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 메 종 드 앙 트 완 ♥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미나, 다현,채영,쯔위 9명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JYP표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요즘 트와이스가 제2의 소녀시대 급으로 인기가 많죠?

cheer up 샤샤샤 부터 시작해서 TT 너무해! 너무해! 까지 킬링파트도 있고

안무도 대중들이 기억하기 쉬우면서 특색있고~

게다가 비주얼 구멍이 없는지라 처음엔 쯔위로 입덕해도 정연 사나 다현등등

각각 다른 매력이 넘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가 없다져 - ㅎ

 

 

그런 가운데.. 뒤늦게 입덕하신 트와이스 팬분들 사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미나의 섹시댄스 ~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트와이스에서 댄스 담당이 미나랑 모모이지요

늘 트와이스가 귀엽고 앙증맞은 댄스만 춰서 섹시한 모습은 아직 못보여줬는데요

먼훗날 트와이스가 섹시컨셉으로 돌아선다면? 가장 빛볼 멤버가 아마 미나가 아닐까 해요.

 

움짤속 미나는 연습생 시절에 췄던 춤인데요 춤이 상당히 수위가 높죠?

나중에 박진영이 선미 24시간, 보름달 같은 노래를 미나에게 솔로활동용으로 줘도

미나가 아주 섹시하고 요염하게 잘 소화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 미나는 얼마전 팬이 준 모자 덕분에

전범기, 욱일기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지요. 일본팬이 준건데..

욱일기 마크가 있는걸 모르고 착용했던..다행스럽게도 매니저가 바로 알아보고

미나 모자를 황급히  벗겨버려서 제2의 티파니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답니다..

[이시우] -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팬이준 후지산 욱일기 모자..미나 국적은?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를 통해서 보심 될듯하네요

눈빛도 요염한 미나..  미나는 1997년생으로 만 19세! 올해 20세이지요

다만 이때 섹시댄스 추던 미나가 미성년자였다는것이 드러나면서 약간 논란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미나는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출신으로 국적은 미국, 일본 이중국적이라는..

 

미나 본명 풀네임은 미나 샤론 묘이. 묘이 미나라고도 하더라구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묘이 카이가 있다고 하네요. 성이 굉장히 희한하네요 ㅎㅎ 묘이 ..

전 예전엔 미나랑 나연이 살짝 헷갈리기도 했는데요

춤출때 귀여운게 나연이고, 뭔가 섹시한게 블랙스완 느낌이 미나더라는..

중학교때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안무를 따라추다가 케이팝에 빠지게 되었다는 미나..

그래서인지 굉장히 춤선이 이쁘고 트와이스 트둥이들 중에서도 제일 섹시한 느낌이 있어요

쇼핑하다가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서 오디션 합격하게 된 케이스..

엽습생 기간이 1년정도밖에 안되어서 식스틴 참가 멤버중에서도 가장 짧지요

나연이나 지효같은 경우는 수년간 연습생 생활을 햇는데..

 

고등학생 시절 전공이 발레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춤출때 너무 클래식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근데 발레를 배워서 그런지 팔자걸음을 걷는다는 ㅋㅋㅋ 그래서 별명도 정남이 ㅋㅋ

 

아이비 느낌도 나고..역시 트와이스의 메인댄서 미나의 춤실력..

춤실력뿐 아니라 보컬도 좋고 미모로도 쯔위 나연과 미모삼국지 이고..

 

 

요건 식스틴에서 미나가 보여준 비욘세의 drunk in love ..

은서랑 1대1배틀할때였나 그럴거에요 ㅎ

11년 발레를 배운덕에 정말 몸선이 이쁘고 우아하고 매끄러운..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아이린과 옆태 비교하니 인면어 ?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쌍꺼풀 수술전 아역 시절 과거, 쌍수 왜했어!

[화제이슈] - 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안무 불성실? 제2의 설리처럼 춤 건성으로..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