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멤버 인기순위, 네이버 브이앱 보니 의외..!

 

 

 

몬스터,럭키원 더블타이틀로 컴백한 엑소.

이번 엑소3집 타이틀 무대는 네이버 v앱에서 공개되었는데요

확실히 네이버 브이앱 좋아요 순 보니까 한국에서의 인기가 순위가 나오더라구요.

중국에서 선호도는 아무래도 한국과는 다르겠지만요.

엑소 쇼케이스 멤버별 멀티캠 (개인캠)

하트순위로 1위를한 시우민.

 

머글킹이라는 이름답게 역시 인기가 제일 많지요.

엑소 인기순 으로 검색해도 연검으로 시우민이 뜨고.

2위는 백현.

태연과 열애설이 터졌을때 조금 인기가 떨어지긴 했었는데

결별소식 들리고나서 꽤되서 그런가 다시 인기를 회복한..

 

 

3위는 첸종대!ㅎㅎ

노래부르는 모습보면 첸에게 빠질수밖에요

복면가왕을 통해서 일반인들도 꽤 놀랬던 일도 있었죠.

4위는 디오.

디오가 순위가 좀 내려간거라고 하더라구요

갠적으로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디오인기를 몰랐는데..

전 시우민 찬열 오세훈이 최애라 ㅎㅎ

글구 탈퇴전 황쯔타오 ㅠㅠ 타오ㅠㅠㅠ

5위는 오세훈!

참고로 세훈은 중국에서도 인기가 정말 높아요

아무런 푸시 서포트 없이도 자연적으로 생긴 오센인기 ㄷㄷ

6위는 수호~

수호는 볼때마다 잘생겨지네요

연습생시간이 오래 길었다는것은

어찌보면 그만큼 춤, 노래가 완성이 안되어서였다는 뜻이라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열일하는..

 

 

7위는 최근 탈모, 대머리 설이 불거진 찬열.

[관련글보기]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독한 염색약때문에 원형탈모 온거같던데

얼른 나았으면해요.

근데 찬열 인기순위 의외당.. 정글의 법칙을 비롯해서

예능에도 자주나온걸로아는데..언프리티랩스타도 그렇고..

 

8위 카이..

종인이 인기가 원래 이랬는지

아님 크리스탈과 열애설 이후로 떨어졌는지는 모르겟습니당

원래는 포토카드도 굉장히 레어하게 거래되고 그랫던걸로 알고있었는디..

 

9위 꼴찌는 레이..ㅠㅠ

뭐 그래도 대부분의 팬들이 단체캠을 위주로 보니까

요 멀티캠 개인캠순위는 그냥 재미로만 보셔도 좋을듯해요

디오는 영화도 좋고 연기도 좋지만 이제 머리좀 길러줫으면 ㅠㅠ

백날천날 군인도 아니고 빡빡이머리 ㅠㅠ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조세호 햄버거, "먹다남긴거냐? 안먹어" 방탄소년단 정국 민망..

[화제이슈] - 김혜수 과거, 30년전 청순가련한 시절에도 몸매가..b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트와이스 과거사진, 굴욕따위 없는 희귀 졸사,과사모음

  1. 멜론 아이오아이, 엑소 어쩔겨 2016.11.25 02:12

    느에....? 디오 인기가 왜 떨어졌어요? 카이나 백현이처럼 열애설 없었는데요.....?'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