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현실남매 모음, 가식없는 김태희,아이유,김준호 남매 :: 메 종 드 앙 트 완 ♥

 

 

 

 

보통의 현실남매들이 티격태격 아웅다웅 많이 다투는데 비해서

연예인 아이돌들 남매 자매들보면 유독 훈훈하고 사이좋은 남매가 많은데요

방송이니까 이미지관리일수도 있고 가식일수도 있고~

여튼 그런데.. 정말 현실남매 스러운 관계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물론 있다는거 ㅋㅋ

 

솔지가 오빠? 남동생을 보는 눈빛 ㅋㅋ

레알 경멸 혐오 애잔 짜증 ㅋㅋㅋㅋㅋㅋ

 

슈퍼스타K 출연했을 당시 서인국 ㅋ

이땐 3단 다이어트 하기전이네요.

여동생 안아주라고하니 "두드러기 난다"며 거부

그래요 이게 현실남매져 ㅋㅋ

오글오글 오그리토그리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이쁜 누나 김태희를둔

남동생 이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안도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

하긴 어릴때부터 쭉 봤으니 이쁜지도 모르겠죠?

실제로 이완 대답도 그렇다고 ㅋㅋㅋㅋㅋ

동생 드라마 촬영장 방문한 김태희 먹이는 이완 ㅋㅋㅋ

 

이완 : 김태희 집에서 추하다

김태희 : 이완 집에 안들어온다

형제끼리 디스전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 : 이완 춤 비웃었다

이완 : 몸치인데 카메라기술이다. 세상 좋아졌다 ㅋㅋ

둘다 서로 춤 못준다고 격렬한 디스전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김태희 이완 남매 엄마 아빠는..

밥안먹어도 배부르겠어요 어쩜 둘다 이렇게 낳아놧는지 ㅋㅋ

 

자우림 김윤아 동생 김윤일도 역시 디스전에 참가 ㅋㅋ

오엔스쿨로 활동한 전력이 있죠.

"나를 갈굴때 많이보던 눈빛.." 나는가수다때 김윤아 눈빛 디스 ㅋㅋ

 

아이유와 아이유 남동생의 카톡........

그렇죠 현실남매는 이거죠 "씹기" ㅋㅋㅋ

"야"

"오이제는 내껀 그냥 확인을 안하나봐"

아이유 말 왜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동생 김미진 ㅋㅋㅋㅋㅋ

진짜 김준호 동생으로 태어난 죄 ㅋㅋㅋㅋㅋㅋ

미안해 내가 취했엌ㅋㅋㅋㅋㅋㅋㅋ

준호야 취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5/20 - [화제이슈] - 제주도 사격장 온 유승호, 총쏘는 실력이 군대 현역급ㄷㄷ

2016/05/19 - [화제이슈] - 세븐틴 원우 친동생 전보혁, 형은 가수 동생은 모델

2016/05/19 - [화제이슈] - 제시 몸매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2016/05/18 -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2016/05/18 -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