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모피코트, 오프화이트 여우 리얼 퍼? 인성 논란

 

 

 

 

sm이 낳은 최고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자, 한국 여돌의 살아있는 역사인 소녀시대.

2008년 다시만난세계로 데뷔한 이후 한국 여자 아이돌 씬에서 그야말로 역대급 업적을 남겼죠?

하지만 그 이후로 제시카가 탈퇴했고..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그중에서 티파니는 탈퇴했고.. 서현도 탈퇴했고..수영도.. 그러면서 5인조로 개편이 된 상태죠.

 

그런 와중에 최근 티파니가 뉴욕 패션 위크를 맞이해서 근황사진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첫번째로 눈길을 끈것은 티파니의 미모 변화. 뭔가 성숙해진듯 달라진 외모와

고혹적인 분위기가 티파니 맞나? 싶어서 한참을 쳐다봤어요 쌍커풀도 뭔가 달라진 느낌이구 .

 

그리고 두번째로 눈길을 끈건 역시 퍼 모피가 되겠네요 모피코트..

알고보니 뉴욕패션위크에서 입은 티파니 여우털 모피가 논란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리얼퍼냐 페이크퍼냐 하는 문제로요. 요즘 리얼퍼 관련해서는 말들이 많죠.

 

[스폰서광고]

"존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차려입은 부잣집 딸 느낌 티파니 좋다"

"생각없이 해맑은 캐릭터 여전하네" "저 코트는 여우가 몇마리 들어갔을까"

"근데 요즘 스타일링 왜이렇게 노숙해보이냐"

전지현도 한때 모피코트 입고나와서 와장창 논란이 많았는데

티파니 역시 코트때문에 그 논란에서 벗어날수 없을듯 한데요..

근데 저 옷을 보니 날씨가 추운건지 더운건지 모르겠네요..ㅎㅎ

모피라는게 털의 윤기를 위해서.. 죽여서 벗기는게 아니라

살아있을때 가죽을 벗기고, 그렇기에 동물들의 고통이 극심하다고 하죠

에코퍼 라고 인도적인 방법의 퍼도 있다고 하는데.. 티파니의 퍼 코트가 어떤것일지..

 

[스폰서광고]

대다수 명품 브랜드에서도 페이크퍼가 대세인 상황에서.. 티파니의 퍼는 페이크일까 진짜일까..

그리고 티파니가 패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고, 소녀시대 활동중에도

무대의상에 굉장히 많이 관여했다고 들었거든요. 그러면 요즘 페이크퍼 리얼퍼 논쟁을 모를리도 없고..

몸매는 진짜 여전히 멋지네요.. 너무 마르다보니 머리 크기가 커보일 정도인데

머리가 크다기보다는 몸이 너무나 슬림하고 말랐다고 보는게 맞겠죠.

 

앗....근데 찾아보니까 오프화이트 랩 폭스퍼 코트이고

그린란드 여우 100퍼센트라네요.....그린랜드 여우 무슨죄.;;

한혜진도 이거 입고 화보 찍었다고 하는데.;;; 아 리얼퍼라니까 조금..깨긴하네요..

 

[화제이슈] - 레드벨벳 bad boy 뮤비 해석, 슬기가 조이 살해? 퀴어 영화 오마주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캠핑카 트레일러, 감성 캠핑에 살짝 미쳐도 좋아!

[화제이슈] - 태연 교통사고 CCTV 동영상, 비난 폭주.. but 인스타그램에 티저 업로드?

[화제이슈] - 태연 교통사고, 피해자 인스타그램 글 "구급대원 아이돌 가해자만 챙겼다"

[화제이슈] - 제시카 브랜드 옷, 레드벨벳 아이린이 입어? 소녀시대와 사이 좋아짐?

[화제이슈] - 소녀시대 서현 1인기획사 ? 인스타그램에 심경, SM과 이별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수익, 연수입 9억 or 16억원? 소유보다 낮다? 아이돌 소득 정리

[화제이슈] - 소녀시대 서현 티파니 수영 탈퇴 재계약 거부, 10년만의 해체?

