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얼굴 최근, 포동포동 대박 살쪄서 일본 출국

 

 

 

 

프로듀스101 진행과 대박 이후 - 현재 휴식상태인 장근석.

대박은 이름처럼 대박나진 않았지만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근석 연기는 언제나 좋았지요.

그런 장근석이 휴식기를 가져서 그런가 최근 모습보니

꽤나 살이 올라서 토실토실해졌더라는 ㅎㅎ

 

대박이 6월 14일 방송종료했으니

막방 녹화는 그보다 빨랐겠죠?

한두달만에 굉장히 살이 오른 장근석 최근 모습이에요

휴식기 가지니까 몸이 많이 편했나봐요 ㅎㅎ

썬글라스를 벗은 장근석 얼굴..

대박에서 장근석 뱀 먹방 생각나네요 ㅎㅎ

살아있는 독사를 물어뜯어먹던 장근석찡..

그 장면 촬영하고나서 장근석도 되게 힘들어했다고하졍

한동안 식음을 전폐하고 먹지도 마시지도 못했다고..

 

그렇게 고생하고도 시청률이 대박이 안나서 속상했을거에요

전광렬 여진구등의 연기도 좋았던 드라마인데 말이죠

여튼 아시아프린스 장근석인지라..

현재는 일본 콘서트중이라고 하는데요..

사진도  일본 출국하면서 공항에서 찍힌 사진.

들고있는 장근석 여권 케이스는 아마 고야드 제품인듯?

JKS 이니셜이 적혀있네요

 

한류스타 장근석의 여유로운 손인사..

한때 장근석 하면 허세의 아이콘이었는데..

무릎팍도사 등 다양한 예능에서 오히려..

그때자신을 장근석 자신이 비웃으면서 인정하고

화를내거나 부끄러워하기보다는 솔직한 모습 보여주면서..

그이후로 장근석 안티가 없어지고 인기가 확올랐죠

비와 추성훈과도 친분이 있는걸로 아는데..

일본가면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도 만나려나요?

장근석 살찐거보면 약간 술살같은데..아님 나잇살..

살은쪘어도 스타일은 더 깔끔해졌네요 머리도 드디어 자르고 ㅋ

프듀때는 머리가 영 별로였는데 ..ㅎㅎ

비만에 후덕해도 잘생긴건 어디안가네요

[화제이슈] -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일본에서 싫어하는 이유

[화제이슈] - 빅마마 불화 해체이유 & 화해후 재결성 가능성?

[화제이슈] - 슈퍼비 타블로 디스, "오빠차" 뺏긴이유.. 타블로 인성 ㄷㄷ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포켓몬 닌텐도 불법다운 인스타그램에 인증;

[화제이슈] - 미즈하라 키코 사과 ] 천안문,신사참배 중국에 사과..?우익이면서..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