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숙소, 12명의 소녀들의 피튀기는 화장실 전쟁!

 

 

 

올해 2월에 데뷔한 이래..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인지도를 쌓은 엑시,

마리텔 아육대등에서 맹활약한 성소를 위주로 해서

프로듀스101 ioi 소속 유연정까지 합류하면서 인기상승중인 우주소녀.

최근에는 비밀이야 라는 곡으로 활동하면서 반응도 좋았죠?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13명의 여자아이들로 구성된 걸그룹 우주소녀.

 

 

그동안 소녀시대가 9명이었나? 꽤 많은축에 속했는데

요즘 세븐틴도 그렇고..남자 아이돌 여자아이돌 모두

점점 인원수가 많아지는 느낌이에요 @_@

그런 우주소녀 멤버들은 많은 인원수에도 불구하고

숙소생활을 하고있다죠~ㅎ

Mnet에서 우주 like 소녀 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리얼한 일상, 평소 모습 사생활을 보여주는 우주소녀들~

인원수가 많다보니 먹는것도, 자는것도, 씻는것도 쉽지않겠더라구요

 

 

참고로 13명이지만 12명이 합숙하고 있다고 하네요

막 여름이는 훌렁훌렁 옷도 벗어제끼고 ㅋㅋ

여자들이 한공간에 산다는게.. 정말 바쁘게 지내더라구요 ㅎㅎ

우주소녀 인원수가 많다보니..

이층침대를 놓았네요 ㅎㅎ

잠옷입은 모습도 귀여워요 ㅎㅎ

욕실전쟁ㅋㅋ 워낙에 사람이 많고

화장실은 2개밖에 없으니.. 전쟁이더라구요

막 우주소녀 멤버들 싱크대에서도 세안하고 ㅋㅋ

근데 그런 모습도 귀엽더라구요 ㅋ

중국 출신 선의는 막 김도 먹고 그러던데 ㅋㅋ

엑시가 뭐 만들어먹자고 하니까 다른 멤버들도 손을 드네요

요리는 은서랑 다영이가 하더라구요

숙소 엄마가 은서, 숙소아빠 다영이라고 ㅋㅋ

 

빨래하는 여름이..

우주소녀의 매력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넘 잘살렸더라구요

역시 아이돌 리얼리티는 엠넷이 최고인듯.. ㅋㅋ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김재우 인스타그램 "그게바로 남자의길" 부인 조유리 혼낼듯

[화제이슈] - 허경환 오나미 진짜로 사귀나? 눈치없는 이상준

[화제이슈] - 개밥주는남자 김현정 집 ㄷㄷ, 재산 얼마나 있길래 건물이...

[화제이슈] - 김우빈 차 포르쉐, 신민아랑 데이트..? 태연,이종석과 같은 차였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