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생얼, V앱 급식단의 대모험 민낯 대참사?

 

 

 

2세대 걸그룹 소녀시대 이후로 당대 최고의 걸그룹으로

주목받고있는 jyp의 걸그룹 트와이스!

우아하게, cheer up 등등 노래도 굉장히 중독적이지만

무엇보다 9명의 외모가 현재 활동하는 걸그룹중 탑오브탑이지요.

그런 와중에 최근 V앱에서 트와이스 트둥이들의 민낯이 공개되었다는..

그런데 이날따라 쯔위가 피곤했는지..

트와이스 대표 미녀, 트와이스 에이스인 쯔위가..

 

쯔위 민낯이 굉장히 이쁜편인데요

이날 쯔위 쌩얼은 조금 어두운 느낌?

워낙 트와이스 활동이 많다보니 퀭한 느낌이 살짝 있더라구요.

근데 또 다른 화면에서는 괜찮죠?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 셋이서 모여있어요

일명 트와이스 급식단이죠 ㅋ

교복을 입은채로 브이앱에서 먹방 보이는 트와이스 ..

"급식단의 대모험"이라는 방송명 자체도 넘나 웃겼던 ㅋㅋ

교복에 민낯 수수한 차림의 트와이스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특히 채영이 쓴 둥그란 해리포터 안경도..ㅋㅋ

떡볶이와 튀김, 순대를 먹는 모습..

쯔위는 특히 대만 중국인인데도 불구하고

한국음식을 잘먹어서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다만 v앱 특성상.. 보면 늘 화면 가장자리부분은 왜곡이 있는데

그러다보니 갸름한 쯔위얼굴이 많이 늘어나서 퍼져보이는.. 짜부현상이 ㅠㅠ

그러면서 여자친구 엄지 닮아보인다 하는 말도..

하지만 쯔위 맨얼굴은 이미 우아한 사생활에서부터

이쁘기로 정평이 나있죠.

걸그룹 중에서도 이쁘기로 소문난 트와이스,

그 트와이스 중에서도 미모로 센터를 맡고있는 쯔위인데요!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중에서도

민낯으로 팩을 한 모습을 당당하게 공개했죠.

엄마가 사주신건 다 써본다면서 팩을 했는데

화장안해도 이쁘네요. 약간 다크는 있지만요.

근데 화장하면 한국인 느낌인데, 화장 지우면

중국인 특유의 인상이 있는듯도?

여튼 브이앱에 나온 쯔위 쌩얼은.. 카메라 왜곡때문인듯..

[화제이슈] - 쯔위 눈물 움짤, '냉장고를부탁해'서 처음 운 트와이스 쯔위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공승연 몸매, 래쉬가드로도 가려지지않는 S라인 볼륨감

  1. Rapstar 2017.02.24 00:29

    음......... 전 그래도
    쯔위 화장 했을 때가 훨씬 더
    이쁜 것 같아요.

  2. 2017.02.24 00:30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