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여동생 차윤지, 제2의 보아? 아이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

 

 

 

 

 

비원에이포의 멤버 바로 여동생 차윤지가 곧 걸그룹 데뷔한다는  루머가 참 많았죠?

오빠처럼 끼도 많고 역시 DNA는 속일수 없는지 연습생 시절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문제의 그 바로 여동생 차윤지가 드디어 "아이"라는 이름의 닉네임으로 데뷔를 했떠라구요 ㄷㄷㄷ

[화제이슈] - B1A4 바로 여동생 차윤지, 크리스탈 닮은꼴 오마이걸 멤버 될뻔!

 

바로와 같은 w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서 오마이걸 멤버가 되니 마니 하는

이런저런 루머도 있었는데 예상을 깨고 걸그룹이 아닌 솔로로 나온 아이 차윤지

차윤지 아이의 데뷔곡 제목은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질거야"

 

그런데 아이의 데뷔 무대 반응이 생각보다 꽤 핫하더라구요.

엠카운트다운을 비롯, 쇼 음악중심 등의 핫 데뷰 무대에서..

과거 보아 ID peace b를 보는것같다. 오랫만에 파워풀한 여자 솔로가 나왔다 등등..  

 

그런데 실력도 괜찮아보이는것 뿐 아니라.. 피드백도 굉장하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처음 데뷔무대때 엠카 때는 앞머리가 있었는데요

이 앞머리가 좀 답답해보인다는 지적이 있었어요.

그나저나 아이 키 정말 커보이는데요, 비율이 좋은건가요 키가 큰건가요?

 

파워풀한 춤은 간절히바라면이루어질거야 뮤비 mv 동영상에서 확인하시고

맛뵈기로 움짤 쪼금만.. 키큰게 느껴지시나요? 올해 22세이고 쥐띠라고 하네요

아이 인스타그램보면 차윤지 오빠인 바로와 함께찍은 사진도 많더라구요.

 

근데 활동명 닉네임 아이는.. 그냥 좀 그래요 차라리 본명 차윤지로 활동해주지

NS 윤지때문에 헷갈릴까봐 그런걸까요? 검색할때 불리할거같아요

아이 쳐보면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뭐 이런식으로 어린아이가 자꾸 검색되어서;;

여튼 피드백대로 앞머리를 없앤 아이 차윤지..

이번에는 앞머리를 치우니 가려져있던 눈썹이 보입니다.

근데 차세대 보아 캐릭터인데 왠 일자눈썹 짱구눈썹..

앞머리가 답답해서 치웠떠니 눈썹이 더 답답한;;

 

그리고 그다음날의 아이 무대 ㅋㅋㅋㅋ

요즘 유행하는 눈썹산 잇는 눈썹으로 메이크업을 했네요

갠적으로 요즘 여자 아이돌 그룹들 하나같이 천편일률적 일자눈썹 답답했는데

소녀시대 서현도 그렇고 슬슬 눈썹산 아치 모양 메이크업이 다시 유행하는듯한..

 

이렇게 스타일링 바꾸니 더 크리스탈 닮아보이는것 같아요

팬들의 호감어린 지적에 바로바로 피드백하는거 보니까.. 신인이라 열려있는거같고

팬들과 소통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는거 같아서 회사도 호감이고, 아이도 호감이네요

바로 여동생 이라는 수식어가 필요없을만큼 확 컸음 하네요.

 

[화제이슈] - 장재인 병 2년 반신마비 이유? "암걸린 너만큼은 아냐" 듀엣가요제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3초 삭제 사진, 식물학대 + 가슴 만지는 셀카

[화제이슈] - 용감한 기자들 낙태 누구? '머피vs샐리'사랑을 지키는 스타의 한수

[화제이슈] - 피겨 이규현 코치, 14살 김예림 선수 성추행? 허리와 배 더듬더듬..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명지대 카페에 "보검라떼" 생긴이유! 빨대만 바꿔줘~

[화제이슈] - 반기문 동생 반기상 부자, 미국 법무부 도피범 현상수배

[화제이슈] - 강남 일본예능 "수상한 사장에 속아 한국활동" 듣보에서 건물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