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사 이재명 토론, 민주화운동 비하 + 여배우 만남 인정에 금품살포 의혹

 

 

 

 

얼마전 있었던 경기도지사 후보토론 보셨는지요?

문재인 대통령이 하도 일을 잘하고 있으니 정치알못인 분들도

어지간하면 더불어민주당 더민주를 찍는게 이상하지 않을텐데,

후보토론회 보니까 아무리 더민주라도 왜 이재명이 나왔나 하는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참고로 현재 경기도지사 후보자는 5명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자유한국당 남경필, 바른미래당 김영환, 정의당 이홍우, 민중당 홍성규입니다.

사실상 1번과 2번의 싸움이라고 보셔도 무방할텐데요.

아무리 자유한국당이 싫고 홍발정 홍준표가 싫지만... 이재명 하는거 보니 한숨이..

선거에 임한 후보들의 전과를 검증하는것도 토론회의 한부분인데요

음주운전에 검사사칭 전과 4범인 이재명이 민주화 운동하다 투옥된 사람에게

같은 전과자라고 한거.. 실화인가요???  오죽하면 남경필이 상식인으로 보일 지경..

 

[스폰서광고]

아무리 자한당도 민주화 운동은 못건드리거든요.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이 네 대통령까지 싹 다 물먹이는 거니까요.

근데 민주당 후보가 민주화 운동을 건드려요??

"투옥된게 전과가 아닙니까"라는.. 민주화 운동은 정치인으로서는

건드리는 사람이 없어요. 운동할 당시 어떤 부분이 개선되었음 좋았을건데

이렇게 평가가 갈릴지언정, 민주화 운동의 그 의의와 목적은 안건드리는데..

저때 제대로 민주화운동 한 사람들은 웬만하면 다 투옥되었거든요.

이재명은 민주화 운동 했다고 하더니 별로 열심히 안했나 보네요..

이즘되면 민주당에서 어떤 피드백이 나올지가 궁금할 지경이랄까요..

 

남경필 표정 보이시나요 어이없어 하는 ㅋㅋ 그뿐인가요 일베물이 무섭다지만..

일베 가입했던 전적, 그리고 여배우 김부선 만나면서 총각행새한 과거..

어째서 이재명이 민주당인지 모르겠어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여배우 관련한것도 경기도지사 후보토론회 도중에

은근슬쩍 인정합니다. " 옛~ 날에 만났습니다" 라고. 아마 얼떨결에

실수로 인정해버린듯 한데요. 얼마나 만났냐고 묻는 김영환 말에

"여기 청문회 장 아닙니다" 라면서 대답을 회피해버리는..

당시 애가 둘인 유부남이었는데.. "관계 폭로하면 죽여버린다"라면서

협박을 했었죠..  "성남사는 가짜총각, 거짓으로 사는거 좋아?"라고 그 배우분이

페이스북에 글을 쓴것도 있었죠. 심지어 " 너 대마초 전과 많지?

내친구가 서울지검 부장검사야. 우리관계 니가 폭로하면 나는

너같은건 바로 마약범으로 구속시킬수있어 입닥쳐 이 썅년아" 라고도 했다고 해요..ㄷㄷ

그리고 그뿐이 아니라 이재명 개소식 뒤풀이에서 현금 살포 의혹도 있네요..

제이림 이라는 분이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인데요 누군가가 20만원을 줍니다..

이재명 후원회장, 이재명 팬카페 카페지기가 각각 10만원씩 커피값,

밥 사먹으라고 하면서 줬다고... 음?  이거 공직선거법 135조 위반 아닌가유..

근데 바로 돌려줬다고 해요. 남경필이 이거 물어보니까 이재명이 모른다고는 하던데..

 

 

[화제이슈] - 이재명 가천대 "이름도 모르는대학" 발언 논란, 이재명 지지율 ?

[화제이슈] -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경호업체 가드웨이 성희롱 성추행 논란 (포지션평가 경연 프리뷰)

[화제이슈] - 워너원 트리플포지션 포스터 강다니엘 차별 편애 논란, 유닛아닌 솔로수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유튜브 뮤비, 일본에서 삭제 신고? 음습한 열폭 의혹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전현무 닮은꼴, 억울한 시츄상 꼬북상?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과거, 전자 계집(글램 다희) 백댄서? 보컬로이드 시유

[화제이슈] - 씨잼 바스코 대마초, 불리 윤병호 인스타 응원 댓글 논란 "사랑함다 잘다녀오십쇼"

[화제이슈] - 양현석 블랙핑크 카톡 문자 "나보다 낮은 관객, 겸손해라" 망언 논란

정석원 마약 코카인 필로폰, 백지영 인스타그램 좋아요? 콘서트는 어쩌나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가수 백지영의 남편으로 더 많이 유명한 배우 정석원. 정글의 법칙에서

맹활약 했던 과거도 있고.. 또 연상연하로 나이차가 9살이나 남에도 불구하고

다정하고 스윗한 모습으로 세간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예쁜 커플이기도 했죠?

