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노메이크업 화보, 쌩얼 민낯 비립종 피부, 근데 예쁘다!

 

 

 

 

 

1998년 DSP의 걸그룹 핑클로 데뷔해 걸그룹 아이돌로서의 탑을 찍고,

솔로로 데뷔후에도 여자 솔로 가수로 할수잇는 거의 모든것을 이룬 이효리.

음악적 재능외에도 퍼포먼스와 무대위에서의 아우라 카리스마..

하지만 이효리가 대중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은것은 그뿐만이 아니죠

동물보호와 유기견 보호, 봉사, 채식주의, 지구와 자연을 사랑하고 실천하기..

단순히 외적인 매력 외에도 인성이나 성격 가치관적인 매력이 정말 큰 이효리인데요.

 

 

이효리 전 남친들 해서 떠돌고 있는 비, 성시경 이서진 등등의 인물이 있지만

현재는 롤러코스터 출신 이상순과 결혼했고 결혼후 제주도에서 신혼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효리 민박 통해서 이효리 제주도집 공개를 TV프로그램에서 하기도 했죠..

그런 이효리가 또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잇는데요, W 코리아를 통해서 무려 쌩얼 화보,

노메이크업 민낯 화보를 찍었더라구요. 역시 대다나다 이효리다..

 

그냥 예쁘고 아름다운 연예인들과는 달리, 정말 의식이 남다르고 성숙한 이효리의 파격적 행보

얼굴에 손을 안대겠다는 모토로 그흔한 레이저 시술도 안할정도로 천연미인 자연미인인데요

성형수술을 거부하는 정도로는 모자라 본연의 모습, 날것의 모습까지도 과감하게 공개한 이효리.

 

근데 무슨 노메이크업 화보인데도 이렇게 예쁜가요.. 사실 이효리 피부가

막 꿀피부로 좋은 수준은 아니고 비립종 이라든지 주근깨 등의 피부 트러블도 있는편이거든요

근데 그런것까지도 솔직하게 공개하는 모습이 왜그렇게 예뻐 보일까요?

 

뭔가 이효리 화보를 보면서 알듯말듯 느껴지는것도 잇는것 같아요

있는 그대로의 나자신을 사랑하자? 보여지는것에 치중하지 말자? 내면이 더 중요하다?

난 이렇게 쌩얼 민낯도 예쁘다? 솔직함과 당당함이 예뻐보이게하는 비결이다? 등등..

 

 

쌩얼을 공개함은 물론.. 브라탑 공개 상의 탈의로 몸매도 드러네는데요

finkl NOW 활동할때 밥공기 두개를 엎은듯 탄력있던 볼륨감과는 또다른 모습

아무래도 세월이 있으니 살이 쳐지거나 빠지거나 할수있는데요

그런것까지도 용기있게 공개했네요 한때는 가슴수술 루머가 돌 정도로 엄청 글래머였죠

이효리 쌩얼 화보, 민낯 노메이크업 화보 보고 섣불리 따라하는 분..

손님 이건 이효리에요... 이효리 미모가 다했쟈나...

살짝 눈썹이라든지 입술색같은건 한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이정도면 쌩얼인듯..

 

갠적으로는..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랑 외식나갈때 장면이 인상깊었는데요

평소 늘 노메이크업으로 다니다가 "약간 차려입는곳"이라는 이유로 살짝 화장을 하는데

와..진짜 아이유도 이효리 옆에서 미모가 순간 죽더라구요 화장하면 완전 화려해지고

화장 안하면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있는 이효리..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이효리 버킷챌린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민폐.. 공짜로 홍보좀?

[화제이슈] - 구재이 음주운전 팔로우미8하차, 하정우 전여친 + 강다니엘과 사진?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톡투유 요조 "월세, 관리비 힘들다..손님 많다고 주인집횡포"

[화제이슈] - 심은하 응급실, 수면제 과다복용 이유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지상욱

이효리 서울, 소속사 대신 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회사..

 

 

 

1세대 걸그룹 핑클로 데뷔후 솔로로도 성공하고, 이상순과 결혼후 제주도 생활까지 -

셀러브리티이면서도 자연인이고 누구의 예측도 불허하는 이효리에게는 특유의 아우라와

유니크한 매력의 캐릭터가 있지요. 그 누구도 대체할수없는 이효리 라는 네임벨류..

