,

한일관 대표 김모씨가 사망한 당일, 문제의 프렌치 불록 벅시의 생일파티까지 열어줬더라구요..

"Gremlin Appreciation Day! Happy birthday to the sweetest !! Love you! Bugsy birthday Oct 3, 2017"

 

 

솔직히 개가 사람 무는건 일부러 문것도 아니고 얼마든지 일어날수 잇는 사고이지만..

사람이 물려서 죽어가는데 개 생일파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건 좀 아니네요..

제가 유가족이면 진짜 소름돋고 화가 날것 같아요..

뭐 김대표 유족측은 "이웃과 잘 아는 사이었고, 최시원 가족을 증오해도 돌아오지 않는다.

소송할 생각과 배상받을 생각도 전혀없다"라고 하기는 했다고 해요. 최시원이 장례식장 와서 사과도 했다고 하고..

정확하게 따지자면 최시원이 목줄 안하고 개를 데리고 나간것도 아니고

최시원 아버지 최기호 씨가 데리고 나가다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사고가 난거고..

개가 최시원 가족의 개일뿐 ,최시원은 외국에서 스케줄 하고 잇었을것 같은데요

어찌되었던 가족의 일이고 최시원이 연예인인 이상 이미지 타격이나

그에 따른 자숙, 반성의 입장 표현이 피치못할 상황 같네요.. 망자의 명복을 빕니다..

 

[화제이슈] - 슈주 예성 인스타그램 "fuck "SNS에 공개적으로 욕을?

[화제이슈] - 온유 성추행 클럽 디스타, 규현 폭로" 온유 술버릇 술을 잘못배웠다"

[화제이슈] - NCT 127 지니뮤직카,팬 이벤트에 인스타그램 스타 매수해서 홍보?

[화제이슈] - 슈주 성민 아내 김사은 인스타그램, 국내팬 무시 사진에 좋아요 클릭?

[화제이슈] - 김재중 인스타그램 "반갑지않은 사람 봤다.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누구?ㅁ

[화제이슈] - ss501 재결합 ? 뮤비에 박근혜 하야.. ss301 remove 동영상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NCT 태용 럽스타그램 열애설 정리

[화제이슈] - 강인 사건사고 총정리 ] 폭행,음주운전,예비군불참,빅스 엔 욕설..

[화제이슈] - 샤이니 태민 친형 이태선 얼굴 사진, 가족인데 안닮았네!

[화제이슈] - JBJ 역조공, 판타지 데뷔 후 삼성역 광고판 "너희들이 만들어낸 기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