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몸치, 엑소 섹시댄스 중 지팡이랑 뭐하는거?ㅎㅎ

 

 

 

요즘 아이돌 그룹, 특히 남자 아이돌그룹은

칼군무가 선택이 아닌 필수지요.

노래 컬러가 밝은곡이든 어두운 곡이든..

귀여운 안무든 각잡힌 멋지고 폼나는 안무든..

멤버들 수가 점점많아지는 요즘 세태에는 칼군무가 필수거든요.

그런데 엑소 멤버 몇몇의 경우는 몸치 논란이 살짝 있는데요

그중 가장 몸치소리 많이 올라오는게 멤버 찬열이지요.

 

보통 아이돌로 캐스팅되어서 연습생생활을 하고

데뷔를 할때보면..한 그룹에 여러가지 포지션이 있거든요.

 

노래를 잘하는 멤버,춤을 잘추는 멤버, 얼굴이 잘생긴멤버,

랩을 잘하는 멤버, 혹은 외국인이거나 유학출신 교포 멤버 등등~

그런데 찬열은 아무래도 엑소의 댄스담당 멤버가 아니다보니

찬열 몸치 논란은 컴백때 신곡낼때마다 늘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찬열은 워낙 잘생긴 얼굴담당 멤버인거 같은데 말이죠 ㅎ

춤은 카이가 잘추긴 잘추는듯..

과거 call me baby 때도 안녕하세요 출연해서

찬열, 백현, 첸이 몸치논란이 있었거든요 ㅎ

이에 찬열이 대답하길 "과거에 몸치였지만 지금은 아니다"라고

발끈해서 답하는 모습이 팬들사이에서도 귀엽다고 난리가 났던 기억..ㅎㅎ

뭔가 이건 춤이라기보다는 주술 쓰는거 같기도 하고..

나루토 인맺는거 같기도한 ㅋㅋㅋ

 

찬열 몸치 논란.. 뭐 나쁘기 본다기보다는

이또한 찬열의 매력중 하나인거 같아요 ㅋㅋ

몬스터, 럭키원으로 이번 최근앨범 컴백할때도..

칼군무 중에 찬열만 유독 안맞는 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이거보면 다리가 좀 다르긴 하네요 . 찬열 오다리 느낌도 살짝ㅋ

이건 섹시댄스라고 지팡이를 소품으로

약간 봉춤 비슷하게 추는건데 ㅎㅎㅎㅎ

몸치 찬열 귀염 ㅋㅋㅋㅋㅋㅋ

흥분이나 섹시함보다는 웃음을 주는 ㅎㅎㅎ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포켓몬 닌텐도 불법다운 인스타그램에 인증;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엑소 디오 투표권 사건, 유승호는 했는데 도경수는 안했다?

[화제이슈] - 엑소 카이 라이브논란, MR제거 몬스터 들어보니..ㄷㄷ

[화제이슈] - 엑소 역조공 클라스, 왕새우튀김에 스파게티 ㄷㄷ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5살때 재롱잔치 영상공개 (1위공약) 김민석 어릴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