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설현 열애설, 이미알고있던 AOA 찬미 눈치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디스패치를 통해서 열애설이 생긴 지코와 설현.

참 디스패치는 열애설 하나는 대단히 잘 찾는듯요..ㅋㅋ

보아하니 이번에 설현은 인정했는데 지코는 인정안해서

"그럼 그밤에 지코 집 찾아가는 여자는 뭐가되냐?" 면서

약간의 악플도 받고있는거 같더라구요..블락비 팬덤때문에 그리말한거같긴한데..

그런 가운데 지코 설현 열애설이, 물론 지코는 말로만 부정했지만

이건 지드래곤이 키코사귈때처럼 그냥 말로만 부정하는것 같다고 여겨지면서

지코 설현 열애가 거의 기정사실화 되는 가운데..

 

 

이런 지코와 설현이 사귀는걸..아무래도 AOA 멤버들이나

블락비 멤버들은 다 알았겠죠? 해피투게더3 출연했을당시

눈치(?) 없는 찬미 발언이 새삼스럽게 재조명 되고있더라구요.

당시 설현은 귀여운 애교를 보여줬고..

이런 애고를 받는 복받은 남자가 존재하냐면서

가볍게 열애설, 남자친구 유무를 mc들이 물어봤고..

이때 찬미가 폭탄 발언을 했었죠 ㅋㅋㅋㅋㅋ

"없다고 해야죠 그래도 직업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박명수하며 전현무 유재석 다 뒤집어짐 ㅋㅋㅋ

아무래도 같은팀 멤버들은 다 알고있었겠지요 ㅋㅋ

블락비 비범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여친 열애 의혹

근데 블락비 소속사도 신기한게..박경은 완전 공개연애하는데

박경은 되고 지코는 안된다? 느낌이에요

뭐 아무래도 박경의 팬덤이나 지코 팬덤 크기는 차이가 많이나니..그럴수도?

진짜 근데 비범 유권..블락비는 러브비임 사랑의 꿀벌들임ㅋㅋ

근데 그렇게 치면... 설현도 늘 방송에서 설현 이상형 물어볼때마다

주구장창 꾸준하게 "송중기"라고 언급했거든요

그래서 송중기 좋아하던 윤하가 "설현이라면 양보"라면서

트위터에서 받아친 사건도 있었구요~ 송중기 타령꾼이 별명이던 그 윤하가..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아니 근데 그렇다면..

지코가 만든 수많은 노래 너는나나는너, 하태핫태 이런거..

전부다 설현 생각하고 만든건가여?ㅋㅋㅋㅋㅋ

지코 열애설 하나가 요즘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네여 ㅋㅋ

 

얄밉게 이야기하는 찬미와 그런 찬미를 바라보는 설현표정ㅋㅋ

입은 웃고있는데 눈은 째려봄(?)ㅋㅋㅋㅋㅋ

뭐 예능감 있게 재미있게 받아친걸로 여겨졌고

이당시 그 누구도 설현 남자친구가 지코라는거 예상도 못했겠지만

정작 당사자 설현은 철렁하고 뜨끔할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친한 선후배라면서 애매하고 아리송하게 인정했는데..

뭐 공항에서 같이 찍히고 같은 비행기타고 이런거면 같이 여행도 다닌거고

밤늦게 서로의 집에서 데이트하는거보면 그냥 쿨하게 인정해도 될법한데 말이죠..

[화제이슈] - AOA 설현 인기급하락 이유 + 논란 총정리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화제이슈] -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 린아(방현아) 걸그룹 워너비 데뷔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