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홍상수 결별 이유, 전부인 이혼소송에 위장 이별? +김밥천국 목격담

 

 

 

한동안 넷상을 뜨겁게 달궜던 불륜커플 홍상수 김민희 커플이

결국 이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남녀가 만나고 사랑하고 헤어지고

결혼하거나 혹은 결혼해도 이혼하거나 남녀의 일은 늘 여러 가능성이 있는 법이지만

그렇게 유난을 떨더니 너희도 결국 헤어졌구나 하는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

홍상수가 전 부인을 비롯 여러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기 때문이겠죠?

 

 

홍상수 김민희 이별설은 홍상수와 절친한 영화계 관계자 입에서 나온것인데..

관계자 말로는 홍상수 김민희 커플이 1달 전쯤 이별하고 헤어졌다고..

그러면서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의 미래를 무척이나 걱정했다고도 하네요.

 

그런가 하면 2월 말 홍상수 김민희를 김밥천국 분식집에서

봤다는 목격담도 디씨에 존재합니다. "홍틀딱은 밤색 골덴 자켓입고 허리 구부정하니

라면 먹고, 너네 갤주(김민희)는 맑은 진주색 오버핏 코트 입고 먹고있었어" 라고..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설마 홍상수 김민희급 정도 되는 사람이 김천같은 싸구려 분식집을..?

사실일수도 아닐수도 있지만, 이게 사실이라면 헤어졌다는 공식 발표는

거짓말이거나, 눈속임 눈가리고 아웅일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단 거겠죠

사실 홍감독 김민희 결별설은 하루이틀 나온게 아니었죠. 지난 2월 25일 폐막했던

독일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 홍상수의 "풀잎들"이 초청받았지만.. 김민희는 오지않았고

홍상수 혼자만 독일 베를린 영화제에 참석을 했었구요..

칸 국제 영화제에는 동행했던 김민희가 베를린에 안나온 이유는 이별때문?

관계자 말로는 "홍감독이 포럼부분으로 출품한거라 현지일정을 몰랐다"라고 하는데..

김민희 홍상수가 2016년 6월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현재는 이혼재판중이거든요.

 

[스폰서광고]

여튼 그러면서 인터넷 상에는 "홍상수 차기작 궁예"라는 글도 올라와서 인기 끌고있어요 ㅋㅋ

뮤즈의 기운을 받은 명작, 30년 가정을 깩 사랑의 도피를 했지만 결국은 아내 김치가 먹고싶고,

음식 절제없이 먹다가 당뇨 수치 올라가고, 환절기에 필요한 알러지 연고를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고,

젊은 애인이 사다준 베개는 어딘가 모르게 불편하고, 은근슬쩍 전처 전부인을 찾아가서

연고 어디서 사냐고 물어보다 퉁박은 맞아도 김치한통 얻어서 젊은애인에게 돌아가는..ㅋㅋ

하지만.. 글쎄요. 홍상수 김민희 이별 이유를 놓고,  "전부인과 이혼소송 이혼재판을

유리하게 이끌기 위해서 위장이별 한거다"라는 의견도 무시못하는 의견이죠..

그런가운데 홍상수 신작 "클레어의 카메라"는 예쩡대로 올해 상반기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클레어의 카메라 홍보 스케줄에 홍상수와 김민희가 참여할진 미정이네요..

시사회라든지 기자회견 인터뷰라든지.. 또한 전부인 조모씨 역시

인터뷰는 거부해도 변호인단 꾸리고 지금 소송 대대적으로 준비중이라..

여튼 김민희는 광고 다 끊기고 작품도 다 끊긴 터라.. 지금 헤어지면 손해가 크겠네요..

 

[화제이슈] - 홍상수 빙모상 외면, 아내 어머니 사망에도 장례식 불참..김민희 때문?

[화제이슈] - 김태리 인성 "첫 시상식이 칸 영화제, 기분 썩 좋진 않다" 인터뷰 논란

[화제이슈] - 고현정 하차 이유,4시간 지각에 PD폭행 사실? 리턴 촬영장 뒷이야기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하남 맛집 목격담, 알아보니 허둥지둥..결별설 거짓?

[화제이슈] - 홍상수 "김민희 손해 메워줘야한다" 딸 양육비와 부인 생활비 끊어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김태리 데뷔전 과거 경희대 + 고등학교 졸업사진

[화제이슈] - 디씨 김태리 갤러리 조공인증, "둘곳없으니 선물보내지마"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홍상수 빙모상 외면, 아내 어머니 사망에도 장례식 불참..김민희 때문?

