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썰매 스켈레톤 종목에서 메달을 딴 윤성빈 선수!

사실상 이번 평창 올림픽의 주역이자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존재가 아닐까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윤성빈 선수 여자친구 있을까, 스캔들 나지않을까 많은분들이

기대아닌 기대, 호기심을 많이 갖고 지켜봐주시기도 했죠?

그런가운데....... 오늘 신도림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윤성빈이 장예원 아나운서와 데이트중인 모습이 포착되면서 난리가 났어요

처음에는 방송 촬영중인가, 할정도로 대놓고 둘이 다녀서 사람들이 헷갈렷는데

뒤따르는 스텝이나 작가, 카메라가 없어서 아 리얼이구나 하고 대박사건이 되어버린 ㄷㄷ

 

영미동생 김경애와 참 케미 좋았던 윤성빈, 일반인들에게도 인기많지만

국가대표 선수들 사이에서도 여선수들 사이에서 윤성빈 인기가 장난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윤성빈 노리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이야기겠죠?

 

[스폰서광고]

참고로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소속이고 숙명 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출신,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살 이겠네요. 윤성빈 나이는 1994년생으로 25살이고..

윤성빈 장예원 나이차이는 4살인걸로. ㅎ

아니근데.. 윤성빈 엄청나게 김연아 선수 팬 아니었나요?

그 경기할때도 김연아가 응원왔잖아요. 그걸 윤성빈 선수가 모르고 있다가

"김연아님 오신거 알았으면 기록이 2초는 단축되었을듯" 이라고 말하기도 했고요 ㅋㅋ

 

뭐.. 장예원 아나운서와 친목? 사귀기 시작한? 연락 시작한 때는 이때부터인것 같네요

평창 스튜디오에 장예원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고 윤성빈 선수가 인터뷰하러 오고..

이때가 1달정도도 안되었을땐데 이때 처음 알고 벌써 사귀는?

 

[스폰서광고]

뭐 남녀 맘 통하면 사귀는거야 하루만에도 사귈수도 있지만

윤성빈 선수도 장예원 아나운서가 맘에 들었나보네요

근데 또 장예원 아나운서는 과거에도 박태환, 차두리랑 스캔들 난게 있어서

별명중에 운동선수 킬러도 있고, sbs 아나운서 사이에서 여우취급받는다 하는 카더라도 있다고 하네요.

 

어쨌거나 둘다 선남선녀라서 그런지 넘나 잘 어울리는 윤성빈 장예원 ~

윤성빈이 쬐끔~ 더 아깝기는 하네요 ㅋㅋ  근데 또 여자 아나운서들은

대체로 재벌가문에 시집가거나 워낙에 좋은 직업이라서..  장예원도 아쉬울건 없을듯..

근데 배성재랑 병원, 놀이공원 가서 사진도 찍혔지 않나용..

크 저 허벅지 윤성빈 허벅지 둘레가 얼마라더라 65cm라 그랬나? 저 허벅지와

저 체력이면 정말 어지간한 걱정은 안해도 든든하게 마음이 의지될것 같네요

여하간 현대백화점에서 장예원이랑 윤성빈이 팔짱까지 꼈다고 하는데

그쯤되면 사귀는거, 썸타는거 맞죠?

 

[화제이슈] - 스켈레톤 윤성빈 펄녀 접근? 고인제조기or 마당발 이진주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허벅지, 63아니고 65cm! 25인치 아이언맨 급 둘레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화제이슈] - 임시완 백인 조롱 "저스틴 비버!" 강릉 올림픽파크 행사중에 봉변

[화제이슈] - 네덜란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개고기 먹지마" 발언 공식사과

[화제이슈] - 노선영 인스타그램 "동생 노진규 죽은 이유 빙상 연맹 때문" 폭로

[화제이슈] - 남자 쇼트트랙 북한 정광범 선수, 일본 진로방해로 실력? 손 잘릴뻔

[화제이슈] - 여자 팀추월 김보름 박지우 논란, 노선영 왕따? 국가대표 박탈 해야

[화제이슈] - db 두경민 선수 결혼, 배우 임수현 아버지 재벌? 1점.. 태업 사태 고소 논란

[화제이슈] - 유시민 썰전 "이승훈 정재원 비겁한 매스스타트, 아름답지않다"

 

배성재 시계 자랑, 롤렉스no! 문재인 대통령 시계 청와대 이니굿즈ㅋㅋ

 

 

 

 

이명박이나 박근혜 박정희 등을 공개적으로 지지하던 연예인을 보면 짜증이 났었는데..