[화제이슈] - 백현 태연 재결합? "태연아!" 엑소 1등 수상소감후 소시 보며 ..동영상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워너원 저격? "대기실 인사 엑소만 왔다" 엠카 컴백

[화제이슈] - 소녀시대 아는형님, 티파니 혼자 교복에 구찌 리본? 전범기 사건 이후..

SM타운 할로윈 분장모음,레드벨벳 아이린에게 자켓 벗어준거 누구?

 

 

 

 

소소하게 시작되었지만 언젠가부터 SM팬들이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가 된 할로윈.

이제는 행사 규모도 점점 성대하게 치뤄지고 있고 sm 소속 아티스트들 역시

올해는 작년보다 더 어마무시한걸 보여주겠다 하면서 벼르는 아티스트들도 많고요 ㅎ

이번에 엑소 찬열이 아이언맨 수트 사느라 2~3천만원 쓴건 이미 유명하죠? ㅋㅋ

 

할로윈 파티가 끝나고 나면 SMTOWN 공식 계정에 에스엠 가수

들의 할로윈 코스프레 분장 사진들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올해 레드벨벳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ㅋㅋ

  조이는 미스코리아, 예리는 미녀와 야수의 여주인공 벨

 

[스폰서광고]

 

 

 

 

그리고 아이린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의 여주 오드리헵번

그리고 슬기는 클레오 파트라.. 웬디는 킹스맨의 해리/갤러해드

 

근데 원래 아이린 오드리햅번 의상에는 재킷이 없이 어깨를 드러낸 의상인데

어느순간부터 정장 쟈켓을 입고 있더라는 ㅋㅋ

 

는 바로 킹스맨 해리, 웬디가 입고있던 재킷 ㅋㅋ 웬디가 입고있던 자켓 벗어서

아이린에게 걸쳐준거 같더라구요. 얼마전 아이린이 공연 무대에서 덜덜떠는 직캠이

찍혀서 포착되기도 했는데 아이린이 추위 많이 타는걸 보고 걸쳐준거 같은 웬디.. b

 

[스폰서광고]

 

레드벨벳의 할로윈 분장도 멋졌지만..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이 된 수호도 귀여웠고 ㅋㅋ

우비소년 첸, 킹스맨 시우맨 , 샤이니 키의 마지 심슨, 브루스리 이민호 등등..

다들 너무 재미있는 모습으로 분해서 즐기는 모습이 넘 좋더라구요

 

스머프 NCT 어쩔 ㅋㅋ 소녀시대는 태연이 니모, 효연이 교복소녀

그리고 보아는 슈퍼마리오 써니는 좀비같은거 같구 동방신기 윤호 창민은

원피스 조로, 제주항공 기장님으로 변신을 했었던..

 

레드벨벳 클레오파트라 슬기와  영화 레옹의 마틸다가 된 윤아 ㅋㅋ

화분에 카키색 항공점퍼까지 완전 마틸다 딱이네요 아이유 생각도 나고 ㅋㅋ

 

[화제이슈] - 정준영 여장, 할로윈 백설공주..ㄷㄷ 프랑스 여자같은 모습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정준영 김주혁 빈소 못감? 정글의법칙 오지촬영중.. 장례식장 참석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화제이슈] - 노유민 최근, 다시 전성기 리즈로 돌아감? 뮤직뱅크 nrg

[화제이슈] - 탑 생일 근황, 빅뱅 최승현 엄마 인스타그램에 케이크 축하중??

[화제이슈] - 조우찬 소속사 큐브 들어오기전 과거, 아역 배우 활동 사진 모음

[화제이슈] - 한샘 가해자 카톡 공개, 교육담당자와 피해자 강간 아닌 화간?

소녀시대 서현 1인기획사 ? 인스타그램에 심경, SM과 이별

 

 

 

 

2007년 데뷔이래 한국 걸그룹의 역사이자 살아있는 신화라고 볼수있는 소녀시대.

하지만 안타깝게도 제시카의 탈퇴 이후로.. 이번에 소녀시대가 재계약 멤버 vs 계약해지 멤버로

나뉘었죠? 그러면서 원조 소녀시대는 이제 5명이 남은걸로 아는데요

그중 소녀시대 막내 서현은 이번에 SM과 재계약을 하지않으면서 이별을 하게 되었더랬죠.

