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데니안 이상형 "인성녀가 이상형, 설현 클라라같은" :: 메 종 드 앙 트 완 ♥

 

 

 

 

 

남자 아이돌그룹 지오디 출신으로 연기와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중인 데니안 안신원. (대니안이라고도하지요)

추노, 환상거탑, 마녀의성등에서도 연기를 보여준바있는데요-

최근 비디오스타 뷰티아재 특집에 데니안도 출연을 했더라구요~ㅎ

그렇지않아도 엘지 유광잠바를 팬에게 조공해달라는 늬앙스의 글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등 SNS에 올린 전적이 있어서

거지같다, 조공충이다 등등 안티와 악플이 많았던 데니안..

좋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는것만이

거지 오명을 빨리 씻을수 있을텐데요-

 

 

 

 

그러면서 비디오스타에서 데니안 이상형이 밝혀져서

화제와 논란(?)이 생긴 모양이더라구요^^

 

이날 데니안 말고도 아재 김종서도 출연을 했다지요 ㅋㅋ

데니안은 인성이 좋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는데요..

근데 인성이 좋은 여자 리스트에 ..

박주미 유진 설현 클라라? 음? ㅋㅋㅋ

물론 이분들 인성이 좋으시긴 하지만..그것보다 다른게 눈에 ..

인성좋은 설현과 클라라가 이상형이라는?ㅋㅋ

설현이나 클라라는 둘다 몸매로 인기가 좋은 여자연예인들이죠

설현은 skt 입간판 몸매로 알려졌고 클라라는 노출로 알려진..

 

김숙과 박나래등 여자 MC들의 맹추궁에

말을 더듬는 데니안 ㅋㅋ

 

 

옆에서 김종서도 거들더라구요 ㅋㅋ

"나는 서태지밖에 모른다. 서태지 아내 신은성이 인성이 좋다.

인성하면 서태지 아내. 자기얘기하기보단 남이야기 듣는 자세가좋다"라고 ㅋㅋ

인성이 좋되 외모는 설현 클라라 급이어야 한다는 데니안의 정리 ㅋㅋ

한편 데니안은 최근 신용등급 불량 문제로 고소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는데요.

빚갚아준다는 사기꾼 말 믿고 1억5천만원을 주고 떼인일이 있나보더라구요..

사업실패로 빚이 좀 있다고 하는데.. 얼른 드라마 예능으로 돈 많이 벌길..

 

[화제이슈] - 씨엔블루 강민혁 시계 구걸, "파텍필립 노틸러스 조공" 3천만원 가격

[화제이슈] - 이진욱 고소녀 무고죄 자백_거짓말탐지기 덕? 최지우 공효진 전여친

[화제이슈] - 예정화 관심병 콩트앤더시티, 길에서 똥싸는 장도연ㅋㅋ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리지 독도 여행, 일본인들 악플테러중인 오캬 리지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웹툰 작가 메갈 사건 ] 메갈리아 지지작가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