문재인 대통령 이니를 지지하는 연예인들, 방송인들 보면 왜케 기분이 좋을까요?ㅋㅋ

그간 제대로 된 대통령 정치인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 요즘 문대통령이 일을 제대로 하고 있어서 그런걸까요? ㅋㅋ

 

 

여튼 배성재 아나운서 역시 문재인을 지지하는 아나운서중 한사람이죠.

그런 배성재 아나운서의 손목시계, 시계가 요즘 화제가 되고있어요

실시간 배성재 손목 사진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배성재 손목에 있는 시계를 주목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EPL 토트넘 첼시 생중계 홍보를 하는 게시물 같은데 묘하게 시계 인증이 된 ㅋㅋㅋ

SBS 파워 fm 배성제의 텐 보이는 라디오 진행하면서도 시계 자랑은 이어지네요 ㅋㅋㅋㅋ

 

이석우와 함께 라디오 진행중인 배성재... 커피를 누가 저렇게 마시나요?

뭔가 불편해 보이는 각도로 손목을 꺾은 ㅋㅋㅋㅋㅋ 문재인 시계가 그리 좋던지 ㅋㅋ

 

 

 

일어나서 커피 마시는 배성재의 손목.. 역시 손목 여전하네요 ㅋㅋ

황교안 의전이랑 시계도 생각나고.. 황교안 총리가, 박근혜 탄핵되었을때

잠시 대통령대행 된적 있잖아요. 그 잠깐동안 부랴부랴 "대통령대행 황교안"적힌

시계를 제작해서 완전 손가락질에 비난의 대상이 되었떤 적이 있죠.. 늘 과잉의전 하던 황씨..

 

라디오에서도.. SBS 공중파 생방송에서도..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시계어필은 끊이지않는닼ㅋㅋ

배성재 양복 수트 왼손 소매를 보시면 살짝 밀어 올려서 시계를 노출해써욬ㅋㅋㅋ

 

첨엔 저 시계 얼마나 비싼거길래..명품인가 햇는데 이니굿즈라니 ㅋㅋ

아니근데 배성재 진짜 자랑질 고단수 , 고수이지않나요?ㅋㅋㅋ 볼수록 호감이고 얄미워 ㅋㅋㅋ

 

뭐 거의 배성재 아나 표정은 롤렉스 찬 표정 ㅋㅋㅋ 그래요 부럽네요 ㅠㅠ

참고로 얼마전 청와대 행사 진행을 배성재가 했거든요 그때 받은거 같아요 ㅋㅋ

청와대 시계 그것도 대통령 문재인 시계라니 부럽따리 부럽따..유쾌한 배성재..ㅋㅋ

 

요건 배성재 말고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인스타글매에 올린 문재인 대통령 기념시계..

시계 자체가 깔끔하고 이쁘네요. 참고로 이원석 역시 배성재와 함께

20일 청와대 행사인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 대국민 보고대회" 에서 오프닝 무대 공연을 했지요..

이날 출연한 가수들 방송인들 연예인들 다 문재인이 시계 돌린듯..

[화제이슈] - 청와대 내마음속에 저장, 워너원 박지훈 애교! 저장놈 출세? 오픈하우스 동영상

[화제이슈] - 오지헌 세 딸 공개, 미녀 아내 닮은듯! + 8주간의 기적 다이어트 결과

[화제이슈] - 기성용 인스타그램 일침, 한혜진 결혼후 인성 노답이 철들었네;;

[화제이슈] - 이국주 온시우 저격 "남자배우 성희롱 고소감" 슬리피 뽀뽀 악플에..