 

 

 

세기의 열애설이라고 해야할지 세기의 불륜이라고 해야할지..

영화 아가씨 찍고 전에 없을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던 김민희와

거장으로 추앙받던 홍상수감독, 김민희 홍상수 두사람의 불륜설 이후로

이미지가 급 추락하고 국내외의 반응이나 시선이 참 싸늘한 편이죠?

 

그냥 불륜이나 바람만해도 눈초리가 좋을수가 없는데..그런 과정에서

홍상수가 미국 유학중인 딸의 유학비 양육비를 주니 안주니 하고..

그전에도 영화찍다가 스탭이랑 바람이 났다는 증언도 있고 그간 꽤나 여성편력이

심했나 보더라구요. 심지어 홍상수 아내 부인 되시는 분이 김민희에게 간청과 애원을

했다는 이야기도 있고.. 좋게 볼래야 좋게 볼수 없는 커플(?)인데요

 

 

 

그런 가운데 최근, 홍상수 부인의 어머니가 최근 사망하셨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장모님의 어머니인지라 빙모 라고 하는 모양인데요, 빙모상을 당한거지요

사람된 도리라면 홍상수가 당연히 장례식장에 참석해야 되는게 맞아요.

 

[스폰서광고]

 

그러나 홍상수 감독은 부인의 모친분 빙모 상을 당했는데도 장례식장을 찾지 않았따고..

아니, 홍상수 부인은 시어머니 병수발에 간호를 하고 열과 성을 다했다고 하는데

위독한 시어머니 간호를 해준 부인, 아내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안가는게 말이 되나요?

 

홍상수 부인의 주변 지인들 같이 성당 다닌 교인들 증언에 따르면..

홍상수 아내의 어머니 즉 빙모 되시는 고인은 지난 12월 5일 병상에서 세상을 떴다고해요

장례는 서울 천주교 청담동 성당에서 진행 되었고요. 유족들은 최대한 알리지않고 조용히 했다고..

 

 

물론 홍상수 아내분의 모친되시는분이 85세 정도로 상당히 고령이긴 했어요

하지만 그전에는 연세에 비해서 정정하고 아주 건강했다고 하는데요, 홍상수 바람 소식 듣고

놀라서 충격으로 쓰러져서 그 이후 9개월 넘게 병상에서 사경을 헤매인 거라고..

 

[스폰서광고]

 

홍상수는 지난 3월 김민희 불률설을 인정하면서,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 시사회 자리에서

김민희와 나는 사랑하는 사이다, 라고 연인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바가 있죠..

그때 이후 충격으로 쓰러져서 .. 노환에 고령인지라 그대로 돌아가신듯 해요..

 

 

아무리 사랑이 끝났다고해도 아직까지 법적으로 부부관계이고, 부부의 옛정이 있다면

지금은 김민희를 사랑한다고해도 장례식장 정도는 가볼수 있죠 사람이라면 경조사 참석은 기본..

물론 그자리 가는게 겁나겠죠 가봤자 좋은소리 들을리 만무하고 욕만 들을테니..

그러나 하다못해 조의금이라도 보내줘야.. 하긴 조의금 보내줄 정도의 양심이 잇었으면

애초에 양육비며 생활비도 보내줬겠죠 돈 안준지 몇년이 넘었다던데..

 

 

아무리 김민희와 불륜을 햇어도 사람이 도리는 지켜야지.. 양심도 염치도 도덕도 없는 홍상수..

진짜 나중에 홍상수에게 다 돌아갈건데 왜그러는 걸까요..  뭐 가봤자 유족들 혈압만 오르겠지만요

어찌보면 빙모님 돌아가신데 가장 큰 원인 제공을 홍상수가 한것이니.

그래도 그렇다고 해도 안가는건 정말 아니죠. 욕먹을까봐 안갔겠지만..

이미 욕먹을짓을 했을지언정 가서 사람 도리는 해야지.. 욕먹는다고 안가면 그게 사람인가요..

 

[화제이슈] - 줄리아로버츠 인성, 불륜전문? 임신한 부인 남편 뺏고 가정파탄이 취미

[화제이슈] - 고현정 부산국제영화제 GV 후덕하게 살찐 모습 + 안경 민낯 쌩얼?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하남 맛집 목격담, 알아보니 허둥지둥..결별설 거짓?

