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로타 섹시화보 , 151.8 도희 키 의외로 몸매좋은듯

 

 

응답하라 1994의 괄목적 성공이후 -

타이니지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배우로 전향한 도희.

그도 그럴것이 응사에서 서태지빠 정대만 머리의  조윤진 캐릭터는

그야말로 도희와 완전 맞춤 캐릭터였거든요 ㅎ

그런 도희가.. 최근 로타와 같이 섹시화보 작업을 했는데요

우리가 알던 민도희 맞나요? ㄷㄷ

결과물 보니 과연 로타는 로타구나 싶더라구요.

 

 

로타 작가 아시는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아슬아슬한 경계의 로리타스러움, 그라비아스러움으로는 국내 최고죠.

응답하라 1994 이후로도 패션킬라,

삼대로망스, 내일도 칸타빌레, 엄마, 마녀보감 등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중인 도희.

그외 영화에서도 터널, 은밀한 유혹등

영화에서도 조연으로 많이 나왔떠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응사 같은 큰 반향은 없죠..  

키는 작지만 미모 하나만큼은 왕조현 닮은꼴,

한국의 왕조현 소리도 듣는데요, 하지원 닮은꼴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전라남도 여수 출신이라 전라도 사투리는 정말 재밌었던..

특히 전라도 욕 ㅋㅋㅋ 젓깔을 담그니 어쩌니 하는거 ㅋㅋ

응답하라 조윤진 느낌때는 완전 단발이었는데..

그이후 도희 헤어스타일은 딱 미들 기장 유지하더라구요.

단발이어야 정대만 느낌 딱인데 ㅋㅋ

전에 로타 작가가 로리타 컨셉으로 설리도 찍고..

그외 로타작가가 선호하는 레이싱걸 모델들도 있던데요

도희가 찍은 섹시화보 역시 딱 로타스럽다는 반응~

사진작가 로타 일본 여고생 도촬? 인스타그램 가보니...

근데 포즈나 화장이나 옷이 다 비슷하다는 비난도 많긴해요 ㅎ

늘 고등학생 체육복 부르마 느낌에 니삭스에 ㅎㅎ

 

약간 일본 그라비아 모델같은 매력도 있는..

배우로썬 정말 매력있는 인물인거같아요 표정연기도 잘하고..

그리고 키는 작지만 몸매는 의외로 섹시하네요

[화제이슈] - 박보검 광고 만리장성 능욕? 중국 바둑팬 발끈.. 국민성보소 ㄷㄷ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