[화제이슈] - 조현영 알렉스와 이별 "좋은경험이었다".. 결별후 심경 (주크버스)

[화제이슈] - 박지성 딸 박연우 사진, 아빠닮았네?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양정원 전효성 뒷담화 "잇몸 수술한듯" 라디오 생방송 말실수 동영상

[화제이슈] - 김건모 엄마집 테러, 이선미여사 분노.. 역대급 밉상짓 분당 아파트 미운우리새끼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윤지성, MMO 독립레이블 설립? 주진우 등 나머지 연습생은..

박지성 딸 박연우 사진, 아빠닮았네? 배성재 인스타그램에..

 

 

 

 

김연아, 싸이, 박태환 등과 함께 외국 해외 만국에 한국이란 이름을 알리는데

가장큰 기여와 공헌을 한 슈퍼스타 월드스타 박지성. 현재는 은퇴를 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앰버서더에서 맹활약을 했었고

축구에 관심없는 여성들이나 젊은층 사이에서도 박지성에 대한 리스펙트는 대단했죠?

 

 

81년생으로 올해나이 37세.. 아나운서였던 김민지와 결혼후

현재는 딸 연우양을 출산했기도한 박지성. 박지성 인스타그램도 김민지 인스타그램도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라 두사람 부부의 사생활이나 일상이 늘 궁금해왔었는데요

최근 배성재를 통해서 박지성 딸 박연우 양이 공개된 ㅋㅋ

 

 

딸은 아빠닮는다는 말이 있는데요 박지성의 딸 박연우 양의 미모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기대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것이 사실 ㅋ

김민지와 결혼 전에도 솔비, 일본 배구선수 기무라 사오리,

허정무 감독 둘째딸 허은까지 결혼설이 떴기도 했었죠

 

그외에도 배두나,김사랑등등 연예인들과도 열애설이 많고 은근 스캔들 메이커 ㅋㅋㅋ

물론 결혼후에는 이렇다할 논란없이 좋은 이슈 좋은 화제만 나오고 있지만요

 

2013년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터진후..2013년 11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그리고 2015년 11월 득녀한 박지성. 참고로 박연우 양은 영국에서 출산해서 영국 국적 이중국적일듯?

 

 

배거슨 배성재가 올린 박지성, 박지성 딸 박연우,  그리고 사네티

밀라노의 흔한 조기축구 풍경이라는 글과함께 올라온 사진이에요

 

그야말로 두 전설의 만남인데요.. 연우의 난입으로 축구경기가 수차례 중단되었다고 ㅋㅋㅋ

딸 연우양은 얼마나 좋을까요 아빠가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이니..ㅋㅋ

그나저나 조기축구 선수가 맨유 레전드 + 인테르 레전드라니 ㅋㅋㅋ

 

박지성이 원래 이름은 박지선 이었다고하죠? 면사무소 직원이

잘못듣고 박지성이라고 호적에 올려서 이름이 바뀐 케이스라고 ㅋㅋㅋ

이걸두고 개그맨 박지선은 "딸 낳으면 이름 박지선으로 해라. 얼굴도 나 닮을것"이라고 하기도 ㅋㅋㅋ

 

배성재 아나운서의 주선으로 김민지 아나운서와 만난 박지성..

딸도 잘 크고있고 밀라노에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나보네요

비록 뒷모습만 나오긴 했지만 그것만으로도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한껏 느껴졌던..

 

[화제이슈] - 리우올림픽 성화봉송 최종주자, 왜때문에 반델레이 데 리마?

[화제이슈] - 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 인스타그램 "고집최강 18개월"

[화제이슈] - 한화 셋째 김동선 술집 폭행 난동, 정유라 절친 맞네! 청계산 갈듯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여자배구 왕따 이효희 인성, "내가 알아서 할께" 브라이언 무시 ..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시구, 야구 지겨운 트둥이들.. TT사인 하품 직관..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