[화제이슈] - 김태리 디올 행사, 패알못 고자에서 아가씨 패션으로!

[화제이슈] - 홍상수 "김민희 손해 메워줘야한다" 딸 양육비와 부인 생활비 끊어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불륜설이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있는가운데

처음에는 긴가민가 하던 사람들도 홍상수 부인의 인터뷰를 보고는

아 홍상수 감독 정말 너무하고나 하고 비난을 금치못하고있는데요.

그런 와중에 우먼센스등 다양한 매체에서 나온 홍상수부인의 증언을보니..

김민희와 불륜 하기전에도 홍상수 감독이 이미 바람이 난 전력이 있더라구요.

불륜이 두번째라니 ㄷㄷ 김민희 전에도 불륜 전적이 있다니 ㄷㄷ

 

 

20년전 홍상수감독은 본인이 찍던 영화 제작부의 스태프와

사랑에 빠져서 바람을 피운 전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시기상  밤과낮/해변의여인/한국영화의 르네상스/

극장전/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이중에 불륜한 스태프 있을듯;;

그당시에도 집을 나가고 부인과 장모에게 "이혼하겠다"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영화가 개봉되기도전에 다시 집으로 돌아왔고요

이후로 홍감독은 다시 다정다감한 남편, 아버지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민희와 불륜설 이후로 홍상수는

본인 딸에 대한 유학비 지원을 끊었다고 알려졌네요..ㄷㄷ

"더이상 유학비를 대줄수없다. 나와 김민희 관계가 업계에 파다해서

김민희에게 영화, 광고 제의가 안들어온다.

김민희의 경제적 손실을 내가 메워줘야한다."

아니 이게 무슨 말인지... 이혼할때 이혼하더라도 양육비는 기본인데..

간통죄 폐지라서 더더욱 거리낌없으신듯..

김민희 cf 찾아보니 피지오겔 나오네요..

우먼센스에서 공개한 홍상수 아내 & 김민희 엄마의 카톡이라고하는데요

홍상수 부인은 :따님은 가정파탄 불륜녀

김민희 어머니 : 곱게키운딸이다 함부로 말하지말라

이부분이 너무나 충격적이더라구요.

이건 조작이라는 말도 있던데..

홍상수 감독이 딸바보는 딸바보인데..

남의딸 바보인듯............

김민희 갤러리 갤러 사이에서는

심지어 굿하자는 말도 나오더라구요 팥던지면서..;;

정재영 인터뷰 속에서 김민희 홍상수 닭살짓 증거도 나왔는데요

홍상수 방에서 김민희 홍상수가 같이 피아노를 치고..

그런거보고 정재영은 닭살돋는데 "재영아, 피아노치는 민희좀 그림으로 그려봐"라고 그러고..

정재영은 솔직히 그런분위기 별로 안좋아한다 라고 웃으면서 뼈있는 농담을 했네요.

하정우도 그렇고 정재영 조진웅도 그렇고 다들 말속에 뼈가 있더라구요.

고현정도 홍상수감독에 대해 말하면서 "현학적말로 사기치지마라"라고했고..

 

사랑도 바람도 불륜도.. 뭐 다 그렇다고 쳐도..

가장 충격적인건 왜 딸 유학비까지 끊는건지 모르겠네요

딸에게 돈 안줄 정도면 부인에게도 생활비 안줄건데 말이죠.

들어보니 김민희 집안도 좋고 집도 좋은데 사는 모태부자 라던데

재산도 김민희 쪽이 홍상수보다 더 어마어마하다고 그러더라구요.

김민희 집도 한남동 재벌들 사는 주택 빌라에 살고 미국에도 고급빌라 따로있고.

김민희 부모님도 한남동 살고요.

홍상수도 돌아가신 부모님이 잘살긴햇지만 김민희 만큼은 아니고..

홍상수 어머니가 치매걸린걸 부인이 보살펴주다가 작년에 돌아가셨다던데..

자기부모 치매까지 병수발든 부인을 내치다니...

그냥 불륜으로 일끊겨서 찡찡댄 김민희가 불쌍해서 생활비 주면서 부부행세하는 느낌.

[화제이슈] - 김민희 "남편 관리잘해,결혼할거 아니다"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화제이슈] - 박유천 성폭행 4번째 여성 거짓말.. JYJ 중국 공연중이었는데?

