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현재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중이고 SNL등 다양한 예능출연은 물론,

배우로도 활동하고 성우로도 활동하는 만능엔터테이너 서유리.

과거에는 이름하야~ 열파참 ! 던파걸로도 꽤 유명햇었죠?

이쁜외모에도 불구하고 이쁜척안하고 털털하고 성격이 좋고

멘탈도 좋아서.. 오래오래 잘 활동하리라고 판단되는 서유리.

그런 서유리가 본인 서유리 인스타그램에

"서유리 리즈시절" 이라는 멘트와 함께

과거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잇떠라구요 ㅎㅎ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서유리도 약간의 성형수술과 시술로

과거보다 한결 나아진 외모를 자랑하고 있거든요.

근데 보통 연예인들은 자기 수술전 과거사진 절대 안올리죠

서유리 멘탈 보통아닌거 같아요..ㅎㅎ b

 

과거 로즈나비 라는 이름으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한바있는 서유리.

코스어 활동이라는게 남 카메라에 사진을 찍히는 일이다보니

서유리가 유명해지고나서 각지에서 사진들이 올라오더라구요

서유리 데뷔전 과거 모습~

이때 사진을 보면 눈과 코가 살짝 다른데요

쌍커풀이 없던 시절에도 눈이 엄청 크긴 컸네요

많이 손댄것도 아닌데 자연스럽게 잘되고 이뻐진 케이스

이름하야~ 열! 파! 참!  영원히 고통받는 서유리 ㅋㅋㅋ

과거에 학청시절 왕따를 당하기도 하고 힘든일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지금 밝은 서유리를 보면 그런 어두운 과거가 전혀 매칭되지 않아요..

미스 마리테의 아픈 과거..

 

 

 

 

요건 배틀로얄 코스프레 같은데..

사실 롤 아리, 잔나등 여성캐릭터를 최근에도 많이 코스한바있죠

게다가 실제로 롤, 오버워치등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 좋아하는 남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있지요 ㅎㅎ

물론 과거 모습보면.. 뭔가 볼륨감이 다르기도 하고

가슴수술이라든지 여러 변화가 있는건 사실이지만

솔직히 자기가 돈벌어서 자기 외모 업그레이드하는게 잘못도아니고..

정말 응원하는 방송인중 한사람이에요 너무 좋음 ㅎㅎ

이번 "서유리 리즈 시절"사진 직접 올린것도..

어찌보면 사서 흑역사를 만드는 체질같은데..ㅋㅋ

어차피 발뺌못할거 본인이 쿨하게 인정해서 더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ㅋ

글 마무리는 열파참 움짤 ㅋㅋ

성형논란이나 열파참 등등 본인의 흑역사를 다 개그소재로 써서..

서유리는 그야말로 깔게 없지여 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이혜정 남편 바람, 촉으로 외도2번 잡아낸 요리연구가 빅마마

[화제이슈] - 광복절 일장기, 욱일기 사용한 연예인 총정리(티파니,옥주현,피오)

[화제이슈] - 소년24 알렉스 문, 미성년자가 레드팀 성호와 술집에서 음주를?

[화제이슈] - SMAP 해산 이유, 기무라 타쿠야 배신 땜에 해체? 이이지마 불쌍..

[화제이슈] - 박수진 방탄소년단 일본 콘서트, 임신중인 배용준 부부가..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