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매 시즌마다 논란과 재미, 이슈로 화제만발인

힙합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최근 쇼미더머니 시즌5가 시작했죠?

이번엔 길, 매드클라운, 도끼, 더콰이엇 (도덕커플)

쌈디,그레이, 자이언티, 쿠시등이 삼시위원으로 나온 가운데..

정준하가 mc민지로 출연한것도 화제가 되었지만. .

그보다 더 논란이 된게 하나 있었으니..ㅎㅎ

 

쇼미더 머니 참가자가 도끼에게 막말을 한 사건 ㅋ

그리고 페이스북으로 스토킹을 한 사건 ㄷㄷ

그냥 스토킹도 아니고 성적 욕설에 색드립에 성희롱에..

 

본인이 탈락하고 패배를 인정하지 못하고

"도끼는 나보다 못한다" 라는 망언을 내뱉은 이 참가자..

떨어지고 분풀이로 도끼에게 시비거는거 솔직히 재밌긴했는데요

예능이라서 재밌게 할려고 한줄 알았는데.. 스토킹이라니 ㄷㄷ

에디야(?) 이디야 카페 알바생이라는 예린 이라는 분이 공개한건데요

최용준 이라는 이 참가자가 페이스북으로 스토킹을 한 전적이..

남해대학 대학생인가봐요 . 예린님 넘나 불쌍하신것..

 

사랑해요. 디진다 .죽여버릴거야. 귀여워.

극단적으로 왔다갔다하는 욕설과 찬사..

이러다보니 다들 정신에 문제있는거 아니냐 하는

악플과 욕설들이 페북 게시글에 수두룩하더라구요.

 

결국 참다못한 당사자 여성이 신고한다고..

"경찰서 갔다와도 나는 똑같을것이다"라니..

심지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프사도 너무 무서워..

 

시체도 우아할 사람아! 오오미! 에서 소름

오오미는 일베충들이 쓰는 용어인데.. 설마?

 

시아버지가 성폭행 하는듯한 내용을

페이스북 메세지로 보낸........ 최용준 씨..

왜..왜그랬나요. 대쉬했다가 안받아주면 남자답게 물러서야지

못먹는감 찔러보는것도 아니고..... 왜 성희롱을..

 

빨리 식탁에 눕히고 섹스하고싶다 라니.....

정말 이 여성분 정신적으로 충격이 상당할거 같아요

"보지색깔 까맣제?" "내꼬츄가 허공을 가르고있어" (안조인다고 비하하는것인듯)

 

랩을 얼마나 잘하는지 어떤지는 몰라도

또 그에대한 판단은 사람마다 다를지 몰라도

평소 인성이나 행동은........ 보통사람이라고 보긴 힘들듯 합니다..

 

거절당하고 스토킹을 시작하고

페이스북 메시지로도 모잘라 직접 적은 손편지까지..

이쯤되면 이디야 알바생 (에디야 알바생인지) 그 여자분

무서워서 알바도 못하고 그만둘거같아요 ㅠㅠ

결혼하면 자기아빠(시아버지)랑 돌려먹겠다는 폭언을 하는데

어떤 여자가 제정신으로 고백 받아주나요.........

 

원은 합격하고 최용준은 떨어졌는데..

이쯤되면 도끼에게도 앙심을 품으려나요?

도끼..도끼도 밤길 조심해야 하나요 ㅠㅠ

 

막 도끼에게말 더듬으면서 욕할때부터

보통사람은 아니구나 싶긴햇는데 ㅠㅠ

도끼는 무슨죄 ㅠㅠ  시비거는거 보기 거북했는데

예능이니까 하고 넘긴건데.. 쇼돈 진짜 ㅠㅠ

 

도끼씨가 뭔데요....다시봐도 소름........

약간 자기 원하는거 뜻대로 안되면

돌변해서 앙심품고 스토킹하거나 공격적으로 변하는듯.....

 

2016/05/14 -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2016/05/14 - [화제이슈] - 나인뮤지스 현아 조공 ] 계란한판을 냉장고에 넣었는데..음?

2016/05/13 -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2016/05/13 -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2016/05/15 - [화제이슈] - 차현우 성공할까? 김용건 아들 하정우 동생 황보라 남친 말고~

  1. ㅁㄴㅇㅁㄴㅇ 2016.05.17 01:20

    아니 심사위원이 평가하니까 심사위원이지 뭔데 평가해요 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12 2016.07.01 08:54

    쟤 페북도 들가봤는데 타임라인 정신병자....

  3. 뭔가... 2016.07.05 23:00

    교대역.....

  4. 111222333 2016.07.09 12:37

  5. 3838 2016.11.28 14:57

    ㅋㅋㅋ완전 개또라이새끼네 저거 감방에서 조폭들한테 평생처맞아야한다

  6. 최용준ㅄ 2017.03.06 10:46

    그냥 저 여성분들이 너무 안쓰럽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