[화제이슈] - 고현정 아들 딸 최근, 전남편 정용진 빼박은듯한 미모

[화제이슈] - 박유천 전여친 가희, "유흥주점 출입 이해..룸 화장실에서 통화"

[화제이슈] - 배우 김민수 "조선족새끼야" 축구선수 윤빛가람 욕설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이승기 아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산? 디스패치 발끈

김민희 "홍상수 아이 갖겠다..남편 관리잘해"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박찬욱 감독영화 아가씨로 한방에 스타덤에 오른 김민희.

김태리와 함께 여성덕후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있다가..

최근 홍상수 감독과의 바람, 불륜 스캔들로 논란이 많죠.

그런가운데 이런저런 증언들과 증거들이 나오면서

김민희에 대한 이미지가 사정없이 나락으로 떨어지고있네요.

 

홍상수 아내 되시는분과 김민희 어머니가

나눴다는 카톡인데요. 김민희도 야속하지만..

이 대화보면 김민희 어머니도 보통분은 아니네요;;;;

"곱게키운 딸입니다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ㄷㄷ

딸을 아끼는 맘이야 잘 알겟지만;;

 

김민희와 홍상수 프랑스 목격담 -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참석할때도

한비행기 나란한자리에 타고 갔다는 김민희와 홍상수.

서로 손도잡고 손가락 장난도 치기도 했다고.

니스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도 손장난을 치고..

홍상수 영화에 출연한 다른 여자배우들 반응 찾아보니..

고현정 반응이 재미있어서 가져와봤네요.

"홍상수감독님 나한테 술먹이지마라. 이상한 현학적인 말로

나를 헷갈리게 하지도 마라. 나그런 말 사실 아무것도 아니라는거 다안다"

역시 고현정..ㅋ 홍상수 별명이 홍상습 이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런가 하면..하정우는 김민희 불륜을 알고있었을것이라는 의견도.

접속 무비월드 인터뷰때 아가씨 캐릭터 이야기하던 하정우는

"항상 문제는 제자와 스승 사이에서 일어나죠 그쵸?"라는말을

김민희를 쳐다보면서 했다고하네요. 김민희는 동공지진하고..

그러면서 조진웅이 김태리는 이뻐하는데 김민희 별로 안좋아하던거 같더라는 말도 나오고

조진웅도 김민희 홍상수 불륜 알앗을것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어요.

요건 디스패치에서 밝힌건데요..

2015년 홍상수 감독이 아내,딸이랑 살던 집에서 나가고

홍상수 아내는 10월말 김민희집 한남동집 H빌라를 찾아갔다고 하네요.

김민희를 만나서 불륜을 따지던 홍상수 아내에게 김민희는..

"그러니까 남편 관리좀 잘하시지 그랫어요"라고 했다고 하네요.

"어디서 그런 진부한 대사를 하냐"라는 홍상수아내의 소리에 김민희 부모님이 나오고..

김민희는 "엄마 이여자 제정신 아니야. 이여자말 듣지마" 라고..

 

또한 김민희가 "홍상수과 결혼할거 아니다.

아이 가질때까지만" 이라는 말을 했다고도하는데

이건 찌라시라서.. 믿기진 않네요.

김민희 갤러리 반응들..

역시 한국민족은 해학의 민족들..

서운함과 배신감을 개그로 승화시키고있네요..

임플란트 지원대상ㅋㅋㅋㅋ 아이패드 조공ㅋㅋㅋ

가정적이라는 홍삼수 감독이 자꾸 가정꾸릴라고한다는 일침도..ㅎㅎ

 

[화제이슈] - 김민희 인성&성격, 과거 싸이월드 방명록 보니..ㄷㄷ

[화제이슈] - 김민희 아가씨 연기력 언제 늘었나? + 리즈시절 사진모음

[화제이슈] - 엑소 시우민 5살때 재롱잔치 영상공개 (1위공약) 김민석 어릴적..

[화제이슈] - 박유천 성폭행 4번째 여성 거짓말.. JYJ 중국 공연중이었는데?

[화제이슈] - 고현정 아들 딸 최근, 전남편 정용진 빼박은듯한 미모

[화제이슈] - 윤하 인성 ]신데렐라 트윗, 트위터 계폭 사건 알고봤더니..!!

 

  1. BlogIcon zhang 2017.02.19 14:15

    홍상수가 진짜 돼지 우물속에 완전빠졌네.
    우물이 말라야 빠져 나올텐데 김민희 나이가
    어리니까 25년 후에나 가능할것
    지금은 우물이 넘치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