티파니, 수영, 서현이 이번에 재계약 불발 멤버던가요..

티파니는 미국에서 활동을 할것 같고.. 어쨌든 노래멤 춤멤

에이스 윤아까지 핵심멤버는 남아있는것 같기는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제각각 포지션과 매력이 있어서 참 아쉽고 안타까운건 어쩔수 없죠

 

 

그런가운데 최근 소녀시대 서현이 본인 서현 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보내는듯한 사진과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탈퇴와 새출발을 앞두고 팬들에게 진솔하게 솔직하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듯한 서현..

 

 

 

[스폰서링크]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녀시대 서현입니다.

서로가 그리는 미래가 좀 달라서 홀로서기를 선택했지만

소녀시대로서 제가 필요한 순간이 있다면 언제든지 달려가겠습니다.

저희는 늘 서로 믿고 응원합니다. 라고..

 

전문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서현 인스타그램 심경글 전문도 가져왔어요.

에스엠이랑은 소녀시대 활동 협의가 어느정도 된거 같죠? 이벤트 성이나

기념일 성으로 기념콘서트 등으로는 서현을 볼수도 있을거 같아서 그나마 맘이 놓이는..

 

서현은 현재 도둑놈, 도둑님 드라마에 강소주 역활의 주연으로 연기활동 중이죠.

그 외에도 웹드라마 루비루비럽,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열애 등등 다양한 연기활동도 했는데요

앞으로는 가수 서현이 아닌 배우 서현을 보게될지? 근데 또 솔로 음반도 올해초에 냈었거든요.

 

 

[스폰서링크]

 

비록 당시 같이 컴백한 수지 솔로 음반 때문에 비교당하면서 묻혔지만

개인적으로는 당시 컨셉도 좋고 서현 솔로로서의 성공 가능성도 봤던게 사실이고..

 

그렇다면 SM을 나와서 서현 소속사는 어디로 옮길까요?

배우로 활동 푸시를 받을수 있는 굴지의 배우 기획사 ?사이더스 나무엑터스 같은?

아니면 수입 비율배분에 유리한 1인기획사? 앞으로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소녀시대 서현입니다, 라고 하는걸 보면 소시로서 좋은 감정이 많은거 같죠..

서현은 소시 계속할것 같았어요.. 말도 너무 이쁘게 잘 했고..

 

 

그런 한편 "홀로서기가 탈퇴아닌가? 그렇다고 소시활동위주도 아니고

좀 글이 애매하고 두루뭉실하다"라면서 지적, 디스 저격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사실 현실적으로 소시활동은 이제는 주업으로 하기에는 애매하죠

이번 홀리데이 파티 음반 나온것도 활동 너무 짧게 했고..

그렇다고 이제 해외 투어 콘서트 돌기에는 멤버 개인 스케줄이 더 많고..

 

소녀시대로 정식활동을 같이 하는 건 어려렵고 홀로서기가 먼저일것 같으나

멤버들과는 사이 좋고 소녀시대로써 참여하기보다는 응원하는 소녀시대 멤버..

뭐 이런 애매하지만 우선순위는 정한것 같으네요 서현이.

하고싶은거 많은거 같으니 앞으로도 활동 응원합니다 소시 서주현 !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수익, 연수입 9억 or 16억원? 소유보다 낮다? 아이돌 소득 정리

[화제이슈] - 소녀시대 서현 티파니 수영 탈퇴 재계약 거부, 10년만의 해체?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워너원 저격? "대기실 인사 엑소만 왔다" 엠카 컴백

[화제이슈] - 소녀시대 아는형님, 티파니 혼자 교복에 구찌 리본? 전범기 사건 이후..

[화제이슈] - 제시카 소녀시대 사이, SM사옥앞에서 신곡홍보? 타일러권이 시켰나

[화제이슈] - 제시카 망언 "터키 소원" 소녀시대 팬클럽 언급, 소시 팔이 일본콘서트?

[화제이슈] - 제시카 플리마켓, 아크네 무스탕 400만원을 3만원..혜자롭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