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패러디! 검은아재들,블로스완? :: 메 종 드 앙 트 완 ♥

 


 

오는 2016년 7월 22일 소극장 콘서트를 준비중인 에픽하이.

실력도 실력이지만 에픽하이 특유의 위트스러움은

에픽하이의 매력포인트중 하나인데요

이번 콘서트포스터 역시 ㅋㅋ .. 에픽하이가 또 사고를 쳤네요 ㅋㅋ

 

가장 신나는 곳으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검은아재들 ㅋㅋㅋㅋㅋㅋㅋ

영어 부제 HARU's UNCLES (하루 삼촌들)

해루야~ 우리해루~하는 타블로 목소리가 귀에 들리는듯ㅋㅋ

검은사제들 패러디 ㅋㅋㅋ

 

신세계 패러디한 SSG 드루와 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진짜 ㅋㅋㅋㅋㅋㅋ 보니까 합성도 아님

이거 콘서트 포스터로 쓸려고 직접 분장하고 찍은듯

 

블랙스완 = 블로스완 ㅋㅋㅋㅋㅋ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힙합상ㅋㅋㅋ

흑죠를 탐한 백죠의 핏빛도발!

나탈리 포트만 뺨치는 하루애비 분장보소 ㅋㅋㅋㅋ

 

마션을 패러디한 옥션 ㅋㅋ

타블로 뿐 아니라 투컷, 미쓰라등등

각자 열일한 이번 패러디 포스터 ㅋㅋ

 

히말라야 = 미쓰라야 ㅋㅋㅋㅋㅋㅋㅋ

관객과 함께 이뤄낸 위대한 공연

기다려..우리가 또 메리홀 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컷 미모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후궁 대신 후기 ㅋㅋㅋㅋ

지독한 흥 광기의 관객

 

그리고 타블로와 YG 디자이너 해영님과의 카톡..

"이런거 하려고 yg 디자이너가 된게 아니실텐데.."

"큰꿈을 품고 와이지에 오셧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과 비교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에픽하이가 이렇게 패러디 포스터를 제작한건

이번 2016년 콘서트가 처음이 아니죠......

노예 12년 패러디한 데뷔12년이라든지..

주온 = 와주온, 인터스텔라 = 인터파크

옹박 =대박등등 ㅋㅋㅋ

너무나 위트가 가득한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쇼미더머니5에는 빠진거 같던데 아쉽던..

 

mama때 죠커, 투페이스,베인으로 분장한 코스프레 한컷..

이때 미쓰라 저 마스크 땜에 목소리가 잘 안들려서 아쉬웠지만

다크나이트 코스프레 만큼은 정말 쩔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2016/05/19 - [화제이슈] - 제시 몸매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2016/05/18 -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2016/05/18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2016/05/20 - [화제이슈] - 팻두 노래가사, 강남역 묻지마 살인 이후 불거진 "여혐 논란"

2016/05/16 - [화제이슈] - 혜리 푸마, 브라탑있고 자신있는 몸매! 만두사건은 잊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