제주도 결혼해서 소길댁으로 신혼생활 하면서 잠시 연예계 생활과 멀어졌는데요

최근 이효리 민박 jtbc 예능도 시작하고.. "서울" 이라는 곡으로 앨범도 내고 가수 활동도 시작했죠

 

이게 몇년만의 앨범인지.. 이번 이효리 새 앨범 "black" 은

seoul(킬라그램 피쳐링) 외에도 black, white snake, unkonown track, love me,

비야내려, 예쁘다, mute, 변하지않는건, 다이아몬드, 그리고 서울과 블랙의 인스트루멘탈..

토탈 12곡이 들어있는 정규앨범이더라구요 미니앨범이나 디싱이 아닌..

 

 

로맨스가필요해 같은 ost앨범이 아닌 5집 모노크롬 (미스코리아) 이후 첫 정규앨범

미스코리아가 2013년이었으니 무려 4년만이네요.  그런만큼 이효리 팬들에게 이번 앨범 활동은

기대되는것도 많고 활동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요..문제는 현재 이효리 소속사의 행보에요

 

이효리가 핑클 첫 1위 이후로는 한번도 음방 1위를 안놓쳤기에 이번에도 그렇게 해주려고

팬들은 스트리밍, 음반 공구 등등 총공에 맘 단단히 먹고 기다리고 있는데..

이효리 소속사 키위미디어(케이튠콜렉티브)가 신생 소속사라 그런지 작은곳이라 그런지..영..

컴백 임박인데 떡밥없음, 선공개 발매 하루전날 저화질의 사진2장품. 홍보 無

그야말로 역대 이효리 컴백중 가장 조용한 컴백이에요. 선공개도 하루전에 알려주곸ㅋㅋㅋ

또 뮤직비디오는 자정인지 정오인지 발매시간도 안알려줘요. 아니 알려줘야

가서 스밍돌리고 총공해서 순위 올려서 1위 만들지;; 소속사가 뭘 모르는듯;;

소속사 보면 작곡가 김형석, 박칼린등이 대표이사로 대주주 더라구요.

소속사에 소속된 연예인은 이효리 외에 킬라그램, los, 키드캣, 앱신트 등등..(이효리 피쳐링에 대거 참여)

뮤비전에 노래가 먼저 공개되어서 뮤비에 딱히 신선함도 없고..

노래도 안무빨이나 뮤비빨 받기도 힘들고.. 뮤비가 공개되어야 홍보를 하는데 홍보도 안되고..

요즘 아이돌이나 가요계 판 돌아가는거 보면 엄청 치열하고, 또 체계적으로 되어있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효리 소속사는 10년전 방식으로 대충대충 홍보사진 하나, 음원하나 이런식으로 던져주고..

이효리 서울 검색하면 불법음원밖에 안뜨고 개인 유튜브 계정밖에 없어요..

요즘 가요계 순위 프로그램 음방 가려면 음원 음판 조회수를 만드는게 중요한데

그걸 컴백 시기랑 안맞게 공개해서 이효리는 음판 0점으로 집계가 된다는거죠..;;

 

결국 팬들 화나서 소속사 대표에 메일 보내고 회사에 전화하고 난리나요

지금 앨범발매일 자체가 이효리 음원 성적에 하등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게다가 컨셉포토 퀄리티봐요 의상이랑 폰트, 사진 보면 돈 하나도 안쓴거 같아요

컴퓨터에 있는 기본폰트같고..의상은 그냥 트레이닝복 운동복 입힌거같고..

물론 그렇게해도 이효리는 이쁘지만요

사실 이효리 서울 음원 홍보는 수지랑 아이유가 더 많이 해주고있는듯 ㅋㅋ

이효리 소속사 뭐하는지 ㅋㅋ 미스코리아, 그네 등등때랑은 너무 다르네요

DSP, 엠넷미디어, B2M 등등 이효리가 거쳐간 소속사들이 다 푸시는 잘해줫는데

이번 키위미디어그룹 소속사는 영...영... 아이돌 장사 안해본듯한 느낌..

 

[화제이슈] - 이효리 버킷챌린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민폐.. 공짜로 홍보좀?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톡투유 요조 "월세, 관리비 힘들다..손님 많다고 주인집횡포"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서규 폭행사건 벌금형? 순정소년 vs노티보이즈 과거

[화제이슈] - 김사랑 자동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 김사랑 올리브오일 먹방 나혼자산다

 

+ Recent posts