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합격, 연예인 특례 자격 논란? :: 메 종 드 앙 트 완 ♥

 

 

 

 

 

매년 이맘때 11월의 두세번째 목요이면 몇년간 고생해왔던

고3들의 노력이 결실을 발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이 치뤄지죠?

일반인분들도 그렇지마는 연예인들도 이번 2017년 수능 치는 연에인들 누구냐 부터해서

수능을 포기하고 연예인 활동에만 전념하는 아이돌 연예인들도 보이고요..

그런가 하면 쌓아놓았던 경력과 커리어를 살려 연예인 특례 혹은 특기형 전형으로 입학하기도..

 

그런 과정에서 최근 워너원 박지훈의 중앙대 입학도 논란이 된 바 있죠?

내마음속에 저장 이라는 대국민적 유행어를 남긴, 대세 그룹 워너원의 박지훈..

어릴적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으나 연예인의 명문대 입학에는 늘 시기가 따르는법이죠..

관련글 자세히 보기 :  워너원 박지훈 중앙대 합격, 연예인 특례? 수능 포기한 박우진과 비교

 

 

그런가 하면, 아역출신 배우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소식도 화제가 되었네요.

김소현 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대신 검정고시를 보았다고 하는데요

박지훈 중앙대 합격 소식만큼이나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소식도 엄청난 이슈가 되고있어요.

김유정은 올해 수능을 포기한 모양이더라구요. 김소현의 선의의 라이벌이라서 같이 부각되는..

 

[스폰서광고]

보통 연영과 연극영화과 실기형 전형은 최근 3년간의 경력을 보는데요

박지훈의 연기경력은 2011년이 마지막이고 대신 프로듀스101을 경력으로 쳐서

중앙대에 합격한것 때문에 왈가왈부 자격을 두고 말이 많은거거든요

갠적으로는 그것도 큰 경력이라고 보기에 합격이 당연하다고 보고 논란이 이해가 안되는..

 

여튼 김소현 같은 경우는.. 일단 최근 3년 영화, 드라마, 수상기록을 보았는데요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 베스트커플상, 네티즌상,등등2015년에만 4개의 상..

 덕혜옹주 , 너의이름은(한국어목소리) 싸우자 귀신아, 드라마 영화가 2016년..

 

그뿐만이 아니라 2015 2016 2017 3년 내내 계속 작품을 찍은 경력이 있고

여기에 CF 경력에 각종 어워즈 출연까지 더하면..솔직히 김소현 아니면

누가 한양대를 특기형으로 가겠는가 정도의 수준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김소현도 어릴적부터 아역으로 출발해서 연기 스펙을 엄청나게 쌓았고

연기력으로도 인정받았고, 솔직히 깔 건덕지가 없지요. 이정도면 인정이죠..

 

 

또한 그러면서 박지훈도 박지훈이지만 김소혜의 성균관대 입학을 두고도

말이 많네요.. 일각에서는 수시로 간거다 공부 잘해서 간거다 하는 말도 있고요

작품은 분명히 3년간 했는데, 연기력 때문에 더 논란이 되는것 같아요.

남녀차이도 있고.. 프로듀스101을 경력으로 치냐 마냐도 또한 논란의 이유이죠..

 

뭐 아무튼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 입학을 미리 축하해주고 싶네요~

사실 한양대가 좋아해야 하고 한양대를 축하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 ㅋㅋ

학과에서는 연극영화학과 관련 인재를 양성하는게 목표인데,

이미 완성된 인재 학생인 김소현이 지원했으니 완전 땡큐죠..ㅋㅋ

 

[화제이슈] - 김유정 코디 인스타그램 "슈렉 피오나 공주" 김유정 살찌고 후덕 몸매?

[화제이슈] - 김유정 짝다리, 무대인사 태도 시건방진 시사회 인성논란

[화제이슈] - 도경수 키스신 "안해서 다행" 엑소 디오 여배우 외모비하 무개념 발언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2017 수능보는 아이돌 걸그룹 남돌 여돌 연예인 총정리

[화제이슈] - 최군 군대 정리 , 빵투척 군대안가는이유 면제? 병무청 항소 결과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제주도 사격장 온 유승호, 총쏘는 실력이 군대 현역급ㄷㄷ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