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합격, 연예인 특례 자격 논란?

 

 

 

 

매년 이맘때 11월의 두세번째 목요이면 몇년간 고생해왔던

고3들의 노력이 결실을 발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이 치뤄지죠?

일반인분들도 그렇지마는 연예인들도 이번 2017년 수능 치는 연에인들 누구냐 부터해서

수능을 포기하고 연예인 활동에만 전념하는 아이돌 연예인들도 보이고요..

그런가 하면 쌓아놓았던 경력과 커리어를 살려 연예인 특례 혹은 특기형 전형으로 입학하기도..

 

그런 과정에서 최근 워너원 박지훈의 중앙대 입학도 논란이 된 바 있죠?

내마음속에 저장 이라는 대국민적 유행어를 남긴, 대세 그룹 워너원의 박지훈..

어릴적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으나 연예인의 명문대 입학에는 늘 시기가 따르는법이죠..

관련글 자세히 보기 :  워너원 박지훈 중앙대 합격, 연예인 특례? 수능 포기한 박우진과 비교

 

 

그런가 하면, 아역출신 배우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소식도 화제가 되었네요.

김소현 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대신 검정고시를 보았다고 하는데요

박지훈 중앙대 합격 소식만큼이나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소식도 엄청난 이슈가 되고있어요.

김유정은 올해 수능을 포기한 모양이더라구요. 김소현의 선의의 라이벌이라서 같이 부각되는..

 

[스폰서광고]

보통 연영과 연극영화과 실기형 전형은 최근 3년간의 경력을 보는데요

박지훈의 연기경력은 2011년이 마지막이고 대신 프로듀스101을 경력으로 쳐서

중앙대에 합격한것 때문에 왈가왈부 자격을 두고 말이 많은거거든요

갠적으로는 그것도 큰 경력이라고 보기에 합격이 당연하다고 보고 논란이 이해가 안되는..

 

여튼 김소현 같은 경우는.. 일단 최근 3년 영화, 드라마, 수상기록을 보았는데요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연기상, 베스트커플상, 네티즌상,등등2015년에만 4개의 상..

 덕혜옹주 , 너의이름은(한국어목소리) 싸우자 귀신아, 드라마 영화가 2016년..

 

그뿐만이 아니라 2015 2016 2017 3년 내내 계속 작품을 찍은 경력이 있고

여기에 CF 경력에 각종 어워즈 출연까지 더하면..솔직히 김소현 아니면

누가 한양대를 특기형으로 가겠는가 정도의 수준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김소현도 어릴적부터 아역으로 출발해서 연기 스펙을 엄청나게 쌓았고

연기력으로도 인정받았고, 솔직히 깔 건덕지가 없지요. 이정도면 인정이죠..

 

 

또한 그러면서 박지훈도 박지훈이지만 김소혜의 성균관대 입학을 두고도

말이 많네요.. 일각에서는 수시로 간거다 공부 잘해서 간거다 하는 말도 있고요

작품은 분명히 3년간 했는데, 연기력 때문에 더 논란이 되는것 같아요.

남녀차이도 있고.. 프로듀스101을 경력으로 치냐 마냐도 또한 논란의 이유이죠..

 

뭐 아무튼 김소현의 한양대 합격 , 입학을 미리 축하해주고 싶네요~

사실 한양대가 좋아해야 하고 한양대를 축하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은 ㅋㅋ

학과에서는 연극영화학과 관련 인재를 양성하는게 목표인데,

이미 완성된 인재 학생인 김소현이 지원했으니 완전 땡큐죠..ㅋㅋ

 

[화제이슈] - 김유정 코디 인스타그램 "슈렉 피오나 공주" 김유정 살찌고 후덕 몸매?

[화제이슈] - 김유정 짝다리, 무대인사 태도 시건방진 시사회 인성논란

[화제이슈] - 도경수 키스신 "안해서 다행" 엑소 디오 여배우 외모비하 무개념 발언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2017 수능보는 아이돌 걸그룹 남돌 여돌 연예인 총정리

[화제이슈] - 최군 군대 정리 , 빵투척 군대안가는이유 면제? 병무청 항소 결과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제주도 사격장 온 유승호, 총쏘는 실력이 군대 현역급ㄷㄷ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손나은 동생 프로골퍼 손새은, 언니 아디다스 레깅스 뺨치는 몸매

 

 

 

 

보통 형제자매들끼리는 DNA 유전자가 닮게 마련이라 ~

언니 오빠가 연예인이면 동생도 가족도 연예인인 경우가 많죠?

산다라박 천둥 남매도 그렇고 제시카 크리스탈 남매, 설현 자매, 지코 우태운 형제 등등..

그런 가운데 에이핑크에서 손나 예쁨을 담당하고있는 손나은 역시

여동생이 연예인급 미모의 소유자임이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바로 이분이 손나은 동생 손새은. 손나은 가족은 엄마 아빠 손나은 손새은

이렇게 2녀 4인가족이라고 하더라구요. 언니 손나은을 꼭 빼닮았죠?

아쉽지만 동생 손새은 양은 연예인은 아니라고 하네요..

 

손나은 동생 손새은은 현재 프로골퍼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

언니 못지않은 미모, 그리고 몸매를 가졌떠라구요.

손나은도 아디다스 몸매 짤방으로 유명해졌죠

손나은 때문에 아디다스 레깅스 완판되었다고 할 정도이니 ㅋㅋ

 

몸에 달라붙는 골프복을 입은 손새은 선수의 몸매 샷..

97년생인데 키가 무려 175cm 라고 하죠 모델 뺨치는 장신;;

키가 175cm이다보니 손나은 동생 손새은은 LPGA급 선수에 뒤지지않는

그런 유리한 신체조건을 가졌다고도 볼수있겠는데요.

이미 보시다시피 미모와 몸매 때문에 많은 광고 CF를 찍은 스타 골퍼라고..

 

손새은은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2위,

2013년에는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8위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 등등의 성적 보유~

막 박세리급이나 전인지 같은 세계급 실력은 아니지만

약간 아쉬운 실력은 손새은 몸매와 얼짱급 미모로 충분히 납득 가능하다는 ㅋㅋㅋ  

손나은 인스타그램에도 손새은 동생 사진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손새은의 골프카에 탑승한 손나은 ㅋㅋ

동생 손새은 양은 초등학교 6학년때, 손나은 아빠의 권유로 골프를 시작했다고..

워낙에 손나은 집안 재산도 많고 잘사는걸로 알려졌는데, 골프는 역시

있는집 자식들이 하는 스포츠인듯해요. 예체능 자체가 돈이 많이 들지만요 ㅋ

 

이렇게 보니까 약간 화난 손나은 느낌이네요 ㅋㅋ

필라 골프 의류 관련 cf도 찍었던 모양 .

 

[화제이슈] - 에이핑크 눈물, 소속사 대표 쪼잔.."반신욕기좀 사줘라" 김창렬 일침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에이핑크 전멤버 홍유경 최근, 9억 주식부자가 지하철..?

[화제이슈] - 니엘 여자친구와 하와이여행 사건 증거 총정리

[화제이슈] - 서하준 팬미팅 빈자리 텅텅.. 몸캠피씽 동영상 이미지 추락?

[화제이슈] - 임창정 결혼식, 아내 서하얀 키가 더큰듯? 전부인 프로골퍼 김현주

[화제이슈] - 임창정 여친, 임창정이 김현주 프로골퍼와 이혼한이유 바람?

[화제이슈] - 노라조 행사모음 ] 다단계회사,자수정동굴,노량진 수상시장 in동상이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