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엑소와 함께 현재 남자 아이돌 그룹중 국내 해외에서 최고의 탑이라고 볼수있는 방탄 소년단.

랩몬 슈가 진 제이홉 지민 정국 다 멋지지만 그중에서도 뷔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 많을텐데요

소년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다고 해야하나.. 의외로 짐승돌 스러운 매력과

섹시한 안무로 연상의 여성팬분들도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가요대전등의 무대에서 상의를 탈의하거나 찢는등 짐승돌 안무를 몇차례 보여주기도하고

복근을 노출하는등 남성적 매력을 많이 보여준 방탄소년단

아육대에서도 본의아니게 본인의 신체적인 윤곽이 노출되었더라구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처음엔 제이홉에게 시선이 강탈 당하지만..

보시다보면 뷔 크기에 깜짝..놀라실듯한 ㅋㅋ 완전 대물이었네요 뷔

방탄 소년단이 아니라 청년이라고 해야할거같은데..ㅋㅋ

그동안 대물 이라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던게 2pm의 닉쿤과 택연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닉쿤은 외국인에 혼혈이다보니 신체적인 사이즈나 윤곽, 크기가 다르죠

츄리닝을 입었는데도 저 덜렁거리는 .. ㄷㄷ

옥택연 역시 옥택연의 신체적 특징때문에 별명도 옥발기라든지 옥덜렁등등

어찌보면 성희롱 스러운 별명일수도 있겠지만요

다르게 생각해보면 여성 연예인들도 글래머러스한 가슴의 소유자는 자랑스러워하는데..

 

남자분들도 자랑스러울일, 장점이 되는 일이 아닌가 싶어요

좀 남사스러워서 그렇지 ㅋㅋ 여튼 옥택연도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누나팬들이 많은건 다 이유가 잇었는듯 ㅋㅋ

뭐 투피엠이야 워낙에 처음부터 짐승돌 이미지였지만 방탄소년단은

키가 막 크거나 몸을 근육질로 벌크업한것도 아닌데

까보면(?) 탄탄한 잔근육에 ..특히나 뷔 크기 .. 방탄 대물 !!

 

뷔는 정말 남자 아이돌 최강 센터인듯..ㅋㅋ

드러내놓고 매력포인트로 밀순 없지만..

뷔의 사이즈는 아는분들 사이에서는 암암리에 소문이 났죠

 

이사진 역시 의외의 사이즈로 뷔 대물 별명의 결정적인 자료가 되었던..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겠네요 얼굴은 베이비페이스인데 몸매가 남자남자해서 ㅋㅋ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머리채잡고.. 여자팬 눈물날듯, 여혐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팬농락? 1:23 연애와 이별암시 or 둘셋 홍보?

[화제이슈] - 박수진 방탄소년단 일본 콘서트, 임신중인 배용준 부부가..ㄷㄷ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농담 가사 믹스테잎, 송민호 산부인과 뺨치는 여혐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