백지영이 한차례 유산을하고 출산을 하기까지 정석원도 마음을 많이 졸였을건데요

 

그런 정석원이 아닌 하늘에 날벼락이라고, 필로폰 코카인 투약 혐의

즉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긴급체포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정석원은 호주 멜버른 클럽 화장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필로폰 코카인을 투약했다고..ㄷㄷ

 

 

 

정석원은 이달 초 호주여행을 떠났고 현지에서 마약을 투여한거고

그리고 누군가 정석원을 제보한거죠 현지에서 연예인 정석원이 마약을 한다고..

그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엊그제 8일 오후 8시쯤 입국중이던 정석원을 체포..

 

[스폰서광고]

그리고 9일 본격적인 조사가 시작되었는데요.. 경찰 말로는

정석원이 이미 코카인 필로폰 투약 사실을 모두 시인했다고 하고요

간이 시약검사에서 이미 양성 반응이 나온 상태라고해요

 

 

일단 마약복용 전과가 없고, 단순투약만 확인되는점 (중간판매책 등의 혐의X)

그리고 연예인으로 주거가 일정하다는 점으로 일단 석방조치하고 수사를 이어나간다는데요

필로폰은 그나마 그렇다 치고 코카인이 상당히 중독성이 높고 위험한 약이거든요

보통 점차 조금씩 쎈걸로 바꾸다가 마지막이 코카인이고 코카인하다가 사망도 많이하는..

 

 

그러면서 다들 아내인 백지영이 불쌍하다, 아이도 최근 출산했는데 안됐다,

부인 백지영과 아기는 무슨잘못이냐 하는 이야기 까지 나오고 있어요..

그러면서 백지영 팔자가 참 기구하다는 말도 나오고요.. 아시겠지만 동영상 사건도 있었고요

 

[스폰서광고]

여튼 한국 연예인은 마약 뜨면 거의 떨.. 대마초 필로폰 수준인데요 코카인은

진짜 마약한 한국연예인 중에서도 그리 흔한게 아니죠 그래서 충격이 더 큰거같아요

그쯤되면 한국에서도 마약 이미 하고있던 약쟁이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고요

 

심지어 백지영 콘서트가 그 다음날이라고 하는데..아니근데 이달초에 나가서 10일만에 들어온거면

집에 애기도 있는데 집을 안간건지? 그리고 백지영도 응원해주는 팬들 댓글에

좋아요 누르고 있다고 말 많더라구요 지금 인스타그램 할 정신이 있냐면서..

뭐 힘들고 속상하니까 맘 잡으려고 인스타 볼수도 있죠..

 

그런가 하면.. "나쁜녀석들 찍다가 역할에 너무 몰입한듯"이라는 댓글도 있네요..

무슨 댓글이 총맞은것처럼 심각한 댓글도 많고요.. 백지영이 음주운전 했던 전적을 들먹이며

끼리끼리 만났네 라고 조롱하는 사람도 있고.. 근데 해외에서 약했는데 바로 걸린거..

그쯤되면 밀고한거 아닌가요? 마약 준다고 꼬드기고 , 증거 남겨서 돈뜯으려고 협박하는 그런..?

 

 

[화제이슈] - 백지영 임신 8개월, 빨간 드레스입고.. 이번엔 유산 하지않길

[화제이슈] - 쿨 유리 쇼핑몰, 중국에서 수백억! 이재훈과 결별후 현 남편과는?

[화제이슈] - 기안84 여혐 ? "누난 늙어서 맛없어" 복학왕 여성 나이 후려치기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서공예 졸업식 사진, 박우진과 교복 바꿔입고 브이앱?

[화제이슈] - 평창올림픽 숙소 남녀 혼숙? 자원봉사자 트위터에 올라온 전말

[화제이슈] - 조권 경희대학교 학력 학위 논란, 졸업논문대신 공연 아이돌 특혜?

[화제이슈] - 미운우리새끼 샘오취리 샤워장면, 성차별 논란..남자 알몸은 ok?

[화제이슈] - 무한도전 토토가3 HOT 공연, 일산→잠실올림픽홀로 변경..팬들 원성에

[화제이슈] - 평창올림픽 개막식 폐막식 가수 라인업, 싸이 방탄소년단 왜 없어?

