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자전거 가격 얼마 ? 3250만원 미니벨로..100만원 넘는다더니;;

 

 

타고난 노래실력으로 핑계, 잘못된 만남등

전국민이 알고있는 히트곡을 수십개 보유한 가수 김건모.

6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49세, 내년이면 쉰을 바라보고있지만

여전히 결혼을 하지않고 솔로로 지내고있죠.

그런 김건모가 나혼자산다 느낌의 새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김건모 엄마와 동반출연을 하고있는데요.

김건모 어머니가 엄청 동안이더라구요.

 

 

김건모가 50살이면 김건모 엄마는 70살은 된다는 이야기인데..

미운우리새끼 방송보면서 김건모 엄마 피부에 놀람;;

김건모가 돈 많이 벌어서 다 갖다줄거니.. 피부과 시술같은거

돈걱정 안하고 많이 할수있을듯..부럽..

여튼 그런 김건모가 저번에는 소주 전용 소주 냉장고,

술장고를 구입해서 김건모 엄마의 머리를 아프게하고

혀를 쯧쯧 차게 만들었는데요.. 이번에는 자전거 관련 내용이 나왔어요

방 한칸을 아예 자전거 전용 방으로 만든 김건모;;

은근 자전거 라이딩 취미가 있나 보더라구요;;

방안에 있는 자전거만 무려 5대;;

 

 

물론 방안에 있는 아이들은 비싸니까 놔둔거고..

아마 현관이나 집 바깥에도 쉽게 싸게 타는 애들도 많을듯해요

얼마나 자전거가 비싸길래 밖에 타는걸 실내에 둔걸까요?

참고로 르벨로 샵에도 비싼거 2대 맡겨놨다는 건모..

 

일반인들이 볼때는 뭐 그냥 똑같아 보이는 자전거인데요

자전거 동호회 활동하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자전거 한대값이 차 한대값보다 비싸기도 하다는걸.

 

김건모 자전거 가격.. 무척 비싸보이는데요

김건모가 몰튼 마니아 인건 이미 소문이 나있었지요

근데 어떤 몰튼 자전거 인지는 몰랏는뎅 ㅎㅎ

김건모는 "좀 비싸..100만원 넘어.."라고 얼버무림ㅋ

몇년간 모아 모아 장만 했다고 하는데..

돈 수천 수억 버는 김건모가

몇년간 모아서 장만했다는거 보면

김건모 자전거 가격 범상치는 않겠죠 ㅋㅋ

50주년 기념모델, 60주년 기념모델등..

돈있어도 못사는 한정판인 김건모 자전거..

무려 7년동안 모은거라 김건모의 보물이라고 해요.

넘어질때도 자전거 안다치게 한다던데

라이딩 다니는 분들은 김건모 자전거 안부딪히게 조심해야할듯;;

그리고 김건모가 탄다는 자전거 가격..ㄷㄷ

몰튼 NS 더블 파일런 SEP 미니벨로

가격은 3250만원.........ㄷㄷㄷ

[화제이슈] - 토니안 미운우리새끼, 개오줌 칠갑한 집 식탁에서 발톱깎고; 충격..

[화제이슈] - BAP 대현 담배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광속 삭제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김우빈 차 포르쉐, 신민아랑 데이트..? 태연,이종석과 같은 차였네

[화제이슈] - 바비 송민호 주스주스빵, mobb 도시락 서포트 차별사건

[화제이슈] - 임창정 폭죽, 내가저지른 사랑 행사에 휴먼아재체로 갤러리 등판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