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 메 종 드 앙 트 완 ♥

 

 

 

 

보통사람들은 혀가 코끝에 닿거나 턱끝에 닿거나..

혹은 팔꿈치에 닿는게 불가능한 길이를 가지고 있지요?

그런데 간혹 연예인 중에서 긴 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미녀개그맨 김지민이 코끝에 혀 닿는 개인기를 보여주면서

개그우먼으로 타고났다는걸 주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ㅎㅎ

 

그런데 알고보니 혀 긴 개그맨이..김지민 혼자는 아니더라구요

아는형님에 출연한 김신영의 혀 길이 역시.. 대단하더라는 ㅋㅋ

아는형심에서 보여준 김신영 혓바닥 길이..ㄷㄷ

김지민도 긴편이었는데, 김신영은 더 기네요;;

이건 뭐 혀 합성한것도 아니고;; 소혓바닥도 아니고;;ㄷㄷ

 

다시봐도 너무 신기하죠?

CG 아니고 실제 김신영 혀 길이더라구요

 

심지어 김신영은 혀길이를 이용한 색드립까지 ㅋㅋㅋ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라는 김신영 섹드립 ㅋㅋ

 

혀가 길면 이로운게 많죠 ㅋㅋ

남자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아마..ㅋㅋ

근데 안그래도 얼마전 김신영닮은꼴 동영상 돌아서

김신영이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에서도

"야동속의 그여자 나랑 닮았지만 나 아니다"라고 했거든요

뭔가 자꾸 섹시한 캐릭터로 굳어지는?ㅋㅋ

쌈자를 비롯 김희철 이수근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등등 ㅋㅋ

김신영의 멘트에 빵빵 터지는 ㅋㅋ

이날 뿅망치로 골프치듯이 한것도 넘웃기고

강호동 모자만 날린것도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

 

사실 김신영이 참 재미잇는건 그간 인정받아왔으나

과거 강아지에게 와사비를 먹이고 비닐봉지에 넣어서 버렸다 등등

동물학대 관련한 무개념 발언, 망언을 해서 안티도 많았는데요

같이 활동하던 김상현도 그때 같이 라디오에서 거들었죠

이런저런 인성관련 논란은 있어도...

살배고 엄청 이뻐진거보면 노력도 많이하고

또한 이번 아는형님 색드립 멘트보면

선을 안넘으면서도 아슬아슬 토크도 재미있게 잘하고..

재능 많은 방송인인것만은 분명한듯 보이네요 ㅎ

 

[화제이슈] - 최양락 외압 논란 ] 라디오 짤리고 팽현숙 순대국 알바로 변신

[화제이슈] - 진짜사나이 황제성 아내 박초은 미모 ㅎㄷㄷ + 김구라 디스

[화제이슈] - 빅마마 불화 해체이유 & 화해후 재결성 가능성?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포켓몬 닌텐도 불법다운 인스타그램에 인증;

[화제이슈] - 김태리 디올 행사, 패알못 고자에서 아가씨 패션으로!

[화제이슈] - 류현진 싸인 동영상 +사인거부 도망 사과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