[화제이슈] - 태양 민효린 결혼식 하객사진 + 씨엘 꽈당.. 입대 후 빅뱅 해체?

 

나경원 반기문 대선 불출마선언 "대한민국에 더 좋을것" 또 박쥐 짓?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게이트와 비리 횡령으로 탄핵당한 이후

야권에 문재인을 비롯 안희정, 이재명 박원순 등등 많은 인재들의 활약이 눈부셨지요

대선후보가 그리도 많았던 더민주에 비해서 새누리는 이렇다할 인제가 없었는데요

김무성 나가리되고 황교안 과잉 의전으로 이미지 안좋고,

그나마 노년층과 보수충에 비빌만한 인사가 전 유엔 사무총장 반기문 정도였지요.

 

그런 가운데 반기문이 갑자기 깜짝 대권 불출마 선언을 했는데요..

불출마 선언 당시에도 캠프 사무실 공사가 진행중이었다고 하죠

반기문의 수행비서와 최측근 참모진도 몰랐다고 하는걸 보면

반기문 혼자 급작스럽게 정한것 같은 느낌도 살짝 드는 대권 불출마 선언;;

 

 

반기문은 정치교체, 국가통합의 뜻을 접겟다면서 발표를 했는데

알고보니 반기문이 혼자 새벽에 결심해서 본인이 만든 발표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말로는 "나때문에 주변사람들 다치는것 싫다"라고 하지만.. 사실 실질적 이유는 따로있지요

 

 

반기문의 불출마 선언 배경에는 지지율 하락, "보수라고 확실히 말해라"라는 검증요청

그리고 흩어지는 지지세력 등의 고통이 있었을듯 한데요.. 반기문이 불출마 선언하자마자

반기문 테마주 우수수 하한가 치고 난리가 났다는..반대로 황교안 테마주 막 오름..

반기문 지지율은 거의 황교안과 유승민으로 가고 문제인 안철수에게도 넘어갔더라구요

 

그런 한편, 반기문이 기름장어 라고하면 나경원은 미꾸라지인데요

이명박에게 붙었다가 박근혜에게 붙었다가 이번에는 반기문에게까지 붙더니..

반기문이 대선 안나가겠다고 불출마 선언 하자마자 잘했다고 글을씀;;;;;;;;;

 

 

 

"안타깝고 아쉽지만, 반기문 총장 개인이나 대한민국에는 더 나은 결정이다

역사적 인ㅇ물인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에게 우리 정치인들이 너무 함부로한듯"

반기문도 정치 양아치들에게 허수아비처럼 휘둘리기만하고 이미지 구려진거죠

그냥 조용히 은퇴햇으면 위인으로 남았을건데 대통령 한다고 나서고 구린과거 다 들통났죠

반기문 조카 반주현은 사기쳐서 현재 미국 fbi 수배중이고..

 

반기문 도우미를 자처했던 나경원도 좀 그렇겠어요.

초기에 반기문 총장 자택복귀환영식 할때도 득달같이 달려가서 참여하고..

반기문 총장 초청간담회에도 쪼르르 달려가고 ㅋㅋ 근데도 새누리당은 탈당 안한 나경원..

어찌보면 여자 반기문이 나경원 아닌가..싶은 미꾸라지스러움..

반기문 뿐 아니라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 김무성 , 바른정당 오세훈 등등

반기문 지지하던 친반세력은 이번에 완전 나가리 되었네요..ㅎㅎ

반기문은 "기성정치권의 이기주의에 실망했다" 라고 하던데.. 그냥 자기 안도와줘서 실망한듯 ㅋㅋ

사실상 반기문 지지율은 설이후 13퍼센트에 불과했고..

새누리당 의원들이 더 탈당해서 반기문을 따라줬어야 하는데

새누리당 충청권 의원들 아무도 탈당안하고... 반기문이 많이 쇼크받은듯요 ㅋㅋ

새누리도 반기문이 자꾸 하락하니까.. 간보다가 안나간거죠. 반기문 안되면 새누리 있는게 나으니까..

 

 나경원 조윤선 과거, 대학생 리즈 몸매 + 성형수술 미모 비교

[화제이슈] - 조윤선 구속 구치소 항문검사, but장관직 유지 한달 월급 천만원..

[화제이슈] - 반기문 퇴주잔 원샷, "집안관례다" 거짓말 증거 동영상.. 정치쇼!

[화제이슈] - 반기문 턱받이, 꽃동네 할머니 얼굴에 죽 떨어트리고..노인수발 쇼?

[화제이슈] - 반기문 동생 반기상 부자, 미국 법무부 도피범 현상수배

[화제이슈] - 반기문 신천지 ? 무능력,뇌물수수에 사이비 종교까지..대선출마 n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